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양한 쇼핑몰 및 오픈마켓 입점 시큰 어려움 없이 통합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사방넷에서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드리고 있는데요!
사방넷에서는 주 20시간의정기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상품관리와 주문관리의 이론 및 실습 교육을실행하고 있답니다.
:)
>
사방넷 정기 교육 외에직접 교육장을 방문하시지 않아도기본적인 사방넷 세팅과 기능에 대해원격으로 교육을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오늘은 사방넷 기초 정보 교육인 세팅교육과고객사 맞춤형 기능교육에 대해소개해드리려 합니다.
^0^)!
처음 쇼핑몰과 오픈마켓 입점 후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사방넷 세팅교육과 함께 한다면 아주 쉽게초기 정보 세팅과 상품, 주문관리 법을 배우실 수 있어요!
>
세팅교육은 교육 담당자가 직접고객사의 PC와 원격 통신으로 연결 후교육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1시간의 교육 시간 동안 초급 난이도의상품관리 및 주문관리 방법을안내해 드립니다.
>
상품 및 주문 관리에서어떤 내용들을 배우실 수 있는지좀 더 자세하게 살펴 볼까요?상품관리 부분에서는쇼핑몰 로그인 정보와 상품 DB를 등록하는 방법,쇼핑몰 부가정보를 등록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려요~ ^-^주문관리는 쇼핑몰 로그인 정보를 등록하고주문수집과 주문서 관리, 운송장 처리 등전반적인 주문 관리의 기초를 배우실 수 있답니다.
사방넷에서는 정기, 또는 지정교육 시직접 방문 참여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업무 시간에 자리를 비우기 어려운고객사분들을 위한 맞춤형 기능교육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
고객사의 요구에 맞춘 난이도로1시간 동안 교육 과정이 진행 됩니다.
업무 시 활용할 수 있는 무척 유용한 기능들을원격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콕 집어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
>
고객사 맞춤형 교육인 기능교육은세팅교육과 마찬가지로 PC 원격 통신으로 진행되며,상품관리, 주문관리, 매핑관리, 재고관리 등을 포함하여신청 접수 시 요청 주신 내용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
교육장 방문 없이고객사 PC로 진행 되는 원격 교육은세팅교육과 기능교육 모두사방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후 교육프로그램 메뉴에서원하시는 교육 메뉴로 이동하시면신청 정보 입력 화면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0^)!
>
세팅교육의 경우 회사명과 쇼핑몰 카테고리,신청자 이름 등 정보를 입력해 주신 다음가장 중요한 교육 요청 일시와교육 내용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기능교육 신청 역시 세팅교육과 마찬가지인데요!
교육 요청 사항에 원하시는 내용을함께 작성해주세요~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까지 완료하신 후신청을 해주시면 담당 직원이 확인 후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다양한 쇼핑몰과 오픈마켓 입점 후매출은 올리고 업무 부담은 줄이도록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는 사방넷!
먼 거리에서 직접 정기교육을 위한교육장 방문이 어려우시거나바쁜 일정으로 자리를 비우실 수 없다면사방넷에서 제공해 드리는원격 교육을 활용해보시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