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유튜브 광고 차단, 안드로이드 광고 차단 .

삼성 갤럭시 노트 핸드폰 사용한다.

인터넷을 사용하거나 노래를 듣거나, 게임이나 앱 애플리케이션을를 사용할 때,, 특히 유튜브를 볼 땐 정말 짜증난다.

앱시작과 뜨는 광고.. 어떻게 차단해야하는지….​Dns66 어플은 이러한 광고를 차단 했다.

youtub 광고 차단.. ​Dns66 메뉴 탭에 APPS에서는 차단된 애프리케이션도 다시 실행시킬 수 있는 선택도 있다.

​핸드폰에서 앱과 실행되는 광고로 스크레스를 받는 다면 Dns66을 설치하면된다.

인터넷 속도와 핸드폰이 렉걸리는 것과 상과없이 VPN을 활용해서 핸드폰 유튜브와 앱 광고를차단한다.

Dns66을 설치하였다고 D S66앱으로 인해 광고가 뜨지도 않는다.

​효과 만점이다.

. ~~~~​1. 핸드폰, 안드로이드 폰에서 유튜브 광고를 차단하려면 ㅣ아래 파일은 다운을 받는다.

​s://dns66.kr.uptodown.com/android

2. 설치

>

>

>

>

>

>

>

>

>

>

START 와 시작이 되어지면 열쇠모양이 생기고 ” ACTIVE” 가 실행되어진다.

광고차단 STop를 클릭해도 언제든 다시 START를 눌러 광고차단을 실행할 수 있다.

​​​이것을 설치하고 유튜브 광고가 차단 된줄 알았는데.. 뜬다.

. 광고가 여전히 뜬다.

. 설정을 잘 못한 것 같아.. 다시 설정으로 들어갔다.

>

>

방패 아이콘을 클릭하면 세 단계로 모양이 변한다.

없음 -> 방패 -> 방패차단…여기서 alway hosts file 에 방패 아이콘이 채워지면 호스트 소스가 활성화되므로 이것만 선택하여 새로 고침 아이콘을 선택한다.

>

Adaway를 제외한 모든 호스트 소스를 사용할 수 없기에 Adaway를 선택(방패 채우기)를 하고 새로고침 하면 됨…..!
​그리고 시작 탭으로 돌아와 STOP를 누른뒤 ,,, 새로 고침 탭을 누른다.

​그리고 START 누르고 열쇠 확인 ACTIVE 하면 됨.​이젠 사용해보자.. 광고없는 유튜브 !
​​​­://blog.naver.com/jjc2294/22158630418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