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기 쉽고 편안한 예능인 마스크 – 라라마스크 :)

 아이가 어리니까 무조건 마스크는 kf94를 쓰다보니 더워져서 외출하다 보면 조금만 지나면 숨이 차서 땀이 차오른다.

.벗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이게 디자인도 얼마나 냄새나는지얼굴은 완전 커보이고 그래도 kf94라서 안전을 위해 디자인 같은건 포기하고 썼는데 좀 숨쉬기 편하고 안전하고 예쁜 마스크는 없을까해서 연예인 마스크로 알려진 라라마스크를 발견하고 써보게 되었습니다.

비말차단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라마스크

“마스크 패키지에 윌스 잡는 마스크?” 이랬는데 패키지에 전기 모양이 뭔가 했더니 구리로 바이러스를 잡기 위해 전류가 흐르는 걸 나타내는 거예요

구리가 마스크와 무슨 관계가 있을까 했더니 구리는 20여 가지 바이러스를 차단해서 사멸시키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서 의료시설에서도 구리 마스크를 권할 정도랍니다.

마스크는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한 마스크에 대한 기능성이지만 라라마스크는 구리섬유 원단을 사용해 유해세균을 99.9% 감소시키고 비말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자가항균력까지 갖춘 데다 국가공인인증기관 KOTITI에서 검증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역AF대전 방지 바이오 폴리머 물질에 의해 항균·바이러스 필터를 구현화해, 코로나 바이러스를 사멸시키는 독보적인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연예인마스크 라라마스크

그리고 디자인도 굉장히 세련되고 기능성 면에서도 우수하기 때문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 씨, 배우 최정은 씨, 래퍼 치타시, 아이돌 성리 씨 등 연예인들도 많이 쓰는 마스크입니다

연예인 마스크답게 3D입체피팅으로 얼굴 굴곡을 그대로 커버해주구요 색상도 블랙이라 얼굴도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있어요

신뢰할 수 있는 국내 생산에 바이러스나 비말차단 뿐만 아니라 매우 불쾌한 미세먼지도 차단할 수 있고 자외선도 99.9% 차단되어 피부까지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어린이 기준의 무해성 검사도 완료한 제품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쓰고 버리는 일회용품이 아닌 세탁후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50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가성비 측면에서 매우 좋습니다

개봉해보시면 심플한 블랙색상에 매우 부드럽고 탄탄한 니트 재질로 신축성이 매우 좋습니다

미디엄 사이즈는 내꺼

라지 사이즈는 남편 것.

어떨지 궁금해서 얼른 착용해봤어요 먼저 마스크를 하는 순간 얼굴 전체를 바짝 밀착시키는 느낌이 답답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입에 붙지 않고 숨을 쉴 때는 편하고 답답함도 적었어요.

요즘 너무 더워서 kf94 끼고 외출하면 장난이 아니라 10분만 걸어도 땀에 흠뻑 젖어서 벗어 버리고 싶은데 라라 마스크는 내부에 공기가 안들어 가고 귀 부분도 불편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일반 마스크는 장시간 걸리면 귀 부분이 아파 마스크는 순면이 부드럽고 좋아서 그런지 전혀 아프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편했어요그래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연예인 마스크로 잘 알려진 것 같네요. 착용하고 나가던 그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후후후

일반마스크 착용 그냥 마스크 정말 얼굴 커보이죠?사진을 비교해보니깐 굉장한 옷을 원피스를 입고 입으니 대단해요 마스크 저런곳ㅜㅜ 사진찍는 기분이 안드네 정말…ㅜㅜ

라라 마스크 착용 라라마스크를 쓰고 사진을 찍어보니 역시 연예인 마스크답게 세련되고 날씬해보이고 얼굴도 작아보이네요.요즘은 마스크도 디자인별로 나와서 패션에 하나인데 너무 늦게 알게된 라라마스크 나도 이제 유행 따라가고 있어!
!

특히 좋아하는 게 돌멩이 엄마이고 보니기 띠를 많이 해서 아이가 마스크를 당겨도 잘 벗겨지지 않는다는 점!
!
굉장히 편합니다.

일반마스크를 끼면 바로 벗길수 있지만 라라마스크는 얼굴에 완전히 밀착되어 있어 아이가 당겨도 잘 벗겨지지 않습니다.

후후아니 이렇게 얼굴에 딱 맞는데 왜 안힘드는지 진짜 이건 기술인줄 알았어요!
!

세탁방법도 쉽게 흐르는 물에 중성세제로 주물러 물기를 제거하신 후 그늘에 말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50번이나 사용할 수 있다니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세련되고 기능성도 높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마스크네요.♡

https://www.raramask.com 생선회 세척에도 99.9% 지속 항균!
특허출원자의 항균 구리섬유로 바이러스 사멸!
www.raramask.com

_본 포스팅은 라라마스크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