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나이 리즈 성형 / 결혼 이혼은??

>

최정안 본명 장정안 1977년 9월 9일 나이 44세 고향인 부산광역시 가족관계 부모, 여동생,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학력 서울 녹봉초등학교, 예일여중, 예일여자고등학교, 동국대 연극영화학사 종교개신교 데뷔 1995년 존슨 예쁜얼굴 선발대회 소속사 럭키컴퍼니

>

>

>

채정안은 과거 레모나 광고 모델로서 깜찍한 이미지와 노란색 레모나가 어우러져 신인으로서 상당한 인지도와 이미지 향상을 이뤘고 남자 3명의 여자 3명과 ‘미나’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으며 가수 활동까지 겸한 멀티 엔터테이너였지만 한때는 배우보다 가수 측의 활동에 더 나은 평가를 받았다.

1999년 8월에는 테크노 장르의 유행으로 1집 ‘무정’이라는 테크노 곡으로 가수 데뷔, 인지도를 쌓으면서 제1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어요.​​

>

>

>

데뷔 초에는 별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대기 만성형으로 오랜 기간 배역이 들어갈 만큼 안정적인 수준의 연기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다가 2007년 출연한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서브 여배우 한유주 역은 여성의 워너비로 떠올랐고 최정안의 인기도 급속히 폭등해 드라마가 끝난 지 10년이 지나도록 여전히 한유주 스타일이 커뮤니티에서 자주 거론될 만큼 확고한 리즈 시대를 맞기도 했다.

성형은 하지 않은 자연미인 같아요.​​

>

>

>

>

2015년 SBS 설날특집 《남쌈녀》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혼에 대해 쿨하게 말하고, 직설적인 화법과 솔직함으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후 2017년 JTBC의 아는 오빠도 미친 듯이 보였고 tvN 인생주점에서도 장희진과 함께 등장하며 독특한 예능감을 보여주었다.

또한, 2019년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집존생활에 출연하여 취미유목민의 컨셉을 잡아 다양한 취미를 찾고 있다고 소개되어 연예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최정안, 나일리즈 성형 / 결혼 이혼은? 조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가세요#최정안 #최정안 시리즈 #최정안 성형 #최정안 결혼 #최정안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