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추환영/가로수길 apple store에서 픽업해온 나의 애플워치3 개봉기! #솔직후기 .

여러분 안녕하세요!
묭신입니다:)​어쩌다 보니 스트랩 구매 후기부터 올리고 이제서야 애플워치3 구매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드디어 가지고 왔어요 왔어요 애플워치3 후기~~~~~~!
​여러분 제가 진짜 애플워치를 살까말까를 3월 말부터 고민하다가 결국 6월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먼저 구매하신 분들 후기도 꼼꼼하게 읽어보고과연 이게 나에게 필요할까, 돈이 아깝지 않을까 등등엄청난 고민 늪에 빠졌었답니다,,,​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꿈에도 나오고 저희 친자매들 단톡방이 있는데거기에서 매일 매일 사고싶다고 노래를 불렀어요..그랬더니 우리집 두찌언니가 저보고 상사병 걸린 애같다고 했답니다,,,​

아무튼 그래서!
6월 말 정도에 돈의 여유가 좀 생길 것 같으니까그때 사자!
라고 생각했지만 6월 초,, 시험기간으로 제대로 얼룩져버린 묭신,,,참지 못하고 구매를 해버렸답니다,,,정말 힘든 일상을 보내다보니이렇게까지 살아야 하나 싶고막 과제를 끝내도 끝내고(절대 몰아서 한거 아님)끝이 안보이고…4일 밤새고 세수하다 울고 난리도 아니었어요,,​급한 시험은 다 끝내놓고 다음 시험까지 잠시 여유가 생겨 후딱 구매를 해버렸답니다 ㅎㅎ!
​[묭신이 주문한 방법]애플교육할인스토어에서 결제까지 완료 한 후 당일에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로 픽업하러 갔다왔답니다!
​다음날에 편하게 배송받을 수 있었지만밖을 안나갔다보니 햇빛을 본지도 오래됬고기분 전환도 하고 성격도 급한 탓에 바로 당일에 다녀왔답니닿ㅎㅎ

>

꺄 드디어,,,,,!
여러분 애플스토어에 픽업하러 가실 때는 꼭 신분증 챙기셔야 해요!
!
!
!
!
둑흔둑흔,,,

>

크으~역시 애플은 사랑입니다,,❤️-시국이 시국인지라 스토어 입장할 때 미리 예약하신 분 아니시면 들어오시지 못하는 것 같더라구요,,체온체크는 물론 거리 간격 유지!
간만에 외출이었지만 좀 안심이,,ㅎㅎㅎ-픽업하러 왔다고 말씀드리니 예약내역 보여달라고 하셔서 보여드리고 스토어 입장하고 좀 기다리니!
!
!
!
!
드디어 애플워치를 가져다 주셨답니다!
!
!
!
!
소리벗고 팬튀질러~~~~~~!
-​

>

>

아니 여러분,,,우리 아이 영롱한 것 좀 보세요…(애플워치5가 나와서 요렇게 말하긴 좀 그르치만;;;ㅎㅎ)애플워치5는 가격이 너무 비싸기도 하고 3와 외관이나 기능이 그렇게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진 않아서 ..가성비 좋은 애플워치3로 구매했답니다!

>

크흐,,, 예뻐요 예뻐,,,스/그사길 너무 잘했지용,,,ㅎㅎㅎ-묭신은 아이폰x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때마침 업데이트가 새로 뜨게 되서 핸드폰 업데이트 부터 하느라 좀 오래 걸렸답니다,,,구매하시고 집에서 천천히 핸드폰과 연결시켜보세용!
!
!
-+약 3주 째 사용하고 있는 묭신의 솔직 후기/개인 차 있음(4.9/5)​1. 셀룰러샀으면 후회할 뻔 했음핸드폰을 안들고 다니진 않기 때문에 굳이 필요하지 않을 뿐더러 핸드폰과 페어링이 너무 잘됨!
!
!
!
​2. 운동할 때 너무 좋음!
!
노래도 뚝딱뚝딱음량도 뚝딱뚝딱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고그때 그때 알림이 떠서 확인하기 편함​3. 스트랩을 바꿔서 사용할 수 가 있어 옷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음​4. 다른 브랜드 시계를 사는 것과 가격은 비슷 비슷하기 때문에 스마트 워치가 낫다고 생각함​5. 카카오톡이나 메시지 음성 인식이 굉장히 잘됨!
긴 문장이 아닌 짧은 답변은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음​6. 집안일 또는 묭신처럼 아르바이트할 때 생각보다 편리함!
​등등 묭신은 생각보다 용이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너무 좋음!
특히 노래 바꿀 때, 가방에서 핸드폰 안꺼내도 됨 ㅠㅠ나 울어 울어~~~~~!
너무 좋아 ㅎㅎ

>

앞으로 잘 지내보자!
애플워치3 얌 ㅎㅎ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데!
우산 잘 챙겨다니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서이추/댓글 환영*​#애플 #애플워치3 #가로수길애플스토어 #애플온라인스토어 #애플픽업후기 #애플워치3후기 #애플워치3구매 #애플워치3구매후기 #신사애플스토어 #가로수길애플 #애플워치3가성비 #가성비좋은시계 #스마트워치 #애플워치3기능 #애플워치3추천 #애플워치추천 #애플워치구매 #애플워치솔직후기 #애플워치3추천 #애플워치장점 #애플워치개봉기 #애플워치3개봉기 #스마트워치구매 #시계선물추천 #20대여자선물#20대여자선물추천 #브랜드시계추천 #예쁜시계 #기능좋은시계 #서이추 #서이추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