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예인 패션 피오 갓X제냐 지그나 남자 명품 브랜드 추천행!

 남자 연예인 패션 스타일링에서 잘 보이는 남성 명품 브랜드 추천 피오갓X제니 Zegna 정보 리뷰를 준비해봤어요!

It님!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해 에 지내고 있나요?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라 좀 더 다양한 패션이 인기가 많은데요.특히 남자 연예인들의 패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자 브랜드를 추천하는 피오갓X제냐 화보컷에서 셀럽들의 착장을 보면 하나하나 다 갖고 싶고 모모도 착장하면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셀럽들의 화보컷과 스타일의 새로운 영역을 보여준 모델컷 등을 정보 리뷰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셀럽 저희들의 패션컷은 지미팔롱쇼에 나왔던 BTS의 착장컷이었습니다

빌보드 차트를 휩쓸고 인기가 많은 그룹들이라 패션에 더 신경을 썼을 텐데 이렇게 지미 팰런쇼에 나갔을 때 입었던 착장컷을 보면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까지 있어서 더 멋져 보였어요.

지난 9월 국내 출시 이후 패션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피오갓X제냐 컬렉션’은 많은 국내외 셀럽들이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같은 패션이지만 셀럽의 분위기에 따라 분위기가 전혀 달라요김영광의 인스타그램 남자 연예인 패션 역시 BTS가 입던 스타일이랑 똑같은데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나요?

김지훈의 인스타그램 속 패션도 BTS와 같은 복장인데 많은 셀럽들의 패션에서 남자 연예인들이 선택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제냐와 피아 오브 갓의 만남, 그리고 알레산드로 사르트리와 제리로렌초의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이제까지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컬렉션이 완성되었습니다.

2020년 3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이 컬렉션을 공개하며 스타일의 새로운 영역을 제시하였습니다.

룩북 모델 그라비아 컷입니다.

아까 남자 연예인 패션에서 보여드렸던 BTS, 김지훈, 김영광 셀럽들과 또 다른 이미지가 연출됐죠?본인의 이미지에 따라 같은 옷인데 이렇게 새롭게 스타일링한 듯한 콘셉트로 입을 수 있다니 확실히 스타일의 새로운 영역을 제시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번 공동 작업의 아 이데아는 럭셔리한 남성 패션을 대표하는 제니아의 아티스틱 디렉터와 캘리포니아의 대중 문화를 바탕으로 탄생하고 새로운 아메리칸 럭셔리의 상징이 된 “피아의 고드”의 창립자로부터 시작되었대요.

남성 연예인 패션라식, 박서준, 이동욱, 헨리 등 많은 셀럽들의 인스타그램에서 눈에 띄는 의상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와 가을 남성, 겨울 남성을 연상시키는 느낌으로 부드럽고 시크한 면까지 함께 가지고 있는 컨셉트 같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렇게 여자들도 입을 수 있는 분위기로 연출이 됐어요 남성적인 우아함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정의를 내리고 새로운 길을 제시하기 위해 시작된 다른 두 세계의 솔직하고 깊이 있는 대화는 직관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워드로브를 완성시켜 주었습니다.

기존 모델과 젠더 패러다임을 최대한 배제하고 새로운 미의 방법을 제안하여 탄생시켰습니다.

알레산드로 사르트리 씨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제냐와 제리 로렌초 고객님을 생각하며 만들었는데 제냐의 완벽한 테일러링과 피아 오브 갓의 여유롭고 럭셔리한 컨셉이 믹스되어 있기 때문에 새로운 고객도 만족해 하실 것이며 독창적이면서 새로운 워드로브가 탄생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완벽하게 결합돼 언제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탄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아이돌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민혁이도 이렇게 깔끔하게 소화를 하더라고요

나는 여성의 남성복 입는 방식을 좋아한다 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자유로운 느낌의 테일러 링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말대로 요즘은 여성이나 남성의 큰 경계선 없이 자유롭게 패션을 표현할 수 있어 이번 컬렉션은 좀 더 자유로운 스타일의 영역을 펼친 것 같아요.

앞에서 여미는 스타일의 롱 우븐 벨트로 캐주얼한 애티튜드를 담았고, 포켓이 옆면에 부착된 노카라 정장 자켓도 여성이 입었을 때도 이렇게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스타일을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제냐의 로고가 새겨졌다 스웨이드 셔츠 자켓

블랙 가죽 보머 등의 토탈룩을 선보였고요.

최고급 천연패브릭소재로 편안한 한사이즈코트도 멋스럽죠?전체적인 컬러 팔레트는 멜란지그레이와 비큐나, 토프등의 뉴트럴톤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웜톤,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옷을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이며 하이엔드 브랜드인 제냐의 멋진 컬렉션과 퀄리티가 더욱 돋보일 것 같습니다.

남성 연예인 패션 피오갓X제니야 셀럽들의 착장 컷집을 준비했어요!
셀럽들의 착장컷집도 준비했으니까요, 보시면서 참고하세요!

브랜드 제냐 는 올해 창립 110주년을 맞은 브랜드로 사회공헌과 지역사회의 발전 및 지속가능한 발전을 중요한 기업가치로 추구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입니다.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세계 최상급의 원단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브랜드로, 100여 개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지속하고 있는 중입니다.

피오갓(피아오브갓) 브랜드는 2013년의 등장과 함께 스트리트웨어 장면에 새로운 물결을 불러일으킨 브랜드로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리로렌조는 LA스타일에 힙합과 그런지룩을 믹스하여 누구나 입고 싶은 옷을 만들어내어 미국 패션계에 큰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브랜드 스트리트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이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더 멋지게 탄생했습니다

어떤 장소에 있어도 눈에 띄는 후 패션부터 눈에 들어오는데요, 이번에 자세히 보면 역시 남자 연예인들이 수많은 예능 속 패션이나 공식 석상 패션으로 선택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만나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낸 작품같은 스타일 라인업이라 세련된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겠네요.

지금까지 남성 연예인들의 패션 스타일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남성 명품 브랜드 추천 피오갓X제냐 Zegna 정보 리뷰였습니다.

참고하셔서 멋진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최신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남성복 컬렉션에 꼭 참여해 주십시오. 정장과 캐주얼 스타일에 맞게 고급 정장, 자켓, 신발, 액세서리를 온라인으로 구매해주세요.www.zegna.com 안녕하세요^^ 다양한 패션 코디를 하고 있는 패션 인플루엔자 독감 인플루언서스. 여성의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 및 자기관리를 실천하며, 개성있는 패션스타일링과 코디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다양한코디룩및스타일링하는방법을다양한포즈컷으로보여드릴수있도록노력하겠습니다.

그밖에 플레이팅, 셀프인테리어, 방송댄스, 뷰티까지 여성들의 관심분야를 재미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 @유니스 검색해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in.naver.com 앞으로도 명품 브랜드 소식 등을 가장 먼저 알 수 있도록 팬할 때도 계속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본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해당 브랜드로부터 원고료를 받아 제공받은 정보와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