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조루증치료는 정확한 진단과 전통의 치료방법으로 ­

>

안녕하세요.부산 250년 전통 남성 전립선 치료를이어온 송부자한의원입니다.

​오늘은 수많은 남자들을 주눅들게 만들고본인과 파트너를 만족시키지 못 하는조루증에 대해 대처하는 자세에 대해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

조루란 성인 남성의 30~50%가 갖고 있을 만큼가장 흔한 성기능 장애 중 하나로,여성의 질 내에 삽입하기 직전이나 삽입 직후에바로 사정하는 것처럼 스스로 통제하지 못 하고너무 일찍 사정하는 모든 경우를 말합니다.

>

조루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앓고 있는성기능 장애로 50대 이하 남성에게흔하게 나타나는데 이 조루증은 원인과증상에 따라 4가지 유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

가성조루= 장기간 금욕, 성행위 시 과도한 긴장을 하는 경우로편안한 안정이 필요합니다.

​심인성조루= 대뇌의 성감이 지나친 경우 성기에 오는 자극이대단하지 않아도 마음이 과도한 흥분상태를느끼는 경우로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과민성조루= 성기의 감각이나 사정 신경이 너무 민감한 경우마음은 그다지 흥분하지 않았지만그대로 사정하는 경우로 너무 민감해서생기는 문제입니다.

​쇠약성조루=주로 노인성으로 충분히 발기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사정하는 경우로 나이가 들어 힘이 없어발생하는 문제입니다.

>

또한 심리적으로 신체적으로 원인을구분할 수 있는데 다음과 같은 이유들로신체적인 결함이 없음에도 불구하고심리적인 문제로 조루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체적으로 전립선염이나 전립선비대증과 같은전립선 질환을 앓고 있거나 관련 약을 복용하는 경우,지나친 피로나 업무 스트레스 등으로자율신경이 과민되어 사정 조절이 안 되는 경우,잦은 성생활로 인해 성기 쪽의 신경이과민한 경우 등이 신체적인 원인에 해당합니다.

>

부산 송부자한의원에서는 250년 명방조신지연탕과 조신건양탕으로 원기와 진액을보충해 새롭고 단단하게 회복시켜 드립니다.

​조루증이라고 무조건 비아그라나 수술이답이 될 수는 없습니다.

한방치료의 장점은 수술 없이 증상 개선이 가능하고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먹기만 해도 힘이 솟는 공진단과 경옥고를중심으로 가감해 처방하는 조신지연탕으로하체의 양기를 돕고 혈관을 회복, 확장해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

심장의 열과 자율신경을 조절하고성기의 과민한 감각을 완화시키는조신건양탕과 조신지연탕이 25년 남성질환임상경험으로 남성들의 고민을 말끔히해결해 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