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울산여고 과거 교복사진 성형 의혹 없음 ­

>

JTBC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분노를 느끼게 하며 너무 심한 몰입을 안겨줘 얄미운 상간녀 역할로 맹활약 중인 배우 한소희의 과거 울산여고 시절의 교복사진과 증명사진이 공개되면서 성형 전후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졌습니다.

>

울산여고 학창시절에 찍은걸로 보이는 고등학교 교복사진 😀 과거 사진이라 화질의 선명도가 좀 떨어지긴 하지만 고등학교 시절의 한소희의 얼굴 이목구비가 현재 배우로 활약 중인 이목구비와 거의 100% 일치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거 사진에서도 분위기있는 모습으로 지금보다 전체적으로 더 마른 느낌으로 지하철 플랫폼같은 공간의 배전판 벽 모서리에 기대어 서있는 포즈에서도 포스가 느껴집니다.

​한소희의 알려진 키가 165cm인데 지금보다 더 말랐을 때라 그런가 비율이 8등신으로 보입니다.

>

현재 사진과 과거 사진을 비교해 봤습니다.

​성형 전후 의혹을 제기하고 싶어도 화장의 분위기나 체중 변화 외에는 역시나 똑같은 과거와 현재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울산 여고 선배인 김태희처럼 모태 미모를 타고 난 것 같습니다

>

10대 때 사진과 함께 증명사진도 공개되었는데 아마도 증명사진 촬영을 해준 사진관에서 촬영 후 자체적으로 사진관만의 노하우로 터치를 하거나 포토샵으로 좀 더 뽀얀하게 블러처리한 정도로 증명사진에서 조차도 굴욕없는 미모를 보여줬습니다.

졸업사진이 공개된 것은 아직 없는 것 같은데 졸업사진에서도 지금과 비슷한 모습일 것 같습니다.

​이번 10대 고교시절 사진이 화제가 되기 전에는 타투사진과 담배 사진이 화제가 되었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배우로서 리즈 시절을 보내고 있는 배우 한소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