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VPN 추천 PureVPN (퓨어VPN) ­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료 VPN프로그램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중국에 이어 세계에서 2위의 인터넷 검열 국가에서 산다는건 여러모로 고달픕니다.

한국에선 접속이 제한된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이 너무 많아요.그래서 다들 VPN 프로그램 한번씩은 이용해보신 적이 있을거에요. 저는 구글에서 무료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여러 번 이용 해보았는데, 속도가 너무 느리고 직구 할 때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하기에는 불안한 느낌이 들더라구요.​그래서 본 포스팅에서는 유료VPN 프로그램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도 VPN 서비스가 있긴 하지만, 비용이 너무 비싸거나 매킨토시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더군요.핸드휴대폰­에서도 이용 가능한 어플리케이션도 지원하지 않구요. 2대 이상의 기기에서 접속하려면 추가 요금을 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용이 간편한 해외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해외 서비스는 영어로 되어있다는게 단점이지만, 너무나도 기본적인 어휘만 알면 되기에 사용하기에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오늘 알아볼 서비스는 퓨어 VPN 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PureVPN은 싱가포르 회사로 한국을 포함한 141개 국가에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서버를 지원하기 때문에 중국이나 미국과 같은 해외에 거주하는 유학생이나 재외교민 분들도 해외에선 접속이 힘든 한국 웹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해요.​

>

​사용 요금은 2년 기준 한 달 $2.49, 커피 값정도밖에 안하는 우리돈 3000원 정도입니다.

그리고 7일 내 환불이 된다고 하니 미리 써보고 결정 하셔도 됩니다.

​PureVPN은 무제한 데이터 이용과 무제한 서버 전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고 매킨토시와 윈도우 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핸펀 어플리케이션 지원)최대 5개 기기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가입하면 데스크탑, 노트북, 휴대폰­ 그리고 태블릿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겠네요.​웹사이트 링크는 http://www.purevpn.com/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ureVPN 프로그램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고, 다음 포스팅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