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쌀가루 파우더 워시로 환절기 피지관리 쌀롱드리

 

안녕하세요 뷰스타 김염율입니다!

길었으면 길었고 짧았으면 정말 짧았을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 여러분들은 뭐하면서 연휴의 끝을 즐기고 계신가요?

이번 추석은 사회적 차이로 인해 연휴 동안 현충원에도 가지 못했고, 할머니 댁 하루 그리고 근처에 외출한 하루를 제외하고는 집에서 쉬었습니다.

집콕하면서 제 피부를 보니까 굉장히 ㅠ_ㅠ 같더군요.

특히 환절기라 피부도 예민해져 왜 피지가 쌓였는지 낮에는 반팔,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해서인지 피지가 늘어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 나처럼 환절기라면 더 예민해지는 피부들이 모여!
민감해진 피부 저자극으로 피지제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추천제품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0<

저도 이번에 처음 만난 쌀 롱드리 제품인데요!

오늘은 오론드리 제품 중 하나인 파우더 워시로 집에서 저자극으로 손쉽게 피지를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 많은 파우더 워시 중에 왜 쌀 롱돌리를 쓰니?이 제품은 유기농 쌀가루가 50% 함유되어 있어요!
그래서 쌀!
롱돌이예요.

정말 다양한 파우더 워시를 써봤는데 통에 들어있는 건 대체 얼마나 써야 하지?잘 털어 버리고 계속 나와서 절반 버린 기억 또는 거품이 안 나와서 계속 지저분하게 털어 졸이던 기억도 많잖아요!

미국 론드리 파우더 워시는 이렇게 한 포!

청결한 티백으로 각개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위생적이어서 아주 좋습니다.

한 봉지씩 사용하세요.

유기농 쌀가루가 50% 함유되어 있어 향기도 고소한 쌀향이 납니다.

옛날부터 저희는 쌀뜨물로 피부미백을 잘 관리했잖아요 (된장찌개, 기름때 뒷정리, 그리고 피부관리까지…) 파우더워시에 쌀가루가 들어있어 피부에 정말 좋죠?

참고로이렇게티백을열어서사용하는제품이아닙니다.

티백 자체로 거품을 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여러분들께 직접 보여드리려고 뗐어요 아/어요는 사용방법은 아래에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사용전에 요코 옆을 보면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가 뒤죽박죽이예요ㅠㅠ

특히 환절기라 피부가 예민해져 피지를 관리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그럴 때는 미국 롱드리 파우더 워시로 자극없이 필링 버블로 보습 세안할 수 있어요!

먼저 얼굴도 쌀 롱드리 파우더 워시 티백도 물 묻혀주세요!

코멜론드리 파우더 워시 저자극 피지 케어를 이렇게 거품을 내면서!
거품이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좋아요.직접 가루 거품을 내는 것보다 티백에 들어 있어서 거품이 나기 쉬워요!

이렇게 거품을 만들면 푸짐하게 거품이 생겨요

저처럼 코 부분의 피지가 고민인 분들은 티백으로 다시 한번 부드럽게 코 모서리를 문질러주세요.반드시 부드럽게 문질러야 해요!
피부가 예민하면 문지르지 말고 거품을 방치하는 것도 요령!
저같은 경우에는 코의 피지가 제일 고민되서 먼저 코부분에 거품을 올리고 나머지부분을 거품올리고 마지막으로 티백으로 닦듯이 살짝 문질러줬어요!
(코뿔부분의 거품을 제일 오래 방치했었어요!
)

사용후 코옆에 하얗게 묻어있던 피지가 깨끗해진게 보였어요!
천연 필링 성분이 노폐물, 피지만 녹여서 피지를 깨끗하게 하고, 그리고 필링제를 쓰면 민감한 피부가 당기잖아요?당김없이 촉촉하게 클렌징 해줍니다.

여름과 가을을 넘길 때 진짜 T존은 지성이고 U존은 건조해지는 복합 피부가 됩니다.

이런 부분에 유기농 쌀가루가 함유된 ‘쌀 롱드리 파우더 워시’로 집에서 저자극 피지를 관리해줘 편하고 피부도 매끈해서 좋아요!

에스테틱에 갈 시간이 없는 직장인을 위한 #저자극 피지 케어 빌로드 파우더 워시로 간단하게 관리하세요!

https://100labs.co.kr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 집에서 즐기는 엄마의 스킨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 레시피, 유기농 쌀 스킨케어 브랜드 쌀 롱드리 런칭 100labs.co.kr

미국 롱들리 서포터즈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