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라이트소주 | 맛있는 레몬에이드 소주! ..

달달하고 상큼한크리스탈라이트 + 소주​

>

​친구가 새로운 술 조합을 찾았다며 가지고 온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

>

​저 한박스에 10개 들어있구요.​올리브영이나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래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마시는 저칼로리 음료인데 소주랑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친구가 가져와서 저도 한 번 타서 먹어봤습니다.

>

칼로리는 1.8kcal.​​

​소주에 또르르다 넣으면 조금 많이 달아서 2/3정도만 넣으려고 했는데 힘조절을 잘못해서 거의 다 넣었어요​​

>

​핑크레몬에이드라 타면 녹으면서 이렇게 이쁜 핑크색이 됩니다~~​​

>

>

크으 색 너무 이쁘죠.​​​​

>

​이 크리스탈라이트 제품을 처음 먹어보는데1.8kcal 이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로 달달하더라구요.​진짜 그냥 시중에 파는 레몬에이드 맛이었습니다.

소주에 타니까 너무 잘어울렸어요ㅠㅠㅠㅠ 존맛탱단 술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이거는 달기만 한게 아니라 상큼해서 맛있었어요.인위적인 단 맛이 아니라 최고..b​조금 진하게 먹고자 소주를 더 탔는데, 이건 소주비율이 높으니까 별로더라구요다 넣기는 조금 달았고 진짜 딱 2/3정도 넣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

​육사시미와 함께 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소주 맛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타서 먹으면 진짜…달고 맛있고… 추천합니다.

​​​​​

>

>

​원래 물이나 탄산수에 타먹는거니까….하나는 탄산수에 타봤는데…대참사…​탄산수랑 드실 분은 조금씩 넣으세요….한 번에 넣으면 넘칩니다…….ㅎ맛은 있었어요….. 탄산수랑 섞으니까 진짜로 카페에서 먹는 맛!
!
완전 강추합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