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로닉 제로더스트 사용 후기 셀프세차용품 휠 크리너

 셀프 세차 용품 휠 클리너 디클로닉 제로 더스트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셀프 세차장에 다녀오는 횟수도 줄어들게 되는데요.그만큼 오염물이 평소보다 많이 쌓이는 거죠.브레이크 패드의 분진이나 타이어의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전용 셀프 세차 용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차의 어느 곳보다 오염이 심해지는 휠을 관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만.사용하기 쉬운 휠 클리너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로 더스트(Zero Dust) 디크로닉 제로 더스트는 휠과 타이어의 오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금속 이온 봉쇄제를 사용하여 휠, 도장의 부식 방지 및 방오성을 높이고 오염을 방지하며 휠의 오염이나 타이어의 마찰을 제거합니다.

500ml용기 15000원에 판매중입니다.

500ml 용량이 1:1인 사용은 물론 1:2의 비율로 물과 희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차 주기가 짧으면 희석해도 좋을 것 같아요.강한 약품 냄새가 없으며 투명한 액체 타입입니다.

세차기 휠과 타이어 오염 상태인데요.브레이크 패드 분진 및 도로 오염물이 상당히 많이 안착되어 있습니다.

타이어도 갈변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는데요?한 달 정도 세차를 하지 않은 상태라서 안 좋은 모습이에요.

셀프세차를할때신경써야할부분이기도합니다.

충분히 열을 식힌 후에 세차에 들어가야 할 겁니다.

짧은 거리를 주행해도, 휠과 디스크는 곧 뜨거워집니다」열이 내린 후, 세차 용품을 사용해 주세요.뜨거워진 디스크에 휠 클리너 액이 뿌려지면 약품 냄새가 퍼질 것입니다.

열이 식은 후 세차 준비가 되면 프리 워시 단계에서 휠 클리너를 뿌려줍니다.

디클로닉 젤로더스트는 휠 타이어와 구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철분 오염 휠과 갈변 현상의 타이어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만.휠 안쪽 디스크와 캘리퍼에는 뿌리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분사 스프레이 입자는 넓게 퍼집니다.

깨끗한 입자이기 때문에 가급적 튀지 않도록 가까이에서 뿌려 주시기 바랍니다.

1분 정도 후에 휠 브러시로 박박 문지릅니다.

검은 오염물이 흘러내리는 것이 보입니다.

곧 눈이 내려 땅에는 염화칼슘이 스며들기 시작하면 휠 타이어의 관리가 더욱 신경이 쓰이는데요.세정력이 뛰어난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마찬가지로 타이어 브러시를 사용하여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휠 타이어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세차 용품의 우산을 떨어 뜨립니다.

휠 타이어 세척이 끝나면 바로 고압수로 깨끗하게 해 줍니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뜨거워진 상태가 아니라 차가워진 상태의 휠 세척과 디스크 변형을 주의해야 합니다.

셀프 세차는 단순히 차를 깨끗하게 하는 것만이 아닙니다만. 타이어의 공기압은 이상이 없는지 외관이나 부품을 육안으로 확인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휠 세척 후의 타이어 광택제 사용까지 모두 완성되었네요.세차시간 단축을 실현하는 깨끗한 세정력을 발휘합니다.

휠 타이어 관리에 실제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인데요.세정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면 셀프 세차가 아주 편해지겠네요.

슬릭 핸즈 디클로닉 제로 더스트는 휠 부식 방지 및 뛰어난 세정력을 갖춘 휠 클리너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leekhands/products 디클로닉 제로더스트 500mlsmartstore.naver.com

#셀프세차용품 #휠클리너 #디클로닉제로더스트 #슬릭핸즈 #휠클리너 #타이어갈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