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스킨로션 추천 돈낭비말고 잘 고르기 ..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었나봐요.아침부터 비 관련 노래를 찾아듣고 있어요.폴킴이랑 헤이즈 노래 잘 듣다가오늘은 차트보면서 라비 노래까지 들어봤는데비 관련 좋은 노래로 플레이 리스트를 채우다 보니비가 오는 게 그리 나쁘게만 느껴지진 않네요 :-)​그래도 습하고 꿉꿉한 느낌만은노래로도 커버할 수 없는..제습기 열심히 돌려야겠어요

>

오늘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들으면서여유롭게 남자 스킨로션 추천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요즘같은 날씨에 에어컨을 틀고 살다보니감기도 (특히나 올해­는 더더욱) 조심해야 하고냉방병도 유의해야 하는데피부 트러블이나 컨디션도 신경쓰이는데요.​결국 보습 잘 해주고 기초 관리 잘 해주는 게정답이라는 건 계절 관련 없이변하지 않는 사실이더라구요!

>

여름이라 선크림 사용도 필요하지만그래도 기초화장품이 무엇보다 중요해서!
지금같은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화장품 두 가지를 알게되어 소개하려고 해요.​날이 더워짐과 함께 사용하기 시작한올인원미스트와 이번에 처음 써보게 된 에센스이렇게 두 가지 구성인데스킨로션 목적으로 사용하기 적합해요!

>

위쪽의 에센스는 로션처럼아래쪽의 올인원미스트는 스킨처럼사용하기 좋은 조합이라남자 스킨로션 추천으로 소개하는레이블옴므의 블루 안티에이징 세트입니다!
​이렇게 세트 구성으로도 있고단품으로도 나와있는 거라저는 남편이 올인원미스트를 봄에 잘 쓰고이번에 다시 알아보면서 에센스랑 같이세트 구성으로 찾게 되었어요.​하나를 먼저 써보는 것도 좋아요!

>

먼저 사용해보게 되었던 건바로 이 올인원미스트예요.레이블옴므의 대표 기초화장품으로이거 하나만 사용해도 충분한3in1 기초화장품이거든요.​그래서 딱 하나만 쓰고 싶다!
하시면이 올인원미스트만 사용하셔도 좋아요.

>

특히 지성피부라서 여러 가지 사용하기에기름진 부분 등이 신경쓰인다면가볍게 하나만 사용하기 좋아요.​고농충 남성 올인원이라서하나로도 충분한 기초 관리가 가능하고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이기도 해요.​나이가 들수록이런 부분도 저절로 확인하게 되네요..

특히하면서도 남자 스킨로션 추천 제품 중사용하기 편리한 걸로 소개하는 건이렇게 물 같은 제형이기 때문에로션처럼 덜어서 쓰는 게 아니라얼굴에 대고 바로 뿌리면 된단 점이에요!
​미스트라서 뿌리기만 하면 되니까손에 더는 과정이 필요 없고써보면 확실히 더 편해요.​그리고 세수하고 나서 바로바로 뿌리면 되니까피부가 건조해지기 전에빠르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구요.

>

피부가 건조해진 환경이주름이 생기기 쉬운 상태이기 때문에마르지 않게 보습 관리를 잘 해주는 게피부 노화를 막는 좋은 방법이라고 해요.​빠르게 수분 관리를 하면서도주름개선기능성이기도 하니까피부 생각하며 사용하기 더 좋다고 느꼈어요.

>

정제수를 하나도 넣지 않고제주도 해양심층수를 사용한다고 하는데해양심층수는 바다 깊숙한 곳에서퍼올린 물을 말한다고 하네요.​미네랄이 풍부하다고 해요.​그 외에도 제주 감태추출물, 마유추출물과톳추출물 등 다양한 자연유래추출물을 사용하는데

>

남자 스킨로션 추천 두 번째 아이템인레이블옴므 블루에센스도 마찬가지로제주 감태추출물을 메인으로 하면서둘 다 제주도 인증 화장품이라고 해요.​특히나 이 에센스에는제주감태추출물이 69%가 들어있다는데요.​감태는 바다에 사는 생물 중 하나로섬유질, 씨놀 등이 풍부하다고 해요.

>

감태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는 에센스는이렇게 제형을 두고 로션이랑 비교하면훨씬 힘이 있는 느낌이에요.​그래서 짰을 때 바로 흘러내리지 않고어느 정도 모양이 유지되는?​그래서 올인원미스트가스킨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면에센스는 로션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

나이가 들수록 피부 수분이 떨어지면서건조함을 더 쉽게 느끼게 되고더 자주 느끼게 된다고 하는데중년 남성들이 사용할 로션 대신으로도에센스가 만족스러울 거라 생각해요.​보습감이 더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쉽게 건조해지는 가벼운 타입관 다르거든요.​그래서 건성피부의 남자 스킨로션 추천으로이 에센스가 특히 많이 보이기도 하구요.

>

피부 타입에 따라서 화장품 사용 종류도, 개수도다르게 하는 게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피부 타입에 맞춰서 올인원과 에센스를 둘 다 쓰거나하나만 골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무조건 남들이 하나 쓴다고, 두 가지 쓴다고똑같이 하는 게 정답은 아니거든요.​밤낮으로도 다르기 때문에시간대별로 다르게 사용하는 것도 좋구요.

>

끈적하게 남지 않기 때문에낮에도 잘 바르고 있어요.​덥고 습해서 끈적거리는 타입은낮에 사용하긴 어려울 것 같은데이건 그렇지 않아서 데일리로 좋네요!
​끈적이지 않는 거 좋아하는남자 스킨로션 추천으로도 산뜻한두 가지, 괜찮은 것 같아요.

>

둘 다 피부 자극 시험도 통과한 거라민감해진 피부인데도 잘 쓰고 있어요.피부 민감에 대한 부분은 사람마다 달라서예민한 타입이라면 어떤 화장품을 쓰든, 잘 알아보시고민감하게 반응하는 성분 없는지확인하시고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둘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도 8가지 제외하고 만든 거라 그런지(많이 민감한 편은 아닌) 남편은 잘 쓰고 있어요.​여름이라 평소보다 피부가 더더욱 민감하기 쉬운데남자 스킨로션 추천이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