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탑 바캉스 원피스 필수템 끈없는 브라탑 슬림9 편해브라

 메칸스원피스필수아이템여름속옷끈없는오프숄더블라탑슬림9악헤브라탕톱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뷰스타 빼빼또입니다.

여름 방학 룩, 마칸스 원피스 룩에 꼭 필요한 끈 없는 브라탑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리조트나 펜션에 놀러가면 시원한 원피스를 입고 있을 때가 많잖아요 특히 브래지어 끈이 보이면 깨끗하지 않은 오프 숄더의 경우, 탱크톱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필수입니다.

그중에서도 편하기로 유명한 슬림9을 하브라 탱크톱에 가져왔거든요. 메칸스 원피스와 매치하면 움직임도 편하고 등골, 옆구리살 등 라인도 잘 잡아주거든요.

여름 속옷 추천 아이템 슬림 9악 해브라 & 네모 팬티 모달 여성 속옷 세트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뷰 스타페…m.blog.naver.com

슬림 나인은 이 모달 여름 세트를 입어 보고 다시 한 번 반한 브랜드에요. 여름 더위로 속옷이고 뭐고 다 내던지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정말 시원해서 놀란 속옷이에요.

어쨌든 탱크톱은 샷에 맞춰 보여드리면 이렇게 튼튼하게 연출됩니다 : D 끈이 없는 브라인데 흘러내릴 걱정 없고 라인 정돈도 깔끔해요!

브라가 너무 세게 압박하면 튀어나오기 쉽잖아요 이건 살이 빠지고 살집이 있어서 꽉 조이면 없던 살도 눈에 띄게 보이는데 슬림 나인 탱크톱은 그런 부분을 잘 커버해 주셔서 다행이에요.

슬림 9 끈 없는 탱크톱 브라톱 스킨 FREE 000원

이렇게 심리스 브라의 톱으로 오프숄더 원피스나 끈 없는 민소매 안에 입었을 때 굿!
버스트 라인이 예뻐보이는 #브라탑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일단 와이어가 없어 착용감이 편했습니다.

가운데 셔링 덕택에 은근히 볼륨업 효과도 깨알같이♥모달속옷에 비해 패드가 두껍지 않았는데 볼륨을 많이 살려줬어요.

브라탑의 위아래 마무리는 클로스 봉제 기법으로 흘러내림 방지에도 신경을 썼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제일 불편했어요 몇 번 입으면 헐렁해지는 브라탱크탑에서 자연스럽게 새 제품을 사곤 했거든요.

반면 슬림너링이 편안한 허브라는 신축성이 대단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Free 사이즈로 나와도 폭넓은 사이즈의 커버가 가능할 것입니다.

패드도 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는데요. 여기는 하단 영상에서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패드는프리미엄스팬을사용해서가슴에탄력을줄수있는점!
이런점에서얇은여름용패드라도볼륨감이자연스럽게예뻤다고생각합니다.

더 좋은 것은 패드를 넣으면 스칸스룩 오프숄더블라 탑 등 데일리스포츠브라로 입을 수 있고 패드를 제거하면 수면브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네:D

신축성이 장난 아니죠?맞춤 브라인처럼 적당한 긴장감과 함께 밀착되는 속옷이었습니다.

#탱크탑의 신축성부터 전체적인 디자인을 상세하게 담아보았으니 구입 전에 반드시 영상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일리 오프 숄더 원피스 안에 착용해봤는데, 보송보송 맨살에 닿는 촉감도 좋고 신축성에 비해 압박이 없는 편안함!

무엇보다 몸을 크게 움직여도 브라가 처음 입은 채로 흔들림 없이 고정되어 있어서 다행이에요. 강추♥︎

특히 핏한 스칸스 원피스를 준비해 주신 분들!
휴양지 룩의 필수템으로 꼭 가져가세요. 군살 정리, 라인 정리도 한 번에 가능합니다.

🙂

밴드 없는 실리콘 블라도 입은 적이 있는데 접착력 문제로 떨어지지 않을까 불안했습니다.

편한 #끈 없는 브라를 찾으시는 거라면 슬림9 #편한 브라 탱크톱을 추천합니다

#브라탑 #끈없는브라 #스칸스원피스 #오프숄더원피스 #스칸스필수아이템 #스칸스블라 #슬림9 #편안브라 #슬림나인 #슬림나인 #슬림나인브라탑 #여름브라 #여름브라 #끈없음 #민소매없음 #민소매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