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 맛집 질 좋은 회 ­

>

오늘은 제가 전에 다녀왔던 경남 사천 맛집에 대해 소개해볼까 해요.푸르른 바다와 멋진 풍경이 잘 어우러졌던 경남 사천에서 만났던 곳.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제가 다녀왔던 경남 사천 맛집은 동강횟집이라는 곳이었는데요.삼천포 근처에 있는 횟집인데 많고 많은 횟집들 중에서도질 좋은 회, 맛있는 회로 제일 유명한 곳이라고 하기에 들러봤어요.

>

가게 위치가 바로 방파제 앞에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가게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이 된다고 하니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가게 바로 앞에는 이렇게 수조도 있었는데요.딱 보기에도 수조 상태가 정말 깨끗하지 않나요?안에 있는 물도 깨끗해보이고, 그렇다보니 자연스레안에 있는 해산물들이 다 눈에 들어왔는데해산물들도 싱싱하게 살아있더라고요.경남 사천 맛집은 이렇게 직접 잡은 회를 사용해서늘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

그리고 가게 바로 건너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주차걱정도 필요가 없던 곳이었어요.주차장도 어찌나 넓은지, 주차 자리 찾으러왔다갔다 돌아다니지도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네요.

>

바깥 구경을 마친 후 경남 사천 맛집 안으로 들어가보았는데요.가게 내부는 대략 80명 정도까지도 수용이 가능한 넉넉한 자리를 보유하고 있었어요.이렇게 실내가 넓다 보니 가족 모임이나 단체 예약하기에도 좋겠더라고요.

>

저희는 자연산 모듬회와 함께 물회를 주문해봤는데요.주문하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상다리가 부러질 것 같은한상차림이 차려지는데 왜 여기가 경남 사천 맛집으로 유명한지단 번에 알겠더라고요.

>

제가 너무 좋아하는 콘옥수수, 샐러드, 튀김류, 계란찜 등 부터 시작해서산낙지, 해산물 모듬, 각종 반찬들까지.정말 먹음직스러운 요리들이 한가득 상을 채우더라고요.

>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로다양한 요리들이 푸짐하게 차려져서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절로 불러지는 듯 했어요.

>

거기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시는 것은 물론정성 가득하게 요리를 해서 내어주신게 느껴지더라고요.

>

꿈틀꿈틀 살아 움직이던 산낙지.위에 쪽파도 송송 썰어주시고 참기름도 쪼로록 뿌려주셔서고소한 맛이 더욱 배가 됐던 산낙지였어요.

>

모듬 해산물도 정말 다양하게 나왔는데요.전복, 자연산돌멍게, 새우, 참소라,고동, 굴 등 어찌나 다양한종류의 해산물들이 나오는지다 맛있었어요.

>

딱 보기에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해산물들.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실제로 보면 와 진짜 싱싱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싱싱함이 그대로 살아있었어요.

>

일단 재료 자체가 신선해서 그런지그 신선한 맛이 입안 가득 전해져서 좋더라고요.제가 좋아하는 해산물 종류들도 다양하게 나와여러 가지 해산물들을 한 번에 다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

이런 해삼 같은 종류도 나오는데 해삼, 멍게 같은 종류들은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해산물이잖아요.그만큼 바다 향이나 맛도 쎈 편인데 여기는 재료 자체가 신선해서 그런지비릿한 맛이나 향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 오히려 더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

잘 손질된 전복 같은 경우에도 초장에 찍어맛있게 즐겨줬네요.맛없는게 없었던 해산물들.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

생선구이도 스끼다시로 나왔는데요.생선구이로는 꽁치가 나왔어요.적당히 잘 구워진 꽁치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살도 통통해서 살 발라 먹기 좋았어요.

>

쌈장도 그냥 일반 시판용 쌈장이 턱 나오는게 아니라이렇게 양념을 해서 내어주시기 때문에더 맛있게 즐기기 좋았네요.

>

미역국도 나오는데 양도 푸짐하고 미역 특유의바다향?이 안나는 고소하면서 담백한 미역국이라식사 중간중간 먹어주기 너무 좋았네요.

>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자연산 모둠회!”자연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

경남 사천 맛집의 모둠회 경우에는 전어, 농어, 쥐치, 줄돔, 우럭 등으로구성되어 나오더라고요. 거기다 기본찬 20가지 이상을 자랑하는 스끼다시까지 나오니~ 모둠회 주문해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

정갈하면서 깔끔한 상차림에 이렇게 푸짐한 모듬회까지..진짜 맛있게 잘 먹고 왔던 경남 사천 맛집이었어요.

>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회를 한 점 집어 먹어보니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각 생선마다 특유의 식감과 쫀득함,신선한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

역시 자연산은 다르다 싶더라고요.또 여기 경남 사천 맛집은 이렇게 관광객들이나현지인들에게만 유명한게 아니라sbs 생방송 투데이 등 tv 방송에도 다수 출연한 삼천포에서엄청 유명한 횟집이기도 했어요.

>

직접 잡으신 회를 사용하셔서 그런지정말 신선함이 남달랐던 것 같네요.

>

아 그리고 나오는 밑반찬들 같은 경우에는늘 제철 해산물로 바꿔서 주신다고 해요.그래서 그 때 그 때 방문할 때 가장 신선한제철 해산물을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

그냥 먹어도 맛있는 회는 야무지게 쌈도 싸서 먹어줬는데요.회와 잘 어울리는 반찬이나 장 종류들이 나오니이것저것 조합해서 쌈싸 먹어도 너무 맛있었네요.

>

쌈채소 자체도 신선해서 회의 맛을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듯 했어요.좋은 재료로 정성 가득 만들어내시는 요리에제대로 반하고 왔던 하루였네요.

>

이건 따로 주문했던 물회였는데요.물회에 각종 해산물이며 회들이 어찌나 듬뿍 들어가있던지,놀라울 따름이었어요.거기에 아삭아삭함이 잘 살아있는각종 채소들까지 곁들여져 시원하면서도감칠맛이 너무 좋았던 물회.

>

물회에 들어가있는 재료들도 모두 다 신선한 느낌이 물신 들고들어가는 양념도 새콤달콤한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

횟집의 마무리는 이런 국물요리로 해줘야 하는거 아시죠?얼큰하면서 칼칼한 국물요리까지 마지막으로 즐겨주니정말 든든하고 완벽한 식사가 아니었나 싶어요.

>

안에 각종 재료들도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있어깊으면서도 깔끔한 맛이 너무 좋았네요.

>

경남 사천 맛집은 이렇게 음식 맛만 좋은게 아니라사사장님께서도 정말 친절하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그래서 지역에서 단골 손님들이 많이들 찾아오시는거라고 하더라고요.

>

음식의 질이며 신선도, 식감, 정성, 가격까지 다 좋아서사천 여행중이시라면 꼭 가봐야 할 것 같은경남 사천 맛집. 아름다운 사천 바다 오션뷰를 즐기며회를 먹을 수 있는 전용룸도 따로 있다고 하니전용룸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번호로 문의 전화 해보세요.

>

경남 사천시 목섬길 75전화번호 : 055-835-6669​​​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