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발랄, 발랄한 S다이어리 [맛보기] 나이스 걸라이크 유_

 

Special Life를 즐기고 싶다면 S리스트를 완성하라!
무엇이든 잘하고 싶은 그녀 ‘루시’의 S 정복기!
흥미롭고 호기심을 자아내는 그런 표정의 주인공 ‘루시’ 여자친구는 왜 그럴까요?올해는 유난히 걸크러시가 많이 소개되는 해인데, 솔직발랄한 주인공 루시의 ‘현실극복 S 다이어리’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세상에는누구보다완벽한여자친구,하버드출신의바이올리니스트,누구나부러워하는외모까지모두갖추고싶어하는스펙을갖추고있지만단하나의남자친구와의관계인만큼겁이무감각해집니다.

결국, 그 S관계 때문에 옛 남자친구에게 차인 경력이 있는 루시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S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기로 결심합니다.

후후. 하지만 그건 공부한다고 다 해결되는 건 아니에요.나름대로 야한 소설 읽기, 성인숍 방문하기, S테라피 등 그동안 궁금했지만 경험하지 못했던 S리스트를 연구하기 시작한 것이다.

여기에 사랑스럽고 솔직한 매력의 루시가 과연 S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있을지, 그녀의 이야기가 궁금하시죠?영화 는 S를 몰랐던 ‘루시’가 Special Life를 위해 S리스트를 완성했을 때 일어나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그린 빨간 맛의 S코미디입니다.

하버드 출신의 미국 유교걸, S연구에 열중?!
사랑도 일도 S까지!
망설이지 않고 해낸다!
미국의 유교 만 명단을 채우고 S을 알아 가는 유쾌한 설정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은 남자에서 “너는 S에 관심이 없다”라는 말과 함께 이별을 통보 받은 “루시”이 “S에 관련된 목록을 만든 “이라며 S에 대한 모든 것을 알기에 누구보다 노력하는 과정도 볼 수 있습니다.

비장한 마음가짐으로 성인용품점에 들러 처음 보는 물건에 동공이 확대된다거나, 혼자 몰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애쓰는 등 S를 정복하기 위해 무조건 고고합니다.

”루시”가 성인용품의 효과를 문의하는 남성 손님에게 “나도 지금 바른 거예요”이라고 자신 있게 말하면 섬 나무”그랜트”(레오니다스·걸 라프티스)은 “루시”에 발기 크림을 발랐다고 해서 인연이 시작되고 이에 당황했다”루시”가 퉁퉁 부은 입술을 잡는 장면은 붉은 맛의 S코미디 다운 면모를 보이면서”나이스 걸·라이크·유”가 선물하는 유쾌한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S에 대한 욕망이 서서히 깨어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욕망 자각의 시작을 알립니다.

Special Life를 위해 비장한 각오로 S리스트를 작성하는 루시 앞에 드디어 S하고 싶은 그 남자가 나타났다!
마침내 그녀가 S 정복기 앞에 나타났던 그 남자, 과연 S 앞에 한없이 작아진 ‘루시’가 이를 모두 뛰어넘어 새로운 남자와의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공포영화를 주름잡던 그녀 루시 헤일은 누구?그녀가 보여주는 로맨스는?루시 역을 맡은 루시 헤일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공포영화 시리즈 중 하나인 (2011)에 출연한 이후 (2018)에도 출연하며 호러 퀸으로 활약해 왔습니다.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스크린을 압도하는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이 대중을 사로잡은 것이다.

그런 그녀가 에서는 S리스트를 작성해 이를 모두 채운다는 ‘루시’의 엉뚱한 호기심을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표현합니다.

과연 그녀가 S리스트를 완전 정복하고 섹시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영화 는 11월 18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