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모자추천 캡틴니트 버킷햇 플로피로 여름코디!

 

여름 코디에 필수적인 모자!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패션너블한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이번에는 베이직한 볼캡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플로피핏, 뉴스보이캡, 비니 등 모자 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남여공용 모자브랜드 캡틴(CAPTEN)에서 여성모자 추천 아이템 두 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사랑하는 연예인 모자 브랜드답게 베이직 라인인 블랙 리크루시브부터 시작해서 스타일햇 라인에 속하는 ELLE, 아가타 그리고 스포츠용 특수 소재를 활용한 윈드모른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제가 뽑은 건 엘르의 니트 버킷햇과 니트 봉고입니다 ♥

EL13UKK011 MU엘 펀칭니트 나팔바지

니트소재의 버킷햇입니다. 첸이 조금 있으니까 플로피 느낌도 조금 났어요!펀칭 포인트가 멋스러우며, 한쪽에 작게 ELLE 로고가 붙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 여성 모자의 검댕이 인기상품은 아이보리나 베이지 톤이 많은 편인데 이는 톤다운된 머스타드 컬러에요 .흔치않은 컬러인만큼 흔치않은 예쁜느낌이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

자연스럽게 물결치는 챙이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자연스럽게 예뻐 데일리 모자를 코디해도 부자연스럽지 않고 잘 어울린답니다. 올 여름 코디에 은근히 다용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