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맞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제품 ­

평소 영양제 따위는 전혀 신경 쓰지 않고, 먹을 생각도 없던 제가, 최근에는 장에 좋은 영양제를 먹기 시작하면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느새 환절기여서 더 신경을 써야 했어요. 저희 집은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더 철저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저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 모두 관리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해서 조사해 보았습니다.

>

제가 제일 건강에 관한 건 전혀 몰랐는데 친구들과 토크로 얘기하던 중 약사가 너희들 모두 유산균 제품은 다 먹느냐고 물었어요. 친구가 2/3정도는 이미 먹었는데 저를 비롯해 몇몇은 전혀 먹지 않았습니다.

친구가 무슨 배짱이냐며 유상균이 몸에 필요한 이유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줬어요.

>

그제서야 심각성을 깨닫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하기 시작하길래 여기저기 둘러보았어요.저희 엄마도 영양제를 뿌리는 편인데 유산균을 먹는 것은 생각도 못했다고 합니다.

– 근데 엄마도 좋은 거 안다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꼭 같이 먹자고 했어요.

>

저도 친구에게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있으면 하나 알려달라고 했더니 본인도 먹고 있다는 제품을 알려줬어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지만, 우리 가족이 함께 먹는다고 했더니 이 유산균 제품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

주문하기 전에 먼저 저도 공부 좀 해야겠다 싶어서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까 유산균 제품이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그래서 친구들이 누가 먹을 거냐고 들은 것 같아요.처음에는 따로 시켜서 먹어볼까… 하면서 귀찮기도 하고 이 제품 하나면 가족 모두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

제품을 받아보니 꼼꼼하게 포장되어와서 기분좋게 받게 되었습니다.

우리 가족에게 도움이 되는 지 봐야 하기 때문에 일단 한 상자만 주문해서 먹기로 했어요.30포로 한 달치니까 열흘 동안 마셔보려고 했어요.먹어보고 효과가 좋으면 꾸준히 먹으면 부담없이 좋잖아요. 그렇게 10일 마셔보고 나서 만족할 정도였고 지금은 다 같이 먹는 걸로 바뀌었어요.

>

제가 이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보면서 장 건강에 대한 소중함을 깨달았어요. 요새는직장생활을하면서앉는시간이많고활동량이적어서다장문제등문제가많이발생한다고들었습니다.

식단관리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영양을 균형있게 먹지도 못하고 하루종일 앉아만 있으니 운동할 시간도 부족합니다.

>

그 때문에 저처럼 화장실에 가는 것도 힘들어지거나 장이 불편한 것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한동안 아주 심했던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점심을 먹고 나면 화장실에 가기 힘들었어요.물론제가좀민감한부분도있지만오래앉아있는회사원이나공부를하는학생들도저와같은변비때문에고생하는분들이굉장히많았어요.

>

알고보니 유산균은 민감하거나 장 트러블이 심하거나 변비가 있는 사람은 꼭 필수로 먹어야 한대요. 저도 이제 꾸준히 먹다 보니까 어느 순간 화장실에 천천히 가는 제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다이어트가 저절로 생기는 것 같은 느낌도 있어요.몸이 정말 가벼워졌어요.

>

여러가지 알아보면서 결정한 제품입니다만, 친구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확실히 추천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후기를 보더라도 드시는 분들이 괜히 선택하는 건 아니거든요.저도 장용성 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정말 괜찮다고 느꼈는데요. 유산균을 마셔도 위산의 공격을 받는 부분을 견디면서 장까지 닿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전혀 다르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살아있는 균을 창자 끝까지 제대로 전달하는 특수 코팅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엔터록 기술이 적용되었는데, 이것이 바로 1차, 2차 코팅의 보호막과 비즈코팅까지 잘 되어 있어서 장까지 도달하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먹을 때 씹어 먹으면 좋지 않다고 해서 물과 함께 가루를 불어서 먹고 있습니다.

>

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에는 균주가 4종 들어 있는데 그 중 3가지가 특허를 취득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안에는 합성첨가물도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합성착색료나 합성착향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까지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은 모두 빼앗기게 됩니다.

>

그리고 부원료로 17종의 과채 분말이 함께 들어있는데, 17종의 유기농 과일 채소 혼합 분말과 유기농 쌀 분말, 바오밥 열매 분말과 해조, 5곡류 효소가 여러가지 들어 있는데요.

>

17종류의 과일에 들어 있는 것은 레몬이나 파인애플 녹채, 양배추, 미나리, 비타민 등 여러 가지가 들어 있기 때문에 평소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신선하게 채워질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아도 됩니다.

이렇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장이 좋아지는 것은 시간 문제인 것 같아. 물론, 이런 차이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면 먹으면 장이 좋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

저도 지금 2개월 정도 먹고 있는데 엄마랑 저 둘 다 화장실 가는 횟수도 늘고 먹는것도 쉬워서 빠짐없이 항상 잘 준비하고 있습니다.

장이 가벼워진 탓인지 스트레스도 예전보다 적고, 민감하게 행동하는 일도 없어졌습니다.

>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사랑받는 이유는 이러한 부분들이 모두 충족되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먹는 것에 부담감이 최소화 되어 있고, 담백하고 맛있는 맛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요즘 이거 먹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 확실히 나아지고 있다는 걸 사람들이 느끼기 시작한 거예요.

>

부모님뿐만 아니라 지금은 여동생도 먹기 시작했는데 예전보다 몸이 훨씬 가벼워지는 것을 느낀다고 합니다.

정기 배송으로 바꾸어 신청해 두었습니다만, 이제부터는 충분히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장 건강을 잘 관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