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토플학원 원샷토플 솔직후기 ..

안녕하세요 ~파고다 블로그지기입니다!
오늘 월요일 실화입니까!

월요일이지만파고다 11월 수강신청기간중레드위크 마지막날이기때문에오늘도 부랴부랴일산토플학원, 원샷토플 솔직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신촌파고다

>

안녕하세요!
일산토익학원 원샷토플 80점수보장반 2달을 수강하고기대 이상의 점수를 받아 수강후기를 쓰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두 달 간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한 마음이 많은데요,신촌파고다 원샷토플팀을선생님별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Sia선생님은 리딩과 리스닝 영역을 담당하고 계시는데요, 정말 꼼꼼하고 다정하셔서 마음이 편해지는 수업입니다.

>

먼저, 일산토플학원 Reading 수업은 유형별로 문제를 알려주시고꼼꼼하게 하나씩 지문분석을 같이 해주십니다.

답에 도달하는 과정을 같이 공부할 수 있어서마냥 막막했던 리딩이 조금씩 틀이 잡혀가는게 느껴지실 거에요.또 정답이 되는 이유 뿐만 아니라정답이 되지 않는 이유도 같이 설명해주시니쌤이 알려주시는 방법으로 풀면 시간이 훨씬 단축됩니다.

중간중간 보는 테스트는 긴장이 풀리지 않게 해줍니다.

>

Listening은 중요한 키워드와 포인트 위주로 설명을 해주시는데요,체계적이고 논리적으로 듣는 방법을 정리해주셔서일산토플학원 수업을  듣고 나면 확실히 더 잘들립니다.

문제 유형별로 풀이방법을 구분해서 알려주시고스크립트에 나오는 표현도 꼼꼼하게 잘 찝어주셔서자칫하면 정신이 흐트러질 수 있는 긴 리스닝 영역에서핵심만 쏙쏙 뽑아 들을 수 있는 스킬을 얻어가실 수 있을거에요~

>

Writing, 접할 기회가 없어 가장 두려운 영역이죠? 정균쌤은 쓰기의 토대가 되는 문법을 아주 쉽고 명쾌하게 설명해주십니다.

헷갈리기 쉬운 문법도 쉽게 알려시고 템플릿도 아주 깔끔해서 이해가 쏙쏙 잘됩니다.

>

일산토플학원 정정균쌤 수업에서 가장 만족했던 점은 바로 첨삭!
한 문장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봐주시는데,종이에 빽뺵하게 수정해주셔서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신경도 많이 쓰고있고내가 관리받구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

뿐만 아니라,쌤이 직접 만드신 자체교재도 너무 고퀄리티라수업 외적으로도 일반 글쓰기에 도움될 수 있는 팁을 많이 주셔서얻어가는게 정말 많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뉴질랜드 출신 라파엘 선생님!
오랜 해외생활로 실제로 원어민들이 쓰는 자연스러운 표현을 정말 많이 알려주시고,이것을 답안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같이 알려주세요.

>

매일 매일 수업 후 과제를 내주시는데녹음해서 파일을 보내드리면 첨삭도 완전 정성스럽게 해주시고더 좋은 답안을 같이 알려주시니까이것만해도 엄청 많이 도움됩니다.

>

일산토플학원 템플릿이 완벽한 것은 말할 필요도 없구요,수업 중간 중간 빵빵터지는 개그를 날려주셔서너무 즐겁게 들었던 수업입니다.

>

토플학원 여기저기 너무 많죠?우리에게는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
일산토플학원 신촌파고다 원샷토플 들어보시면토플학원 알아볼 시간 줄이고 꿀팁도 많이 얻어가실 거에요:) 

일산토플학원 원샷토플 후기였는데바로 신촌파고다였다는거!
수강생분의 자세한 후기가일산토플학원을 선택하는데에 도움이 많이될것같네요아!
점수보장반은 특히수강료 20%OFF / 교재무료증정 /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100% 지원이라는혜택이 함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오늘이 레드위크 마지막날!
!
!
▲이웃추가해주시고 새소식을 받아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