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여행 – 샤마렐 폭포 & 세븐컬러드얼스 .

#모리셔스투어 #모리셔스신혼여행 #모리셔스샤마렐폭포 #모리셔스세븐컬러드모리셔스투어중 많이 찾는 샤마렐폭포와 세븐컬러드알스!
샤마렐 폭포는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시원한 폭포를 자랑하며 세븐컬러드얼스는 판타지한 분위기를 자아낼 만큼 심오한 색의 흙을 볼 수 있습니다.

​​​

>

>

>

샤마렐 폭포는 높이가 100m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줄기가 굵지는 않지만 높이가 엄청나 주변을 이루고 있는 숲이 장관입니다.

모리셔스의 시원한 바람까지 날려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시원한 투어입니다.

​​

샤마렐 폭포를 보고 난 뒤 본 세븐 컬러즈얼스는 정말 질렸어요.이날 조금 흐리긴 했지만 그래도 서로 다른 오묘함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

>

>

옛날에 어떤 분이 이 땅을 파내곤 했다던데… [관광지에서는 우리 그러지 마세요] 모리셔스는 휴양지기도 하지만, 굉장히 신기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관광도 같이 할 수 있는 장점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이것들을 자주 볼 수 있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더 신비롭고 유익한 투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음이 혼란스러워 여행도 마음대로 못가고, 란센투어를 보면서 힘내세요. 향후 신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나 모리셔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위의 두 가지 투어도 검토해보세요!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