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콥’에서 예쁜 팔찌를 시켰어요. 액세서리 브랜드!

 

인스타에서 알게 된 브랜드 쿠콥커플 팔찌로 많이 착용한다면서요?인스타그램에 직접 들어가 봤는데 예쁜 디자인도 많더라고요가격대도 저렴하고 가벼워 구매하기 편해요.팔찌는 보통 3~4만원대 입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학생들도 부담없이 구매할수있읍니다

유행하는건 꼭 해봐야 합니다.

꾸콥 커플의 팔찌로 멋을 내봤습니다.

올림픽공원에서 찍으니 배경이 푸릇푸릇해서 좋네요:)

하얗고 통통한 팔이 저예요.사즈미 씨는 왜 이렇게 팔이 가늘어요?저보다 연약해서 청순해요.

사스미 씨와 세트로 되어 있는 쿠코브 커플의 팔찌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악세사리에 관심이 없으시면 스킵하셔도 되겠지만…꽤 괜찮은 제품이니 악세사리에 관심이 있으시면 사진을 찍어보세요 ㅎㅎ

Silver Plated Bangle 이전 상품, 다음 상품의 소비자가 40,000원, 판매가 40,000원, 사이즈 패키지 추가, 상품금액 0원, BUYIT NOW CART WISHLIST NAVER ID로 간편하게 구입, NAVER 페이, NAVER 페이, NAVER Pay 구매 전 NAVER 통장을 지금 바로 만들어보세요. 다음 Related Item Detail Review Q&A 번호 제목명 날짜 조회 2 굿 박성호 2008165711 커플로 샀습니다!
김샛별 20 2008484번 제목 이름 날짜 조회 62 배송 문의 드립니다 배성…www.qoocobb.com

저는 실버와 로즈골드 중에서 실버를 선택했습니다.

로즈 골드를 더 좋아하는데 집에 로즈 골드 제품이 너무 많아서 이번에 실버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사스미상이 실버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맞춰봤어요 커플팔찌는 달라도 예쁘지만 같은 색이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가격은 하나에 4만원입니다.

커플로 하면 8만원이네요.제 기준에는 높지 않다고 느낍니다.

액세서리를 터무니없이 높은 가격에 판매하는 쇼핑몰이 많아서일까.

plated bangle이란 이름 그대로 도색된 뱅글 팔찌를 말합니다.

변색이나 알레르기가 없는 의료용 특수 스틸인 ‘서지컬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다.

액세서리에 관심이 조금이나마 있으신 분들은 서지컬 스틸 팔찌 하나쯤은 갖고 계실 거예요저도 서지컬 스틸 팔찌가 있거든요(커플팔찌로서는 처음입니다만!

세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서지컬 스틸 팔찌는 매우 딱딱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탄성도 강한 단점이 있습니다.

이게 왜 단점이냐면 크기를 줄였다 폈다 할 수 있다는 뱅글 팔찌의 장점과도 거리가 멀기 때문입니다.

쿠콥이 판매하는 팔찌는 특수 열처리 과정을 수차례 반복하여 만든 서지컬 스틸 팔찌이므로 서지컬 스틸의 단단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탄성을 없앴습니다.

그렇게 실버를 뛰어넘는 내구도와 유연성 있는 제품을 만들었죠. 🙂

남자 사이즈와 여자 사이즈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에 사이즈가 맞지 않을 때 조금 늘려서 켤 수 있어야 합니다.

전 여자치고는 손목이 두꺼운 편이라 늘려서 입었습니다.

+그런데 상세 정보를 보면 최근에는 실버 제품은 맞춤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합니다.

실버 제품은 1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주문 사이즈 주문 시에는 쿠콥에서 전화로 다시 확인하신다고 합니다.

손목이 굵으신 분들은 따로 주문제작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쿠콥은 실버 전 제품 92.5%의 순은을 사용해 만든 것입니다.

액세서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925 실버 들어보셨죠?이 소재는 실버 소재의 부드럽고 약한 성격을 보완하기 위해 은의 함량을 낮추고 다른 금속을 녹여 합금을 만들어낸 소재입니다.

그래서 보통 실버보다는 튼튼하고 변질이 없습니다.

저는 액세서리를 한 번 차고 나면 샤워도 잘 때도 안 벗더라고요그래서 항상 금 액세서리만 차고 다녔는데 요즘 차고 있는 쿠콥925 실버커플의 팔찌도 변질이 별로 없어 계속 차고 있어요.

품질보증서는 반드시 받아 두세요. 쿠콥 액세서리는 모두 핸드메이드, 맞춤형으로 진행되므로 제품 불량을 제외하고는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사이즈가 맞지 않을 때는 a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큰 걱정은 되지 않나요?was 서비스는 1년간 사이즈 수정이나 간단한 부재 교환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즈미상의 모델이 되어달라며 사진을 찍어본 사즈미상은 손목이 가늘고 팔찌가 아주 잘어울립니다.

팔찌 디자인 자체가 심플하고 무난하기 때문에 어떤 옷이든 코디하기 쉽습니다.

저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쓰고 있어요.커플 팔찌를 사려고 하면 매우 화려한 디자인이 많지만, 생각보다 예쁜 제품은 좀처럼 찾을 수 없습니다.

쿠콥 커플 팔찌는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굵기와 디자인이기 때문에 커플 아이템으로 좋습니다.

음.. 나 손목 더 두꺼운거 같은데^^(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손 모델해줘서 고마워요 사스미야:) 예뻐~

저는 팔찌만 차고 다닐 때도 있어요같은 실버계의 시계와 매치할 때도 있어요.개인적으로는 시계랑 같이 매치할 때가 더 예쁜 것 같아요후후후후

심플한 커플 팔찌를 찾으셨다면 쿠콥을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고른 디자인 말고도 더 예쁜 팔찌가 많아요

http://www.qoocobb.com/ POPULAR BRACELET RING SET – 02 ₩ 145 , 000 BRACELET RING SET – 01 sold out BRACELET SET – 09 ₩ 67 , 000 BRACELET SET – 08 ₩ 67 , 000 SHOP MORE → 현재의 메세지창을 다시 표시하지 않음 www.qoocob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