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 수치 {작전명 : 게자리조작단 초동대첩} /공동구매/태민 ‘NGDA Act 1’ 목표

 트위터에는 글자수 제한이 그래서 포스팅으로 조금 긴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작전명:게자리 조작단 초동대첩}

#1

우선 모금 의견을 듣고 솔직히 저는 모금까지 관리하기가 힘들 것 같아 망설였지만 1차 때까지 하기로 하고 모금을 열었어요.718원부터 2,000,000원까지 다양한 모금이 전해졌습니다.

제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분들이 태민이를 응원하는 마음을 보내주셨어요. 그래서 모금을 그대로 계속해야겠다는 생각을 굳혔습니다.

*케이타운 4U에 CHART 메뉴의 수량은 한국공동구매, 중국공동구매, 일본공동구매의 수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한국 공동구매 비중이 가장 큽니다.

(힌트를 말씀드리면, 제가 지금 하고 있던 WANT (1~4차) 공구 수량을 초과 한 수량입니다.

) 가서는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나 아니어도 사람이 하잖아’. 절대 안됩니다.

저대신에무엇을해줄남이없습니다.

’나밖에 없다’는 굳은 의지로 앞만 보고 달려가야 할 때입니다.

냉정하게 말하면, 현실적으로 우리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무엇이든 자력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2

수치 수량 관련해서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막연해서도 안 되겠지만, 정확한 수치를 보여주는 것 역시 저는 그것이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모든 것이 끝나는 그 시점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목표의 달성 레벨을 1 단계~2 단계까지의 기준으로 해 두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으로 2단계까지 100% 달성하고 3단계를 새로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8월 29일 오후 6시]

□일반 공구-케이타운 4U, 핫트랙스 주문 수량 1단계의 70%대에 돌입했습니다.

주말 동안 80% 돌입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대략적인 수치를 알려드리면 기부 공동 구매를 제외한 케타햇 일반 공구의 총계가 11000 장을 넘습니다.

여유가 있으신 분,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 태민이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께는 추가주문을 꼭 권장드립니다.

모금-1단계를달성하고제2단계에진입하고있다라는거죠.

이쪽도 수치를 알려 드리면 1000 장을 기준으로 단계별 모금액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28일 이후에 자릿수로부터 할인된 가격을 제안 받았으므로, 실질적으로 장수가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 주문도 물론 계속해야 하지만 개인 주문 외에 현재로서는 모금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고 효과적이며 가능성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의 소액 모금만큼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태민이를 위한 많은 분들의 응원의 마음을 담았으면 좋겠습니다.

#3

이런 얘기를 해도 되는지 안 되는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비록 오덕이지만 이전 팬덤의 경험이지만(tmi 과거;;) 그리고 2009년 팬이 되었을 때부터 오랫동안 지켜보고 함께 격동기를 겪었던 한 사람의 SHINee World로서 태민을 응원하는 한 사람의 템덕으로서 제가 갖게 된 지극히 개인적인 작은 생각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샤이니가 13년 차가 된 만큼 샤이니 월드 팬덤도 13년 차가 됐습니다 객관적으로 봐도 오랜 연차임에도 불구하고 샤이니의 팬덤은 정말 단단하면서도 유입도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아울러 수적으로는 초강수라지만 핵심력만큼은 최고 수준이라고 감히 주장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오컬트족 같은 오덕상덕이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그래서 이런 코어력 강한 분위기를 정말 사랑합니다.

“말하지 않아도 뻔한 정 따위는 28년 정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말 안하면서 어떻게 그걸 알겠어요? 초코파이가 아닌 이상, 앞 사람이라도 말하지 않으면 왕래하는 정 같은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팬덤과 스타덤의 관계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태민이 팬들에게 마음의 문을 열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시작하고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정말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일방적 사랑은 팬덤의 일반명사와 같다지만 팬들을 아끼는 진심어린 감정을 표현한다면 과연 일방적인 사랑이라고밖에 할 수 없을 겁니다.

절대 그렇지 않을 거예요.사랑스러운 태민이 버블, 리슨, 인스타를 통해 팬들을 위해 주는 마음, 착하고 아껴주는 마음, 좋아하고 보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하는 만큼!
!
저희도 태민을 아끼고 사랑하고 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더 열렬히 표현하는 ‘열정파트너’들이 되어야 한다고 (!
덕심폭발!
) 강하게 – 소심하게 – 외쳐봅니다!
D !
!

오랫동안 기다려온 컴백인 만큼 태민의 터닝포인트가 될 대소사를 흔드는 마음으로 폭발하는 덕심으로 함께하며 더 힘차게 응원해주는 파트너들이 되었으면 하는 큰 바람입니다.

::D 무브 초동의 서사와 같은 서사를 만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이미 저만의 생각일지도 모릅니다만, 게자리 조작단의 초동대첩 서사가 시작된 것 같습니다.

태민이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이 초동대첩하게 함께 해 주시기를 바라며 긴 글을 마치겠습니다.

■케이타운 포유(KTOWN4U) 기부공구 일반공구 카테고리가 분리되어 있는데 28일 이후 일반공구를 추천합니다.

기부공구를 주문하실 경우 ‘모금’ 참여가 더 편리합니다.

World’s Best K-POP Online store for Kpop Albums, Goods, K-Food and K-Beauty. Easy Order, Safe Payment, Fast Worldwide Shipping. 태민NGDA 공동구매 www.ktown4u.co.kr

기부 공구 모금(feat. 케이타운 포유) 사이트상의 기부 공구 주문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제안을 받았으니 모금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828 오후에 케이타로부터 사이트상의 기부공구 주문가격보다 좋은 가격을 제안받았습니다.

그래서 모금에 힘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7일까지의 모금은 전부 1차 주문으로 포함되어 버렸습니다만 그 이후의 모금은 9월 4일까지 진행하여 5일 자릿수에 직접 주문하는 방식으로 더 좋은 가격과 수량으로 이끌어 오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요청과 그리고 기부 공구 모금이 꼭 필요하다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모금을 계속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2차 모금기간 : 8월 27일 ~ 9월 4일 예판기간 중 – 모금금액 선물은 기부공구 참여금액과 동일… naver.me

■핫트랙스 게시물 비밀번호 : 태민이의 생년월일 8자리 핫트랙스 링크는 다운받으면 안됩니다.

테이크 아웃 시 반드시 비밀번호와 함께 티스토리 링크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태민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20.8.24.11:42 PREV123456·11 NEXT + Recent posts 태민∞ 태민 정규 3∞ SUPERM (슈퍼엠)-SUPERM [테태4차 공동구매-핫트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