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잘띄는 로고를 넣은 회사홍보 단체티 ­

>

저번에 전사에서 제작한 샘플들을 정리했더니 몇일 포스팅마다 전사인쇄도안이네요~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제작되고 몇달이 지났습니다만 저희가 이미 잘 알고 있는 알약그림이 들어있는 그룹티지만 핑크 핑크 핑크한 도안과 옷색깔이 예뻐서 포스트하고 싶습니다.

>

누구나 한번쯤은 먹어봤던 그 이름 ‘게보린’입니다.

>

문구나 그림의 도안을 티셔츠에 인쇄할 때, 검은 호박 모양처럼 단색으로 되어 있는 도안은 나염인쇄로 가능합니다.그러나 정자에 있는 배경색처럼 그라데이션이 있는 무늬의 경우, 이런 것은 전사인쇄로만 표현이 가능합니다.T 셔츠를 제작하고 있으면 의외로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도안이 많이 있습니다.

>

뒷면에 넣은 경림정의 그림도 그라데이션이 있기는 마찬가지입니다.인쇄를 해 보니 조금 아이보리 색의 펄감이 있는 것처럼 나왔네요.이처럼화려한인상으로그라데이션이있거나글자에다른톤으로입체감이있는것도전사인쇄로만표현할수있습니다.

>

보통 전사 인쇄시 자연스러우므로 옷과 같은 톤으로 라인을 넣습니다만, 이번에는 흰색으로 테두리를 두었습니다.환약 그림이 더 눈에 띄게 화사한 느낌이 드네요.저도 머리가 아플 때마다 게보린을 가끔 먹는데, 자주 먹기 때문에 알약 그림을 보면 게보린의 약간 달콤한 맛이 입으로 느껴지는 것은 기분 탓이죠?^^?

>

앞뒤로 완성된 무늬는 이런 느낌이에요.홍보 티셔츠라 목 뒤에 알약 그림 크기가 좀 크게 느껴져요.그래도 눈에 잘 띄어요.연분홍 티셔츠에 인쇄하면 상품 이미지와도 잘 어울립니다.이렇게 크게 상품명이 적힌 티셔츠는 눈에 잘 띄기 때문에 회사 홍보나 행사용으로 제작됩니다.상품 이미지나 티셔츠 색상까지 맞는다면 효과는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홍보할 때는 문구나 그림을 많이 넣기도 하고, 요새는 QR코드도 가끔 넣기도 하는데 궁금하시면 아래쪽 포스팅도 참고하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