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다이어트 클린케어 라인군고구마도시락 ­

  다이어트 하면서 ‘못먹는것’도 힘들지만반대로 좋은식단으로 ‘잘먹는것’도 힘들어요.특히 바쁜직장인들은 더욱 그렇죠ㅜ야채들은 왜그렇게 빨리 시들시들해지는지…저도 처음에는 카페에서 샐러드를 사먹다가비싸기만하고 질려서 직접 도시락도 싸보고요즘은 전자렌지에만 돌려먹음되는다이어트도시락이 워낙 잘나와서그런것도 이용하면서꾸준히 식단유지를 위해 노력중인데요.다이어트의 대표식품인 고구마를 베이스로한클린케어 ‘라인군고구마도시락’ 을 먹어봤어요.

>

고구마는 대표적인 다이어트음식잖아요~우리가 즐겨먹는 쌀밥, 빵등과 같이고구마도 탄수화물 식품이긴 하지만탄수화물이라고 모두 같은 탄수화물이 아니라는거!
우리가 음식을 섭취했을때 혈당으로흡수되는 속도를 GI지수라고 하는데요GI수치가  높으면 혈당으로 빨리 흡수되고혈당수치가 올라가면 당수치를 낮추기 위해인슐린이 분비되면서 당을 지방으로 바꿔버려요그러니까 같은 탄수화물이라도GI지수가 낮은 식품을 먹어야 살이 덜 찌겠죠?고구마는 GI지수가 55정도로 낮은 편이라다이어트중 탄수화물 섭취는 고구마가 최고예요.

>

클린케어 라인군고구마도시락은구운고구마를 통째로 담았어요!

>

그렇다고 고구마만 달랑 담겨 있는 건 아니고 다양한 야채와 특별메뉴가 어우러져있어요.’파타토, 깻잎동그랑땡, 마일드풀드치킨참치오믈렛, 시금치뇨끼, 청양달가슴살큐브’이렇게 6가지 맛이 있는데월~토요일까지 저녁 다이어트식단으로챙겨먹은 생생후기 전해드릴게요. 

>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등필수영양소가 담긴 300kal가 안되는저칼로리 고구마다이어트도시락!

>

클린케어 군고구마라인도시락은신선도 유지를 위해 녹지않도록꽁꽁 아이스팩에 담겨 배송오는데요.냉동보관했다가, 먹을때는 용기 그대로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데워먹으면 OK!
!

>

센스있게 도시락 수량별로일회용 수저포크도 오네요 ㅎㅎ고구마 먹을때는 포크만 있어도 되지만야채먹을때는수저도 필요해서수저포크가 딱이더라구요 ㅎ

>

반진공포장이 되어있는데전자렌지에 돌릴 때수분증발을 최소화 한다고 해요.

>

반진공포장 비닐을 제거 하지 않은 상태로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리면 끝!
나중에 비닐이 부풀어 올라서혹시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을까 싶었는데위생적인 반진공압축포장이라니안심하고 먹는걸로~

>

처음으로 개시한 고구마다이어트도시락은참치오믈렛& 고구마예요!
6종의 고 도시락 모두 고구마, 감자야채들이 담긴 건 똑같고특별메뉴 한가지씩 다른데요제일 먼저 참치오믈렛이 끌렸어요 ㅎㅎ

>

고구마4개와 감자1개가 들어있는데냉동했다가 전자렌지에 돌려먹는거라서맛이 있을까? 사실 큰 기대는 안했어요.고구마도 매번 조금씩 찌려니 귀찮아서편의점에서 전자렌지에 돌려먹는진공포장 고구마를 먹어본적이 있는데진짜 맛없어서 다신 안사먹거든요;;

>

저.. 잠시.. 오해한 클린케어 고구마에게..사과좀 해야겠어요!
편의점 고구마랑은 차원이 다르게  엄청 맛있는거 있죵 +_+물론 갓찐 고구마만큼 맛있다곤 할수 없지만중당도가 높은 국내산 고구마란 그런지약간의 가미를 했나 싶을정도로 달고 맛나요!
사이즈도 먹기 편한 사이즈라 좋구요.다만 고구마에 비해 감자는 맛이 없더라구요 ㅠ특히 단고구마 먹고 감자 먹으면 맹맛…고로 감자먹고 고구마를 먹는게 팁입니다 (솔직히 감자대신 전부 고구마였음 좋겠긔..)

>

오믈렛속에 기름쫙뺀 참치가 들어있는데오홋~ 이건 맛이 없을수가 없지요ㅎ아침식단으로 야채 총총총 썰어서  오믈렛 종종 해먹는데다음에는 참치를 넣어봐야겠어요.

>

브로컬리, 당근, 강낭콩등야채까지 야무지게 섭취할수 있어요.고구마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해서탄수화물만 섭취할수 있는게 아니라한끼 완벽한 영양식단이라 더욱 괜찮아요!

>

>

깻잎 동그랑땡 & 군고구마고구마가 식이섬유도 완전 풍부한거 알죠?잘싸야 살도 잘 빠지는법!
생고구마 잘라보면단면에 하얀진액같은게 보이잖아요.그게 야라핀이라는 성분인데장운동을 원활하게 하고딱딱한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대요ㅎㅎ 

>

동그랑땡 오랜만 😀

>

>

마일드폴드치킨& 군고구마닭가슴살이 들어있는 고구마다이어트 도시락~기본적으로 밤고구마가 들어있는데메뉴에 따라 노란호박고구마가 섞여있기도 해요.예전에 문득.. 다이어트중에는밤고구마가 좋을까? 호박고구마가 좋을까?아님 똑같을까? 궁금해서 검색해본적이 있는데..물기가 적은 밤고구마가 호박,자색고구마보다열랑이 낮은 편이라고 하더라구요그렇다고 굳이 밤고구마만!
고집할 필요는 없는거 알쥬?고구마 종류에 따라 영양성분도 조금씩 다르니골고루 먹어주면 더 좋아요^^ 

>

>

청양닭가슴살큐브&군고구마마인드폴드치킨과 청양닭가슴살큐브는고구마+닭가슴살+ 야채의 조합으로정말 완벽한 다이어트 식단이네요 ㅎ 210칼로리로 6종중에서도 제일 낮은!
물론 다른 도시락도 전부 300칼로리 이하지만요.  

>

>

시금치뇨끼 & 군고구마  뇨끼도 제대로 먹어본적이 없지만다이어트 도시락에 들어있는데 뇨끼라니제일 궁금했던 맛중 하나인데요~

>

쫀득쫀득한 맛이  매력적이더라구요요새 떡을 못먹으니까 그리웠는데 ㅠ 떡을 먹는 식감이라 잠시 행복할수 있어요~다욧중이지만 추석에 송편은 먹을래요  

>

파타토 &군고구마파타토는 뭔지 몰라서제일 마지막날에 시식했는데요~파타토(patato)도 뇨끼처럼감자로 만든 파스타면중 하나였네요. 

>

 식감은 뇨끼보다는 좀 물컹물컹하달까파타토보다는 뇨끼에 한표!
쾅!
 이렇게 6종의 고구마도시락을 다 먹어봤는데요.기본적으로 군고구마 자체가 맛있었고!
300칼로리 이하로 영양소있게 짜여진 도시락이라든든하면서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뭣보다 간편해서 가장 좋았던!
!
  퇴근하고 집에오면 저녁 다이어트식단 챙겨먹는것도 일인데..6일동안 고민할필요없었거든요 ㅎㅎ

 그나저나 곧 추석이 다가오네요다이어터들에게 최대의 고비인데저는 과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