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5 의약외품 허가 업체/방진복 제조 가능한 업체 찾고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한울 컨설팅입니다.

저희 한울 컨설팅에서는 고객사 업체 의뢰로 의약외품 제조허가업체, 그리고 방진복 제조업체​를 찾고있습니다.

>

1) 의약외품으로 지정된 제품을 생산,제조 할때에 의약외품 제조허가를 받지않은 업장에서 진행할 시에 의약외품을 불법 제조·판매한 혐의(약사법 위반)에 해당되므로 법적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2)작업 진행함에 있어서 사람의 호흡기와 직접적인 제품이므로 위생상태가 좋은 클린작업장을 필요로합니다.

​작업은 간단하며(입수/실링/박스포장) 수량은 많지만 무게가 얼마 나가지않아, 이동하실때에 재고파악 하실때에도 용이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작업량이 많아 인원이 부족한 상황이라면 한울 컨설팅에서 인원을 파견하여 차질없이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작업의 수량과 기간은 꾸준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의약외품 제조 허가 업체 관계자분들 께서는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

고객사의 의뢰로 방진복 제조 가능한 업체를 찾고있습니다.

원단/부자재들은 고객사에서 전부 지원해드리며, 작업량이 많기때문에 협력사 업체에게도 메리트가 있는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방진복 제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은 연락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프로젝트 성공적인 마감 후에도 꾸준한 관리로 추가적인 프로젝트를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협력사의 공백기간, 관리, 교육 등 원을 파견하여 효율적으로 관리 해드리고 있으므로,협업하여 좋은 인연으로 이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의약외품 허가 업체/방진복 제조 업체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