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드 클렌즈쥬스! 착즙주스로 건강한 디톡스~ ­

>

안녕하세요!
앤의 일상 블로그 앤입니다.

~요즘 계속 속이 더부룩하고 몸이 무거워서 디톡스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야채와 과일이 들어간 착즙 주스를 만들어 볼까 하다가 시간도 여의치 않아 재료를 사는 것도 귀찮은 일이었습니다.

디톡스에서 출시된 크렌즈 주스를 찾다가 알게 된 데일리코드의 100% 리얼 짜내기 주스를 마셔보기로 했다.

>

>

데일리코드클렌즈프로그램!
”1Days Clense Plan” 24시간 동안 이 7가지 착즙 주스만 섭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식사나 커피나 다른 음료는 제외하고 하루 종일 이것만 마시면 된다고 하니 매우 간편하겠죠?

>

>

준비기간은 1~2일 정도로 고열량과 자극적인 음식은 가급적 피하고 가벼운 음식 위주로 먹었다.

그리고 1일동안 2시간 간격으로 클렌즈 주스를 마셔!
격렬한 운동은 피하고 충분한 숙면도 중요하다고 하니 꼭 지키고 배고픔을 참기 힘들면 간단한 견과류 정도는 괜찮다고 합니다.

그리고 1days clense plan이 끝나면 우리 몸이 놀라지 않도록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일일 보식기간을 가지면 된다고 하네요.키차니즘이 심한 나 같은 사람이나 시간이 없는 샐러리맨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디톡스!

>

냉장보관시에는 2일 이내에 마셔야 합니다.

즉시 디톡스를 하지 않을 경우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자영해 동쪽으로 마시면 좋다고 하네요~ 해동 시 수분과 과채가 분리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크렌즈 기간에 바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

>

대량의 야채와 과일을 하루에 듬뿍 섭취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특히 1인 가구는 게다가 평소에 잘 섭취하지 못했던 20가지 이상의 야채와 과일을 손에 넣을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무너진 신체의 밸런스를 잡거나 중요한 날에 서둘러 케어가 필요한 사람에게 있어서 더 없이 좋은 데일리코드클렌즈 주스♥

>

>

>

제품마다 이름이 있는데요!
이 그리너리는 사실 보자마자 아주 맛이 없다고 생각했거든요.얼핏 봐도 야채가 가득 들어 있어 쓰지 않을까 싶더니 사과, 키위, 배즙 등이 들어가 생각보다 담백한 맛에 놀랐다.

~물이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고, 과일이나 야채만으로 짠 생즙주스로 색소나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100% 식물성 착즙 쥬스라고 합니다^^

>

>

또 가열하지 않기 때문에 원재료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고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갈아 마시는 그대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착즙하고 바로 급속냉동하기 때문에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

>

무설탕, 무인공색소로 이렇게 알록달록 아름다운 색상이지만 건강한 원재료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병마다 들어 있는 재료가 조금씩 다른 탓인지 칼로리도 상당히 다르군요.안에 든 재료는 병에 적혀 있고, 어떤 야채와 과일이 들어갔는지를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

>

>

데일리코드 짜기 주스 1일 도전 도전 도전!
총 7개로 구성된 플랜을 따라해 봤다.

중요한 것은 마시는 순서가 있다는 것^^1회 1병 2시간 간격으로 마시고, 마지막 질병은 최소 취침 2시간 전에는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

>

당근색 케이브를 시작으로 축종 시간에 맞춰서 마셨단 말이에요!
걱정과는 다르게 당근맛이 없어 사과의 단맛을 느껴서 마시기 힘들었어~ 지금까지 접한 디톡스 제품중에 제일 좋았어!
그리고 과일이나 채소의 식감이 조금 남아 있고, 씹는 맛도 있고 건강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

>

>

파인애플 맛이 가득했던 써니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마지막 선셋으로 마무리~ 베리류가 들어가서 그런지 새콤달콤한 맛이네요. 확실히 화장실도 다녀오고 다음날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었던 데일리코드 1days클렌즈주스 후기였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erge_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