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천장형티비설치 왕길동 포차 천정형TV설치 깔끔하게! .

안녕하세요? 천장형티비설치 전문 업체 굿맨TV 입니다.

요즘에 상가에서 청장형 문의가 많이 오고 있는데요.천정형의 경우에는 사업장의 인테리어에 따라서 설치 상황이 다르답니다.

그렇다면 어떤식으로 설치가 되는지 한번 보여드리기 위하여,오늘은 #인천천장형티비설치 시공 사례를 들고왔는데요.

>

사업장에서는 인천천장형티비설치가 여러 용도로 사용이 되기 때문에 벽걸이tv와 마찬가지로 충분하게 사장님과 상의 후에 시공이 들어가게 됩니다.

상황에 알맞은 자재 선택을 하고 시공이 들어가는 모습인데요.저희 굿맨TV에서 사용하는 브라켓의 경우에는 모두 안전한 국산 정품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켓의 사용은 안전과 직결된 문제라, 각별히 신경을 써서 보다 좋은 자재로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블랙 색상의 브라켓을 사용하여 인테리어에 맞게 세련되게 작업을 했습니다.

^^

>

인천천장형티비설치 같은 경우에는 일반 벽걸이형보다 더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때문에 엔지니어의 손길이 꼼꼼하게 닿아야 하는 부분인데요.천장에 쌓여있는 먼지들도 마셔야 하고,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서 높은 위치에서 작업을 하다보니 위험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꼭 천정형티비설치 공사를 하실 때는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문 엔지니어에게 맡기시는게 좋습니다.

저희 굿맨TV는 약 10년된 노하우와 기술을 가지고 있으니 걱정없답니다!

>

천장에 있는 위쪽 콘크리트까지 안전하게 연결봉을 이용하여 설치하여 브라켓과 티비를 결합할 준비를 해줍니다.

배선 정리 역시 깔끔하게 보이지 않도록 시공 작업을 했는데요.깔끔하게 설치가 된 모습에 사장님이 너무 감탄하시면서 어떻게 이렇게 정리가 잘되는지 여부를 궁금해하시더라고요.배선은 천정형봉안으로 깔끔히 정리가 가능하고, 혹시나 기본적인 배선이 빠져있는 경우에는 정리를 해드리고 있답니다.

>

사업장의 경우, 장사를 해야하기 때문에 간혹 시공시간을 여쭈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인천천장형티비설치의 경우에는 난이도가 조금 높은편이라 조심스럽게 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입니다.

사업장의 상황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보통 최소 1시간반에서 4시간 까지도 넉넉하게 공사시간을 잡아주셔야 합니다.

때문에 손님을 많이 접하는 시간대를 피해주셔서 여유있는 시간에 해주시는게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인천천정형티비설치 작업 시에는 브라켓과 티비를 결합한 후에 꼭 안정성 체크는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천장에 티비를 설치하게 되면 아무래도 어떤 각도에서든 시청이 가능하다보니 시야가 넓게 확보되는게 참 좋죠.^^깔끔하게 인테리어에 활용도 되고, 티비를 스탠드형으로 놓는 것보다 훨씬 공간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평수가 작은 사업장의 경우에 많이들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무엇보다 저희 굿맨TV의 경우에는 엔지니어의 기술력과 믿을 수 있는 국산 자재를 사용하고 있어, 소개도 많이 해주고 계신답니다~

>

사업장의 용도에 맞는 맞춤형 인천천장형TV설치 의뢰해주신 포차 사장님이 작업이 끝나고 나서 너무나도 만족해주셨기에 아주 뿌듯했는데요.마무리로 주변에 떨어진 먼지들까지 청소를 간단히 도와드렸습니다.

^^

>

안전과 직결이 된 인천천정형TV설치 작업!
!
!
최소한 이틀 전에는 연락을 주셔야 원하시는 시간대에 맞추어 예약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사업장에 맞게 티비인치수/하중을 계산하여 거기에 맞는 자재들을 준비하여 방문합니다.

TV설치는 어쨋든 사람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모두 다 실력의 차이가 조금씩은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를 선택하시는게 더 현명하신 선택일것입니다.

안전한 시공을 원하신다면 저희 굿맨티비를 찾아주세요^^최선을 다해 노력해드린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