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사주 잘보는곳 불광사동양철학관 추천! ­

누구나 자신의 미래가 궁금할때가 있잖아요.특히!
뭔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ㅠㅠ 답답한 마음이 들때.. 의지하고 싶은 곳이 필요하잖아요. 저도 이번에 저의 2020년이 어떻게 풀릴지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답답한 마음에 인천사주 잘보는곳 불광사동양철학관을 찾았는데요. 가서~ 답답한 마음이 싸악~ 풀리는 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거든요. 그 후기!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

여긴 신점을 봐주시는 곳이 아니라 동양철학을 바탕으로 사주를 봐주시는 곳이에요.많은 분들은 미래에 대한 답답한 마음으로 철확관이나 점집을 찾으시잖아요.저 역시도 이번에 방문했는데 사주의 경우는 정확히 미래를 예측하기 보단앞으로의 삶의 방향을 정할 수 있는 길을 조언해주신다는 게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금전, 애정, 학업, 건강 등등 신년 운세를 보면 올 해에는 이런 운이 들어와 있고 이런 문제가 있고~ 동양철학을 기반으로 해서 저의 사주를 풀이해주시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신점보다는 더욱 잘 맞는 것 같아요.

>

여긴 부처님을 모시는 법당인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그리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었음.인천사주 잘보는곳 불광사동양철학관은 미리 예약후에 방문하시는 게 좋아요.미리 예약이 있거나 사람들이 많으면 오래 기다려야 함!
동양철학과를 나오셔서 이 쪽 방면으로는 정말 유명하신 분이라 전화상담도 많고 해외에서도 많이 전화온다고 하시더라고요~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잠깐 기다리면서 둘러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일단 내부가 크니까 뭔가 더 믿음이 갔어요. 예전에 신점을 보러 갔을 때에는 비슷한 분위기였지만 아예 느낌이 다르더라고요.거긴 좀 무서운 느낌이 들었다면 여긴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여서 훨씬 제 이야기도 잘 할 수 있었고 상담 받기 좋았어요.

>

잠깐 기다리다 보니까 제 차례가 와서 상담실로 들어갔어요. 상담실은 평범한 느낌이었는데 편안했어요. ㅎㅎ상담은 보통 40분에서 50분정도 걸리는 것 같고 저는 사주를 보았어요. 생년월일, 시간 확인하시고 전반적인 사주 먼저 풀이해주셨는데아주 신기하더라고요.

>

전 사주에 물이 많아서 돈이 줄줄 샌다고 ㅠㅠ 돈관리 잘하라고 하셨어요. 흑흑 진짜 풀이 들을때마다 소름끼침.. 어찌 저를 이렇게 잘 아시는지.. 저는 그냥 제가 씀씀이가 큰 줄 알았는데 제 팔자 자체가 돈이 새는 팔자였다니.. 이 말을 들으니까 돈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겠더라고요.

>

제가 은근 인천사주 잘보는곳 많이 다녀왔는데 불광사동양철학관은 진짜 꼼꼼하게 잘 봐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만족도가 더 컸어요. ㅎㅎ거기에 분위기까지 편하니까 제 얘기도 잘 할 수 있었고 궁금한 거 질문도 잘했던 것 같아요. 보통 이런 거 볼때 궁금한거 물어보라고 하시잖아요. ㅎㅎ근데 불편하면 궁금한게.. 하나도 생각이 안나더라고요. 이번엔 진짜 질문도 잘하고 제가 여쭤보는 것 하나하나 다 친절하게 들어주시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불교를 근본으로 한 동양철학이라 그런지 쌀공양 안내도 있었어요. 소원불 봉안이라는 것도 처음 들어봤는데 뭔가 했더니 개인이 성취하고자 하는 소원이 있다면 소원과 정성을 모아 이름을 새겨 부처님을 모시어서 봉안하고 믿고 의지하면 부처님께서 항상 보살펴주시고 복덕을 성취하게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집안에 우환이 잦으신분이나 직장일, 가정일, 사업일, 혼인성사 등 하는일이 막혀서정말 힘드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차 한 잔 하면서 여러 얘기도 나누고 정말 답답했던 속이 싹-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진짜 풀이하시면서 아무얘기나 막 하시고, 지어내시는 게 아니라 저의 인생을 꿰뚫어 보시듯이 말씀해주셔서 올해 제가 나아가야할 방향이나 여러가지 문제들을 잘 해결하고 왔답니다.

상담도 오래해주셔서 진짜 좋았음..

>

인천사주 잘보는곳 불광사동양철학관 방문하고 고민하고 있었던 것들을 어느정도는 해결한 것 같아서 마음이 많이 편안해졌고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신년운세 한 번 더 보러 가고 싶어요. 상담 받는 내내 소오름이 막~~ ㅎㅎㅎ 궁합도 볼 수 있다고 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동 916-14번호 032-462-3088 / 010-3084-083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