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와 같은 홈 오피스 만들기에 적합한 원형 테이블로

 카페 같은 오피스룸 만들기 ‘플랜트랜스 원형 테이블’

사진 글_그레킴@greykim mm 자칭 테이블 매니아라고 할 수 있는 나?그만큼 다양한 소재와 형태의 테이블을 많이 사용했던 것 같다.

사용해 본 결과 공간 활용도 좋은 타원형 테이블이나 원형 테이블이 정말 좋았다.

그러던 중 내 홈 오피스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어 직사각형 테이블을 비우고 카페 같은 원형 테이블을 놓기로 했다.

미리 비워둔 나의 부 옥 – 이 자리가 바로 원형 테이블이 들어갈 공간이다.

플란트 윌리테이블의 군더더기 없는 다리 디자인이 바로 카페 테이블로 느껴지고, 실제로 카페에서도 많이 쓰이는 것 같다.

설치는 꽤 간단.기둥 하나에 받침 4 군대 고정하면 끝!

내가 선택한 컬러는 버건디였다-무난하게 화이트로 할까 고민하는 화이트 테이블을 많이 사용했고, 좀 더 과감하게 변화를 주고 싶어서 선택!

실제로 측면이 알루미늄으로 된 그 디자인을 고르고 싶었는데 버건디 컬러는 우드 느낌이 잘 어울려서 측면은 우드를 골랐다.

피닉스 상판의 칼라 레그 컬러, 원형 사이즈로 상판의 종류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맞춤 테이블을 제작하는 듯한 느낌이었다.

드디어설치완료원목및라탄 의자와도 잘 어울리는 컬러다-

원형 테이블과 잘 어울리는 원형 러그를 밑에 깔면 컬러감도 버건디컬러와 찰떡 – 마치 이 방의 주인공처럼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내 방이 깨끗해졌어.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작업에 임해야죠!

친구가 놀러 오면 제 방에 몰래 데리고 브런치를 먹고 2차에서 다시 거실 테이블에 가서 맥주도 마시고 3차로 주방의 식당으로 이동하고 또 먹는다.쿠쿠쿠

코로나로 밖은 위험한데 울 수 있는 집에서 3차까지 가능!

매트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는 상판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소재의 피닉스 상판으로

차세대 아크릴수지 상 나노기술을 전문으로 한 코팅처리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

미세한 나노 입자 코팅으로 열에도 강하다고 한다

뜨거움에는 강하지만 그래도 끓는 냄비에는 받침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

또한 상판 자체에 항균 기능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티핑거프린트, 항박테리아, 자체항균기능이 있는 소재의 어두운 색상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지문이 많이 묻지 않아 깨끗하게 관리하기 편함.

스크래치가 생길 경우 생활스크래치는 마른 매직블럭을 표면을 문질러 마찰열로 복원하거나

심한 스크래치의 경우 휴지에 물을 분사해 120도의 열과 180도로 예열한 다림질열을 이용해 어느 정도 복원이 가능하다고 한다.

나는 사무실 테이블로 쓰고 있는데, 라운드 테이블로 사용해도 좋다.

옆면이 자작나무로 되어있어 감성 과녁의 테이블-

별로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갈 필요 없이 내 방에 들러서 스케줄을 정리해도 카페에 있는 느낌일 것 같아!

책을 읽거나 노트북으로 간단하게 작업하는 것도 좋다. 나는 1000사이즈를 걸었는데 1100사이즈가 돼도 될 것 같다.

1000사이즈는 3-4인 정도 식탁에 활용하기에도 무난한 사이즈다!

500사이즈부터 1100사이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진짜 베란다의 미니홈카페에서 다양한 공간에 맞춰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요즘 다시 한 번 변화된 제 작업실 책상을 사각형 말고도 재미있게, 이런 원형 테이블을 골라보면 어떨까.

나만의 맞춤형 테이블을 찾는다면 반드시 체크리스트에 포함시켜야 할 플랜트 윌리 테이블이었다.

●블로그https://blog.naver.com●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reykimmm●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

그레이킴 집에서 서식중 [email protected]

플랜트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하여 실제로 사용한 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