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태안 자드락펜션 리뷰, .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으로 접근성이 좋은 지역 태안 자드락펜션 을 예약해 방문을 했다.

우선 바다뷰, 오션뷰, 놀거리,즐길거리,체육시설,갯배체험,넓은마당 이 있는 태안 자드락펜션 은가족펜션, 단체펜션, 독채펜션 으로 잘 알려져 있는 펜션 이다.

옹기종기 밀집해있는 붐비는 펜션촌이 아니라 넓은 부지에 한적한 장소 속 총 4개동 으로 구성되어져 있어 여유로운 힐링여행 하기 좋은 서울근교여행 이다.

​​태안은 서울에서도 가까워서 서울근교여행 으로 많이 놀러오기도 하고 또 둘러볼 관광 명소도 많고 맛집도 정~말 많고 또 예쁘고 멋진 뷰 펜션 들도 정~~말 많이 있는데그 중 제가 지금 까지 다녀봤던 펜션 중 손가락안에 들정도로 너무 기억에 남았던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태안 자드락펜션 입니다.

자드락펜션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잘 가꾸어진 화단과 함께 다양한 꽃들도 볼수 있었어요거기다 정말 어울리는 연못에 분수대 까지 !
!
!
!
따뜻한 봄여행 에 가면 제대로 힐링여행 을 즐길수 있을것만 같았어요 ^^​​

>

​넓은 마당과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수 있는 놀이터가 될수 있는 펜션 인데요충남 가볼만한곳 접근성 좋은 지역 태안 으로 서울근교여행 을 떠나보세요 !
후회 정말 안해요 !
이제 정말 봄이 찾아올련지 이쁜 꽃들이 계속 눈에 돗보이네요 ​

>

>

​이번 주말에 다녀왔는데 날씨도 좋고 하늘도 어찌나 이쁘던지 이렇게 사진으로 담았어요펜션 바로 앞에 바다도 볼수 있었고 또 공기 좋고 조용하고 서울근교여행 충남 가볼만한곳 태안 자드락펜션 을 예약할때 보니 이미 객실예약이 꽉차 있었더라구요딱 하나 남은 객실로 바로 예약 !
그만큼 정말 인기가 많은 펜션 이겠죠 ?위치적으로 정말 좋고 가족여행 단체여행 회사워크샵 엠티 장소로 최적한 펜션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

​산속안에 자리를 잡고 있어 주변에 다른 펜션조차 볼수 없었던 충남 가볼만한곳 태안 자드락펜션 이였다.

펜션 뒤로 둘러쌓여진 소나무 들 이렇게 조용한 장소는 또 오랜만에 방문을 하는거 같았다.

.서울근교여행 태안 자드락펜션 객실은 총 8개 인데건물은 4동 이며 한동에 2개의 객실이 있어요 !

>

​저희처럼 친구들과 우정여행 이라던지, 가족여행, 혹은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한개의 독채를 빌려 사용을 하더라구요 !
저희도 다행스럽게 한채의 독채를 빌려 예약을 했답니다.

운이 좋았어 !
아무튼 한동을 독채로 빌려서 별장처럼 이용할수 있으니 가족단위 혹은 워크샵 으로도 많이 찾아와줄거 같아요객실은 최소 2인 부터 최대 28인 까지 수용가능한 객실로 구성되어져 있구요.​

>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으로 떠난 태안 자드락펜션 에서 예약한 객실은 바로 네나채 독채 101호독채로 예약을 해서 네나채 는 하루동안 우리의 것 :)1~2층을 이용할수 있고 8인~10인용 객실이였습니다.

​​네나채 1층은 가족 및 소규모 여행에서 이용하기 좋았던 객실이였어요딱 우리 인원이 10명이 여서 이용하기에 불편함은 전혀 없었구요 !
정원 10명 이더라도 충분히 넓게 사용할수 있었던 독채펜션 이였습니다.

입실하기전 미리 난방도 센스있게 틀어주신 사장님~거기다 인테리어까지 모두 고급져서 별장에 놀러온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어요​

>

​취사가 가능한 객실이라 넓게 주방시설도 잘되어져 있었어요집 부엌만큼이나 갖출것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었구요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으로 떠나기 좋은 지역 태안 에 와서 볼거리도 보고또 1박2일로 태안 자드락펜션 에 예약해 저희처럼 편안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

>

​화장실도 청결하고 수압도 좋고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수건도 넉넉히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제가 여행에 있어 제일 중요한게 청결한 화장실 이거든요객실이 좋더라도 화장실이 별로면 기분이 안좋아 ㅠㅠ그치만 태안 자드락펜션 화장실은 통 과​

​1층 2층 오션뷰 인데 정말 예술적이지 않나 싶다.

제일 가장 마음에 들었던 넓은 창을 통해 보여지는 아름다운 오션뷰 :)바다를 객실에서도 원없이 감상해볼수 있는 장소는 정말 흔지 않죠 !
거기다 아름다운 정원 까지 볼수 있어 객실 안에만 있어도 힐링의 시간을 가져볼수 있는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태안 자드락펜션​​

>

​객실 바로 앞에는 개별바베큐장 개별테라스가 있었다.

역시나 바다뷰를 바라보며 저녁식사도 가능했던 객실 자리가 그야말로 예술, 환상적인 펜션​

>

​날씨도 어느정도 포근해지고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졌다그치만 저녁되면 또 쌀쌀해지니 든든하게 옷을 챙겨오는것을 추천한다.

그래도 오후 떄는 정~~말 따뜻해서 하나하나 잠바를 벗어두고 ㅎㅎㅎㅎ여유롭게 서울근교여행 을 보낼수 있었던 태안 자드락펜션 이였다.

​짐도 풀고 펜션 주변을 둘러보면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저희 객실 바로 앞에 덩그러니 자리 잡고 있는 의자 하나가 있었다한명한명씩 앉아 바다배경 소나무 배경을 해서 멋진 인생사진을 건질수 있었다뒷모습 마저도 인생사진이 나올수 있었던 충남 가볼만한곳 자드락펜션 이다.

​좀만 더 앞으로 가면 탁트인 시원한 서해바다 도 감상할수 있었던 서울근교여행 이다.

저희 친구들은 거의 수도권에서 지내다보니 이런 바다를 많이 못봐요 근데 이번 기회에 서해바다를 끼고 있는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자드락펜션 을 택했기 때문에전세낸듯 해변가를 원없이 이용할수 있었다.

진짜 잊지못할 여행이 되지 않았다 싶었다.

스트레스 쌓여있는것마자 뻥 뚫리는것만 같은오랜만에 제대로 된 힐링여행 을 보낼수 있어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

​넓은 정원의 아름다운 조경은 물론, 바로 앞으로 펼쳐져 있던 자드락의 전용해변가의 한적하고 맑은 물이 마음에 쏙 들었다.

이 해변가가 오로직 자드락펜션 만의 전용 해변가라는게 믿기지 않을정도 !
봄,여름,가을,겨울 언제든 이렇게 평온한 해변이 생각난다면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태안 자드락펜션 만한 장소가 없을것이라 생각이 든다​

​​바다구경도 하고 또 주변을 둘러보는데 재밌는 체육시설들이 있었다.

농구장, 탁구장, 족구장, 그리고 우리 객실 바로 앞에 있는 연못에 있는 갯배 까지 볼수 있었다.

그동안 가봤던 펜션 중 정원이 가장 넓었고 이쁜 조경을 갖추고 있고또 편안한 쉼터를 제공해주면서 지루하지 않도록 이런 즐길거리 까지 잘 갖춰져 있는 충남 가볼한곳 이다.

일단 이렇게 사진을 찍은뒤 하나하나 다 체육시설을 이용했다.

>

​​바다옆을 끼고 있는 그네 까지 타볼수 있다.

옛날 초등학교 시절때만 탔었던 그네를 이 곳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태안 자드락펜션 에서 즐길수 있어 옛추억이 새록새록 했다.

혼자서도 타보고 또 둘이서도 타보고 재미난 하루를 보낼수 있었던 장소였다.

​​

​또 이것또 신세계 체험이였던 갯배체험 이다.

정원 6명이고 바로 앞에 있는 줄을 당기면 갯배가 움직이는 신기한 체험 이였다연못안에 살고 있는 잉어들도 보면서 즐길거리를 즐겼다.

​이게 끝이 아닌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태안 자드락펜션 에서는 솔향기길코스가 연결이 되어져 있는데 솔내음도 솔솔 느껴보며 산책을 할수 있다.

아주 멋진 광경들을 감상해볼수 있는 기회 :)아주 오랜만에 등산을 해서 상쾌한 하루를 보낼수 있었고 또 잠도 푹 잘수 있었다.

공기도 좋고, 자연경관도 좋은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사계절 내내 언제나 머무르기에 좋을거 같다.

>

​일몰이 펼쳐지는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태안 자드락펜션 앞 해변가바로 앞 해변에서는 이렇게 서해바다 일몰 을 감상할수 있는 것만으로도 자드락의 매력이 어마모 하다.

일몰명소 들은 대부분 사람이 붐비기 마련인데,이토록 아름다운 해변에서 조용해 서해 바다 일몰을 감상할수 있는 것은 정말 매력적인 부분인거 같다.

>

​낮에는 여자들끼리 솔향기길 코스를 걸었는데 이번엔 남자들이랑 같이 아니 왜 따로따로 갔냐고그래도 이렇게 멋진 일몰을 볼수 있어 낭만적인 서울근교여행을 보낼수 있었다.

자드락 해변 옆쪽으로 솔향기길로 향하는 길이 있는데 솔향기길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장소 :)충남 태안에 있는 트레킹로, 서해바다와 소나무숲을 동시에 즐겨볼수 있는 매력적인 트레킹 장소 이다.

>

>

​요즘은 다들 숲캉스가 대세라고 하는데, 피톤치드 가득한 솔향기길을 거닐어 볼수 있고바다가 있는 충남 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태안 자드락펜션이야말로 진정한 휴양지가 아닐까 싶다.

이번 서울근교여행 은 다행히 날씨도 잘 따라줘서 즐거운 여행을 보낼수 있었다.

나중에도 다시 재방문 하고 싶은 충남 가볼만한곳 태안 자드락펜션 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