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조절 음식, 혜인서 요환으로 누구나 간편히. ­

혈당조절, 혈당관리, 체질 변화에 도움을 주는 음식​​   

 

>

 

>

>

혜인서 요환​WL더덕혼합추출물의 섭취와 함께 뽕나무 잎, 돼지감자, 여주, 동충하초 등 총 19가지의 풍성한 원료로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하여 건강관리를 쉽고 간편히 하고 싶으신 분들께.​​​1병 200g으로 한 달 분량하루 세 번, 1회 25~35환 권장 ​​ ​

>

내일, 우리 부부는 2년 만에 종합검진을 하러 병원을 찾는다.

​​평소 잦은 술자리와 육식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남편의 검진 결과지에는늘 어김없이 혈당 수치가 적신호임을 알리고 가슴을 쓸어내리게 만드는데이번에는 또 어떤 결과를 맞을지 걱정이 앞선다.

​​혜인서 요환을 서둘러 섭취하게 했더라면이번만큼은 기대해볼 만한 결과를 맞이하지 않았을까 생각하니 아쉬움이 감춰지지 않는다.

​​ ​

>

혈당관리에 도움이 된다 하여그동안 나름 돼지감자 차, 헛개나무 차, 그리고 토마토와 갖은 야채를 익혀 만든 해독주스를꾸준히 먹였다.

​도움이 아주 안 된 것은 아닐 테지만아쉽게도 나의 수고에 비하면 사실 크게 눈에 띄는 변화는 그동안 나타나지 않았다.

​​그래서 열심히 챙겨주는 보람이 없다는 핑계로그를 위한 이러한 내조를 잠시 쉬고 있던 중,​혈당조절에 도움이 된다는 더덕 추출물이 주원료인하루 세 번 물과 함께 꿀꺽 삼키기만 하면 끝인 요환으로이번만큼은 체질 변화가 있길 기대하며 섭취를 시작했다.

​​​ ​

>

>

혜인서의 환들은이렇게 환의 크기가 작고 환 특유의 거북한 냄새가 없어,섭취에 따른 불편함과 거리낌이 없는 것이 강점이다.

​​처음에는 한 번에 섭취해야 하는 환의 개수가 많다고 느껴졌었는데목에 걸림 없이 물과 함께 삼키기가 어렵지 않아섭취에 따른 큰 어려움이 없다.

​​​  

>

. 섭취방법기본적으로 혜인서의 환들은 식전(공복)에 섭취를 권장하나위장장애나 불편함이 느껴지면 식 중간이나 식후로 변경​. 보관방법냉장보관은 피하고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며개봉 후에는 1~2달을 넘기지 않도록 한다.

​​ 

평소 몸에 좋은 식품이라면 가리는 것 없이 먹는 남편이기도 하고 그도 나름 자신의 혈당 수치에 민감하고 걱정을 하기도 하는데이번기회에 혜인서 요환으로 혈당조절이 되기를 내심 기대하는 듯하다.

​​나 역시도 그렇지만 ^-^​​​  

>

주원료가 자연에서 얻은 귀한 더덕이기에 아직까지 보고되고 있는 부작용이 없고기능성과 안전성이 한림대학교 교수로부터 확인이 되기도 하여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주변 분들께서 권하거나 선물을 드리기도 좋을 듯하다.

​​​ 

>

특히,백세균형세트와 백세근본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구입할 경우는무려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께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란다.

​​ 

혈당조절, 혈당관리, 체질 변화에 도움을 주는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