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고 쉽게 키우기! 애플민트티 효능

 

요즘 건강과 관련된 허브티가 인기에요.가장 대표적인 게 애플민트인데 애플민트 차의 효능, 그리고 쉽게 할 수 있는 애플민트 키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민트?

이 애플민트는 꿀풀속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로 지중해 지역과 남유럽, 서유럽이 원산지입니다.잎에서 사과향이 나 ‘애플+민트’라는 이름으로 불리지만 꽃이 많은 식물로 오래전부터 잎을 향신료나 차로 이용했습니다.

.
아시아축구연맹(AFC)이 코로나19 여파로 11월로 연기된 2020 AFC 챔피언스리그(ACL) 동아시아지역 경기 세부 일정을 재조정해 발표했다. 독일 분데스리가 RB라이프치히가 AS로마에서 공격수 저스틴 클루이베르트를 영입했다. 아르헨티나의 세계적인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한 것으로 드러나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가 2020-21시즌 실시한 코로나19 5차 진단 검사에서 확진자 9명이 추가 발생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이 이탈리아 세리에A AS로마로 완전 이적했다.

●애플민트, 애플민트 차의 효능

이 애플 민트는 다른 민트와 마찬가지로 발열, 통증, 소화기 질환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에센셜 오일은 천연 방부제 효능, 소화불량, 위장장애 등 소화와 관련된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과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항염·소염 작용을 하여 혈압을 낮춰줍니다.소화는 물론, 몸의 통증과 항염, 소염 등에 좋다고 요약하면 좋을 것입니다.

사용법은?

가장 간단한 섭취 방법은 애플민트 잎을 찻잎으로 활용하여 차로 마시는 방법입니다.신선한 애플민트 잎이나 말린 잎으로 차를 내거나 탄산수, 음료 등으로 함께 마셔도 아주 좋습니다.

애플민트육성

애플 민트는 물을 좋아하지만 배수도 좋아야 하는데 화분에 심으면 배수가 쉽도록 화분 바닥에 자갈을 넣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물을 자주 주고 햇볕이 잘 드니 그늘진 곳에 두세요.

만약 정원에 심는다면, 뿌리가 멀리 퍼지지 않도록 빙 둘러서 장벽을 만드는 게 최고예요.

이렇게 애플민트티의 효능부터 키우기까지 하나씩 살펴보았는데, 겨울에는 가장 생각나는 따뜻한 차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세요.

.
유튜브의 펭수 채널인 자이언트 펭TV 화면 캡처EBS 캐릭터인 펭수가 국정감사장에 출석하지 않기로 했다. 한국과 일본 기업인이 오는 8일부터 2주간의 의무 격리기간 없이 상대국에 입국해 경제 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 문재인 대통령이 6일 청와대에서 국무회의를 시작하기에 앞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지난 5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옛 새로운보수당계가 주축이 돼 서울 여의도에 서점과 카페가 혼합된 정치카페 하우스를 오는 26일 개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