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신축빌라 분당 서울 강남과 근접! 퀸즈하임96 ­

>

안녕하세요~오늘 소개해드릴 곳은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동림에위치한 퀸즈하임96 빌라에요​신축빌라, 타운하우스형 두가지주거형태로 이루어져 있구요오늘 먼저 소개해드릴 구조는 빌라형입니다.

실내외 고급자재 마감은 물론기본옵션이 빵빵하여신혼집으로 입주하기 좋은 곳!
​삶의 질을 한껏 높여주는 쾌적한 주거단지,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있어서아이들 등하교가 편리하구요중/고등학교는 용인 or 분당중에선택이 가능한 학군이에요.​분당 죽전 판교 강남 모란 잠실 등광역, 일반버스 라인도 다양하게 있어서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편리하구요꾸준한 지가상승과 배후 수요가 있는용인 동림리 신축빌랍니다​그럼 지금부터 내부를 사진으로 둘러보도록 할게요~!
!
​​

>

>

>

>

용인 신축빌라 동림리 퀸즈하임96저층부는 벽돌로 탄탄하게 지어져 있고요필로티, 지상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동별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고층세대분들도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고요곳곳에 방범용 cctv도 설치가되어 있어요~

>

우드톤의 깔끔함이 느껴지는신발장이 시공되어져 있구요풋등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은은한 조명이편안하게 맞이해주고 있답니다부드럽게 열리는 3연동슬라이딩 중문이 시공되어 있어서열고 닫기가 편리하며.실내 단열 방음효과도 up!
!
쾌적해요~

>

>

>

>

>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깔끔함이느껴지는 퀸즈하임96의 거실이에요~아트월은 고급마감재인포세린타일로 시공되어져 있고요천정에는 시스템에어컨, led 엣지등, 간접등도시공되어 있는 신축빌라에요~소파자리 벽면은 깔끔하게화이트톤으로 시공해두어서액자나 예쁜 시계를 걸기도 편하고고화질 월패드도 설치가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평형대비 뛰어난 공간설계~ 구조가잘 빠져서 사진으로봐도 예쁘고 넓지만실제로 보면 더더욱 만족하실만한 집이랍니다.

>

>

>

>

>

>

>

>

>

용인 신축빌라 동림리 퀸즈하임96거실 맞은편에는 주방이 있는 구조에요~조리동선이 편리하고, 수납장이 넉넉한수납강화형 주방으로 시공되어져 있고요주방 기본옵션이 타빌라에 비해서탄탄하게 들어가 있어서 주부님들에게효자 노릇하는 주방이랍니다~전기쿡탑, 디자인후드, 광파오븐, 식기세척기까지빌트인되어 있어서 집안일을좀 더 편하게 도와주는 주방~!
!
디자인까지 이뻐서 심쿵할만한 ~주부님들만을 위한 예쁜 주방이에요^^

>

>

>

퀸즈하임96의 다용도실이에요~다용도실에는 보조주방이 마련되어 있구요~냄새가 많이 나는 요리나오래 끓여야하는 사골국 등을할때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전동 빨래건조대가 설치되어 있구요송풍기능까지 들어간 제품이라서빨래를 말릴 때 유용하며세탁기, 건조기를 직렬설치하여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이랍니다.

>

다용도실에는 외부로 나가실 수 있는도어가 설치되어 있는데요~1층세대인 테라스가 있는 퀸즈하임96이에요

>

다용도실과 연결되어 있는 테라스인데요~전망도 좋고 크기도 넉넉한데다가일조량도 풍부하게 들어와서야외에 빨래를 말릴때도 편하고바베큐장, 홈카페 등으로도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

>

>

>

퀸즈하임96의 안방이에요~널찍한 크기는 물론이고 인테리어까지 심쿵사~~로맨틱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쁩니다.

거실쪽에 시스템에어컨이 들어가있구요방마다 에어컨이 들어가있어서총 4대의 시스템에어컨이 제공된답니다안방에도 역시나 설치가되어 있고요안방에는 드레스룸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햐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고요ㄷ자로 시스템장이 마련되어 있어서수납력까지 좋은 동림리 퀸즈하임이에요~!

>

안방에 마련되어 있는 욕실이구요화이트톤이라서 깔끔해요특히나 수전을 골드로 포인트를 넣어주어서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준 이쁜 욕실이에요

>

용인 신축빌라 동림리 퀸즈하임96안방에 또다른 매력만점 공간!
바로 파우더룸입니다~파우더룸이 어두우면 무용지물인데퀸즈하임96은 채광이 좋은곳에파우더룸을 시공해두어서자연광 + 조명의 콜라보로 화사한파우더룸으로 선보이고 있답니다^^

>

거실 한켠에는 책장도 마련되어 있구요매립형이라서 깔끔해요~!
!
가구는 모두 맞춤제작한 제품이랍니다~잡지나 도서를 넣기도 좋고디퓨저나 액자를 넣어서꾸미셔도 예쁜 매력만점 공간이에요~

>

>

>

>

두번째 침실이에요~!
!
붙박이장이 시공되어 있는 작은방인데요크기가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서어른들이 사용하셔도 좋은 방이랍니다.

역시 천정형 시스템에어컨까지 완비!
!

>

>

마지막 세번째 방이에요~네모반듯한 구조의 작은방이구요발코니전용창을 설치해자연광을 확보하였으며크기도 넉넉한편이라서 서재 작업실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어요~

>

>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벽, 바닥을 시공하여물때 걱정이 없으며 미끄럼방지역할도 해주어서 안전하게사용할 수 있는 메인욕실이에요~욕조가 있어서 누구나 사용하기가 편하답니다.

​용인 신축빌라 동림리 퀸즈하임96더 자세한 사항은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