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간칫솔까지 하나로 일회용치실 오랄인원 굿~ ..

치아를 관리하기 위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것이 치실입니다.

저도 몇 년 전에 치과 치료로 큰 돈을 사용한 후 반드시 치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실을 사용해 보니, 안 쓰면 너무 답답해서… 그 동안 긴 치실이나 치실만 있는 제품을 사용해 왔습니다만, 오럴 인원 제품이 치실까지 멀티 플로스로 사용해 봤는데, 너무 좋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

두 종류의 치실입니다.

오럴 인원과 쓰리인원

>

일회용 치실로 치간 브러쉬가 붙어있는 3 in 1 멀티 제품

>

이렇게 뿔뿔이 흩어져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외출할 때나 여행할 때 몇 개 따로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네요. ​​​

>

같이 오는 케이스에 한두개씩 넣어서 다녀도 돼요. ​​

>

이런 제품은 처음 써봐서 너무 기대됐어요.

>

접혀있는 모습은 이처럼 보통 치실과 같으며 접혀있는 것을 펴면 갈고리 모양이 됩니다.

​​

>

많이 사용하는 치간 칫솔과 치석 갈고리가 붙어 있는데 따로따로 뚝뚝 떼어 사용할 수도 있어서 매우 편리하네요. ^^ ​​​

>

이 제품은 접이식 치간 브러쉬만 붙어있는 제품이다.

>

​​​

>

>

두 제품 모두 듀얼 치실을 사용하여 치아 사이 음식 찌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확실히 한 줄 있는 것보다 잘 빠지네요. ​​

>

많은 분들이 그렇듯이 저희 가족들도 삼겹살, 족발 등 고기를 좋아해요.그럴 때는 반드시 끼워서 치실이 필수인데, 그럴 때는 오럴 인원 제품을 사용하면 하나로 완성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네요. ​​

>

여행을 갈 때나 외출할 때 등 양치질이 필요할 때는 치약, 칫솔과 함께 보관하는 것이 좋다.

>

>

이렇게 깨끗하게 보관. ​

>

​​​

>

개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카드 지갑이나 화장품 파우치에 한두 개씩 넣고 다니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고 깔끔한 구강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입안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유해물질 여부를 잘 확인해야 하지만 오랄인원 제품은 유해물질 테스트(납, 카드뮴 불검출), 유기오염물질 등의 안전이 확인된 제품으로 FDA 등록 승인된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아건강은 오복중 하나라고 불릴 만큼 치아건강이 중요한 만큼 일회용 칫솔도 꼼꼼히 계산하여 항상 깔끔한 구강건강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