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어린이유산균 간식

 

긴 연휴가 끝났어요.

최근 캠핑에 빠져 버려서, 밤낮없이 캠핑 장비를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추워졌어요.

오늘 아기 등원시킬 때 잠바를 입혀 보냈어요

집에 갈 때는 제법 쌀쌀해요.

독감 주사를 추석 전에 맞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연휴가 끝나고 집 청소도 해놓고 노트북 앞에 앉게 됐는데요.

요즘 아들을 정말 잘 먹이고 있는 어린이 유산균 트루락 키즈업 리뷰를 남겨봅니다.

대변 닦기가 힘들어서 먹여보게 됐어요 우리 아들에게 변비는 없어요.비록 변비에 걸린 적은 한 번도 없지만, 설사에 걸린 적은 많습니다.

체질적으로 응가를 많이 하는 편인 것 같아요.

신생아 시절에는 여러 번 카시트에서 응가 테러를 당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제 4살이 되었는데도 아직 응가가 얇아요.

이렇게 하면 아이스크림이라도 먹으면 안되는데 왜 집에 오는 손님들은 아이스크림을 항상 사오는걸까ㅠㅠ

어린이 유산균용 제품에는 원래는 10억 마리의 보장균 수가 들어 있었는데, 이번 리뉴얼로 30억 마리의 보장균 수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우리 아들은 변이 얇은 편이라 딱 100억 마리 이렇게 했더니 설사가 됐어요.

30억 마리 먹여봤는데 이게 딱 좋은 것 같아요.

잘 응고해도 아이 유산균은 먹어야 해요. 우리 아들은 변이 느슨하다고 했지만, 저는 응가를 많이 싸기 때문에 실은 유익균을 먹이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더 심하게 감싸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그러나 유익균의 종류도 천차만별이고 세균성 장질환이나 설사를 예방하는 유익균도 정말 많기 때문에 잘 골라 먹이면 좋습니다.

또한 우리 몸의 면역 세포가 대부분 장에 있는 것입니다.

장이 튼튼해야 면역력도 얻기 때문에 소아과에 가야 할 수가 있어요.

이전에는 콧물도 약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어디론가 가 버렸습니다만, 지금은 코가 아니라 열이 있으면 바로 돌아갈 수 없어요.

아이의 건강과 나의 정신건강을 위해서는 아들의 장 건강이 뒷받침되어야만 가능하다는 사실!

그래서 이 제품을 먹게 되었습니다.

항생제의 부작용인 설사를 예방하는 락토 바실러스 람노사스 GG 균주도 들어 있었습니다.

요균주는 일부로 우리 아이에게 항생제를 먹일 때마다 처방해주는 소아과 탐방을 다녔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

가장 많은 임상실험을 해 유익균의 대명사라고 불릴 만큼 안전하기도 했기에 요균주가 들어있는 제품만 일부에서 먹고 있습니다.

어린이 유산균양념 제품은 원래 8종이었으나 이번 리뉴얼로 글로벌 유익균 3대 기업 중 하나인 Dupont Danisc로부터 특허를 받은 균주 17종을 포함해 총 19종으로 늘어났습니다.

유익균 종류를 살펴보니 대장에서 일하는 비피도박테륨 균주도 있고 설사에 좋은 균주도 있어 우리 아들이 먹기 좋다고 합니다.

역시 이거 먹고 평소에 화장실 가는데 이게 뭐길래 그렇게 행복해요?

유기농 야채 분말까지 들어 있어요. 어린이 유산균 요법 제품을 먹임으로써 한시름 놓은 것이 야채를 먹이는 강박관념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난 것.열심히 장보고 버섯볶음 시금치나물 호박볶음으로 해줘도 전혀 먹지 않습니다.

일단 녹색으로 된 것은 전부 먹어야겠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플레이도우로 장난치면서 초록색 야채라고 해줬더니 헉~!

소변 제품에는 유익균 먹이까지 들어 있어요.

신바이오틱스라고 해서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랍니다.

보장균수는 30억마리이기는 하나 프리바이오틱스를 만나면 번식을 더 잘 할 수 있으므로 보다 좋은 섭취 효율을 노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야채의 일부로 먹이는 강압감에서 벗어나 아이와 함께하는 저녁식사가 더 행복해졌습니다.

KT G075라는 천연 원료까지 들어있습니다.

변비와 세균성 장 질환의 예방 효과로 특허까지 받아서 우리 아기가 편해진 것 같습니다.

햇빛 보기가 힘들어요. 비타민D는 키즈업으로!
어린이 유산균이지만 비타민 D까지 제대로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계속 먹이고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하루에 한번 꺼내 먹이는 건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에요.

우리 아이는 키가 크지 않아 조금 걱정됐는데 9월이 훌쩍 지나버려서 어느새 키가 커진 것 같아요.

어제 나이키 세일해서 옷 사러 갔는데 지금은 4T가 맞아요

봄부터 키가 자라지 않는 것 같아 뼈 성장에 좋은 비타민D를 따로 섭취하게 했죠.

이 제품에는 주원료로 들어 있기 때문에 400IU가 마시게 해서 다행입니다.

일광보당도 돈을 조금 내서 사 먹이는게 훨씬 편해요.

햇빛을 1시간 이상 봐야 하루에 필요한 양을 흡수할 수 있는데 마스크를 써야 하기 때문에 불가능한 거예요.

근처에 모래놀이는 괜찮지만 열었지만, 사람 왕래가 많아서 마스크는 필수ㅠㅠ

동결건조 딸기라니 돈 모았어. 아이의 유산균 키즈업이 리뉴얼되어 가장 마음에 든 것은 동결건조 딸기가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동결건조 딸기 비싼거 아시죠?그냥 ‘동결건조’라는 글자가 들어가면 뭐든지 비싼 것 같아요.

아들도 딸기를 아주 좋아해서 동결 건조 딸기를 뭐든지 산더미처럼 쌓아 놓습니다.

하지만 실은 굉장히 부담스러웠지만, 이것이 리뉴얼되고 나서는 이제 그만 사야겠다고 생각해서^^ 맛이 더 진해지고 아들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요구르트에 섞어주면 배부른 아침^^

안전이 최우선!
이 제품은 성분도 안전했지만

이산화규소가 없거든요.스테아린산마그네슘도있습니다.

성분도 믿고 먹일 수 있는데 30억 마리의 유익균을 그냥 보내주지 않아요.

친환경 냉장배송을 해주셔서 든든해요.

추워도 이렇게 꼼꼼하게 일년 내내 포장해 주니까 더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정기 배송도 있었는데 좀 더 먹여보고 결정하려고요. 연휴가 끝난 월요일 ‘어린이 유산균 후기’는 이것으로 마무리합니다.

지금부터 반찬을 사러 가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