등받이좌식의자 스타일 닥터체어 3달 째 사용중!

>

잇님들 즐거운 한주 보내고 계신가요??? 라늬씨는 이상하게도 이번주는 정신이 한개도 없어서 오늘 할일을 내일로 미루고, 내일 할일을 주말로 미루고… 완전 난리가 났어요 ㅠㅠㅠ 멀티형 인간이 못되서 그러는데 이번 주말만 지나면 그래도 좀 괜찮을 것 같아서 주말만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늬씨가 엊그제 이웃 럽카키 언니 만나서 엄지척을 마구 했던 등받이좌식의자 스타일 닥터체어를 3달 째 사용 중인데 그 이야기 조금 해볼께요-네, 맞습니다. 이건 영업용 포스팅 입니다 ㅋㅋㅋ​​​​​​

>

기억 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는데 지난 포스팅에서도 적었듯 등받이좌식의자 스타일 닥터체어의 평소 자리는 소파 스툴 옆자리.원래는 거실 이리저리 자리를 옮기 다니다가 여기랑 사이즈가 딱 맞아서 고정 자리가 되었어요.​팬더C가 티비를 시청할 때(NBA농구 볼 때)는 꼭꼭꼭 이 의자에 앉아서 보고 있어요.​​​​​​

>

한동안은 저 자리에서 망부석처럼 고정시켜 두고 사용 했는데, 요즘엔 작은방으로 옮겨 가면서 사용하고 있어요.2.9kg 정도의 비교적 가벼운 등받이좌식의자라서 여자들이 옮기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어요. 성인 남자들은 한손으로도 들어 올리는게 가능!​​​​​​

>

처음에는 소파가 있는데 등받이좌식의자는 조금 엄한거 아닌가? 란 생각도 했었고, 집에 있는 테이블이랑 높이가 안맞아서 사용 안하고 찬밥신세가 되는거 아닌가… 했는데 오히려 소파가 찬밥신세가 되었습니다. 우리집 소파는 그냥 인형이랑 쿠션 올려 놓는 장식장 같은 스멜~ ㅋㅋ​스타일 닥터체어(Style Dr. Chair)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그냥 앉는 것만으로도 자세교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몸의 균형이 맞춰져 일생 생활 자체가 달라 집니다. 요통이 잦은 편이었는데 최근에는 그날을 제외하고는 요통이 거의 없어졌어요.​​​​​​

>

올바르지 않은 자세는 골반이 틀어지게 하고, 척추나 고관절 등의 밸런스를 깨버린다고 해요. 등받이좌식의자 스타일닥터체어는 허리를 올바르게 지탱할 수 있도록 개발 및 설계가 된 제품이라서 앉는 것만으로도 허리의 부담이 확 줄어 들어 자세교정은 물론 편안함까지 챙길 수 있어요!​처음에 앉기만 하는데 어떻게 자세교정이 된다는건지?? 라며 의심 엄청 했었는데… 이거 앉아 봐야 압니다. 앉아 보신 분들은 그 의미가 무슨 뜻인지 아실 거예요. 스타일 닥터체어에 앚는 순간 그냥 허리가 곧게 펴져요. ㅋㅋㅋㅋ​​​​​​

>

>

허리를 곧게 세워 주는 포인트는 등받이 쪽의 1)척추보조 그리고 그 아래 양옆으로 2)장골 보조 마지막으로 아랫 부분의 2)무릎의 부담을 낮추는 오버행 구조 덕분에 앉기만 해도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오래 앉아도 몸에 부담이 전혀 없고, 오히려 편안해요!​좌식생활을 하시는데 허리가 좋지 못하신 분들이나 어르신들에게 등받이좌식의자 스타일 닥터체어 정말 강추 합니다.​​​​​​

>

>

좌식생활하면서 바르게 앚으려고 계속 의식하지 않는 이상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힘든데 스타일 닥터체어는 등받이가 척추와 골반을 고정해 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구부정한 자세가 될 수가 없어요.​자세를 고정시키면 불편할것 같다는 선입견이 먼저 앞서는데… 그런거 1도 없어서 반해 버렸자나요.​​​​​​

>

>

편안하게 티비를 보거나 책을 읽거나 휴대폰을 하는 등 휴식을 하면서 건강한 바디라인도 챙기고, 자세교정도 챙길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엄청난 대박사건이 아닌가 싶어요. 정말 생각도 못했던일. 무게가 좀 나가도 끄덕 없이 잘 지탱해 주어서 한덩치 하는 우리 부부가 사용하기에도 딱.​컬러가 레드, 브라운 두 가지인데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릴 컬러와 패브릭 같은 소재라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요. 1인용 소파 같은 느낌의 예쁜 디자인이라 마음 같아서는 소파 치우고 등받이좌식의자 스타일 닥터체어만 두개 놓고 생활하고 싶기도 해요.​​​​​​

>

>

오버행 구조로 되어 있어서 아빠다리하듯 앉아도 진짜 편해요. 높이는 대략 180mm정도로 설계가 되어 있는데 처음에는 어중간한 높이라고 생각 했는데 이는 일어서기 쉽고 앉기 편한 높이라고 합니다.​​​​​​

>

뒷면과 좌면을 80도라는 과학적이고 이상적인 각도로 설계되어 있어서 어떻게 앉아도 편해요.허리뿐 아니라 어깨에 부담을 덜 주는 구조인 것도 굿굿-​라늬씨보다 팬더C가 더 많이 이용하고 있기는 한데 확실히 둘다 요통이 줄기는 했어요.​​​​​​

>

내가 써보고 심쿵해서 추천해 보는 등받이좌식의자 스타일 닥터체어 3달 째 사용후기 끝-​​☞이번 포스팅은 사진이 좀 흐릿하고, 컬러도 이상하네요 ㅠㅠㅠ 안구 조금 힘드셨을 잇님들께 사죄를 ㅠㅠㅠㅠ​​​​​​

>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