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배추 효소 봤어요.

 고무배추 효소 봤어요.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좋은 건강식품을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후후후

제가 소개드릴 제품은 호흡기 질환에 좋고 무릎 질환에 좋고 특히 연골 재생효과까지 있는 원료로 만든 제품입니다.

이 제품 말고도 출시 중에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스틱 형태의 정제품인 콤보 배추 자물쇠입니다.

시판에서는 콤보배추효소나 국물, 또는 차제품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통적인 지혜 식물

제가 추천하는 정제품 원료는 강인한 생명력을 대표하며 예로부터 우리 몸에 좋은 여러가지 효능으로 전해져 내려온 허브과 식물이지만

다명한 식물

잎 모양이 뚜렷하게 부풀어 있어 얼굴의 곰보를 연상시킨다고 하여 현재의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으며,

추운 겨울, 눈 속에서 볼 수 있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 ‘눈맞이꽃’이라고도 합니다.

“정식 명칭은 페어무차즈기이고, 별칭은 마마초, 과동천, 여지초, 천명정, 수양이, 만병초, 여동생초 등입니다”

경상도 지방에서는 못생긴 배추 또는 문디 배추라고도 부릅니다.

다양한 성분을 가진 식물

이 식물은 히스피두린, 플라보노이드, 호모플란타키미닌, 에우카포노린, 식이섬유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구성 성분으로는 페놀 화합물, 무기질, 비타민 등이 있습니다.

올해 농촌진흥청 연구결과, 이 식물에는 피토케미칼의 한 종류인 페놀화합물이 녹차생염에 비해 3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는 연구결과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피토케미칼 식물 자체가 경쟁식물의 생장을 방해하거나 각종 미생물, 해충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식물 속에 포함되어 있는 화학물질을 말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구성 성분 및 영양 성분으로 인해 우리 몸에서 다양한 효능이 작용합니다.

다양한 효능을 가진 식물

독성은 전혀 없으며 잎부터 뿌리까지 모든 부분이 약재로 사용될 정도로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에게 기관지 질환 및 관절 질환과 관련된 효능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연골 재생에 매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항염작용, 항암작용, 장 및 간기능 개선 및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지혈효과, 혈액정화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기관지 질환 효능 관련 구성 성분인 사포닌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면역력을 높이고 폐 기능을 증진시켜 기관지의 항균 및 항염 작용을 일으키며 히스타민에 의한 전도 시간이 연장되어 천식, 기침, 가래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의 연구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7일간 천식에 걸린 쥐에게 추출물 형태의 이식물을 투여한 결과 기관지 염증과 과도한 점액 분비가 24% 억제되는 결과를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항히스타민 효과도 있어 인삼과 같이 섭취한 쥐는 천식이 억제되는 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호흡기 질환과 관절 질환을 비롯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료 고형분을 진하게 넣은 스틱 타입의 한정품

제가 추천하는 이 제품은 원물을 진하게 채워넣은 스틱 형태의 정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휴럼의 브랜드 다각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휴람다정보감은 인체 각 기관에 친화적인 자연 원료를 스틱 한 포에 진하게 담아내는 컨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좀 더 자세한 제품을 만나보도록 하죠.

다양한 효능의 원료를 짙게 하여 콕콕 집어넣은 스틱

우리 몸에 좋은 여러가지 효능을 가진 35%의 높은 고형분을 진하고 스틱 한 포에 담아 농도가 높고 맛있습니다.

※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며, 정제수 추가 없이 원물의 영양 성분이 진하게 한 포의 스틱에 들어간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고형분 함량이 35%로, 자체 배합 비율 중 주원료인 농축액 성분이 35% 이상임을 의미합니다.

고형분 원물에 포함된 수분을 머금어 날렸을 때 남은 고체 성분으로 고형분 함량이 높을수록 농도가 짙다는 뜻이다.

※ 건강을 위해 설탕이나 합성향료 대신 10가지 천연재료를 배합하여 전문가가 황금비율로 맛을 낸 제품입니다.

맛 = 목넘김이 개운

(배합된 재료 = 수세미 오이, 사과, 배, 맥문동, 박하, 유자, 오미자, 모과, 진피)

※ 안전과 위생을 위해 10단계에 걸쳐 안전검사 및 위생검사를 실시하여 맛뿐만 아니라 위생을 믿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제품은 은매생산마다 자체 미생물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산화 방지제나 합성 보존료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고 위생적입니다.

또한주원료인콤보배추는잎과뿌리토사등을고압으로세척하여연1회원자재를위한요소를생물학적,화학적으로분석합니다.

이 제품은 휴대가 매우 편리하고 보관이 편리합니다

스틱타입으로 된 이 제품이외에는 원물을 끓여 마시는 차나 파우치에 넣은 국물 또는 배추 효소형태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각 제품의 형태별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차로 마실 경우 원물을 말려서 차로 끓이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며, 씻고 말리는 과정이 위생적이지 않으며, 원물의 영양성분을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국물로 마실 경우 부피가 커 휴대가 불편하며 보관 중 파열되어 차 모양과 마찬가지로 원물의 영양성분을 섭취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고무배추 효소로 먹을 경우, 고무배추 효소의 경우 뿌리를 씻는 과정이 위생적이지 않으며 제조과정에서 물기를 잘 제거하지 않으면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 콤보배추효소는 장기간 숙성시켜야 합니다.

이런 콤보배추 효소로 숙성시키는 과정이 매우 어렵습니다.

================================

하지만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차나 국형태 혹은 콤보배추 효소와 달리 휴대성이 좋아 보관이 편리하고 원물의 함유량이 높아 물과 함께 차처럼 마실 수 있습니다.

콤보배추효소나 시원한맛이 나는 반면 스틱형태의 정제품은 10가지 재료에 의해 목넘김이 깔끔하고 담백합니다.

지금까지 콤보배추와 성분 및 효능 그리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비교하여 (국, 차, 콤보배추효소)

제가 추천하는 ‘콤보배추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또 다른 팁으로 현재 이 제품을 3개 구매하시면 1개를 주는 ‘3+1’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잘 보고 구매하셔서 점점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와 연약해지는 무릎건강을 잘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콤보배추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