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 5G 프리미엄 요금제 [유플레이어스] LG V50, VR헤드셋

 당첨운은 생전에 없는 줄 알고 살았는데 운 좋게 엘지유플러스에서 진행하는 V50 체험단 유플레이어스에 딱 당첨됐다.

같이 신청한 친구 중에 안되는 친구가 있는 걸 보면 아무나 해준 건 아닌 것 같은데 내가 된 걸 보면 커트라인이 그리 높지 않았던 것 같다.

아무튼 일단은 U+에

유플레이어스가 되면 1년간 단말기(V50, VR 헤드셋)와 오지는 5G 요금제의 지원을 받아 매월 주어지는 미션을 하고 포스팅을 해야 한다.

유플레이어스에 뽑힌 사람들은 신청할 때 각각 프로야구, 아이돌, 게임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에 맞는 리뷰 콘텐츠는 체험단으로 분류되는데 나는 프로야구를 선택했다.

나는 U+프로야구 5G다.

리뷰 콘텐츠는 블로그, SNS, 유튜브 등 자신에게 편한 채널을 활용해 하면 된다.

우선 개봉기는 블로그에서 하고 상태를 보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도 해보자.

첫 번째 미션은 제목에도 쓰여 있듯 뻔하고 질려도 안 할 수 없는 개봉기와 요금제를 소개하는 것이다.

가이드가 상세하기 때문에 의식의 흐름이 아니라 가이드의 흐름에 따라 써야 한다.

유플레이어즈의 모든 것이 커다란 상자에 담겨져 있었다.

중학교 2학년 때 휴대전화를 처음 사용한 이래 피처폰이든, 스마트폰이든, 휴대전화든 내 것이든 쓰는 것은 처음이다.

지인뿐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악평이 자자한 LG 스마트폰에 대한 인식이 이번 체험단을 계기로 바뀔 수 있을지.

아무튼 처음 보는 VR과 듀얼스크린은 신기했다.

자,그럼이제구성품을하나씩살펴보도록합시다.

일단 기계,

설명서에 엘지페이 설명서, 데이터 이동 설명서, 단말기 충전기, 유심 교환용 핀 이어폰이 들어 있다.

V50 앞에 깔끔하게 빠진 느낌이다하지만 삼성이든 엘지든 뭔가 가벼운 플라스틱 감성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립감이 무겁지 않은 편이라 가벼운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더 좋을 것 같다.

너무 미끈미끈한 느낌이라 왠지 지우기 쉬운 것 같았다.

케이스를 사야 하는가? 전면에는 듀얼 카메라와 노치 스타일의 액정 후면에는 무려 트리플 카메라와 지문 인식 센서가 중앙에 위치해 있다.

이쯤에서 상세 스펙을 살펴보자.최신 스마트폰답게 좋은 스펙을 가지고 있다.

LG V50 상세 스펙 제공 : LG전자이니 가보자.

잡동사니가 이어폰, 충전기, 데이터 케이블이다.

굳이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다.

이어폰 얘기만 간단히 말하면 이 이어폰에는 B&O가 있던 때가 지난 것 같은데 빠져서 좀 지루한 느낌이다.

그리고 이상하게 기본적으로 꽂혀 있는 엘지 이어폰은 귀에서 잘 빠진다.

이유가 뭐냐. 내 귀가 문제인가.참고로 삼성 이어폰과 애플 이어폰은 잘 빠지지 않는다.

음질은 번들로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자.나쁘다는 것은 아니다.

V50의 회심 한 방 듀얼스크린도 시도해 보자마자 호되게 당했는데 점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듀얼스크린 아마 다음 미션에서 자세히 이것저것 하라고 하니까 그때 이 부분에 대한 사용기는 상세하게 적도록 하겠다.

아무튼 궁금해서 써봤는데 내 기준으로는 ‘좋지만 좋지 않다’라고 쓰는 방식에 따라 굉장히 긴요할 수 있지만 그립감이나 사이즈 등이 좀 불편한 느낌은 없지 않은가.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

마지막으로 5G가 됐지만 외형상 크게 변하지 않은 게 아쉬웠는지 뒷부분에 형형색색으로 빛나는 5G를 넣었다.

이것을 넣은 것은 실무자의 센스인지, 임원의 센스인지, 기획자의 센스인지, 디자이너의 센스인지, 개발자의 센스인지, 매우 궁금했다.

없었다면 5000배는 더 예뻤을 것이다.

VR도 아마 나중에 자세히 얘기하게 될 테니까 사진만 보고 진행하자. 겉은 패브릭으로 열려 있는 동안 휴대전화를 넣어 볼 수 있는 형태다.

안경을 쓴 사람은 안 된다.

렌즈 껴봐야 돼.

VR 디바이스의 특징, 제공 : LG전자 제품 개봉 후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V50는 LTE의 다음 통신규격인 5G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다.

U+는 4개의 5G 요금제를 제공하지만 유플레이어스에는 1년간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제공한다.

요금만 놓고 보면 5만5000원에서 9만5천원까지의 데이터 제공량은 9GB부터 무제한까지 스페셜과 프리미엄은 둘 다 무제한이지만 테더링 양이 다르다.

프로모션 특전으로 6월 30일까지 6만원대에서 이용할 수 있고, 태블릿 2회선 무료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5G로 갈아탈 계획이 있으면 빨리 가입해서 더 많은 혜택도 누리세요.

이외에도 U+모바일 티비지니 앱 음악감상 VR, AR 서비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제휴 게임 데이터 무료, 쿠폰 제공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아마 지금도 결합상품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5G도 결합상품으로 구성 가능하다.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모바일 요금이 할인되는 정말 간단한 가족 세트 상품도 있고,

5월 출시된 5G 프리미엄 가족 할인도 있다.

이 혜택을 통해 5G 프리미엄 요금제(9만5천원)를 절반 값에도 이용할 수 있어 이왕이면 결합상품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하면 좋을 것이다.

물론 부모가 SKT 덕후라면 불가능하다.

이상으로 LG V50 개봉기와 요금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그런데 화웨이 때문에 별 문제 없나?

위 글은 LG유플러스 유플레이어즈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

#유플러스 #유플러스 5G #LG스마트폰 #LG유플러스 #엘지 V50 #V50 #스마트폰리뷰 #스마트폰개봉기 #5G요금제 #유플레이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