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증하고 있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유의사항 살펴보자 ..

>

안녕하세요~!
프랑스 프리미엄 접이식 전기자전거 #아폴로코리아입니다.

듣고 부담 없이 즐기는 접이식 전기 자전거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급증하면서 전기 자전거 안전 규칙을 지키지 않고 주행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위험성에 대해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이러한 점에 대해 아폴로코리아로부터 안전한 라이딩 규칙을 알려드립니다.

^^​

>

개인 이동성이라고 하는 동력으로 움직이는 개인용 이용 수단은 흔한 차량입니다.

전동 킥 보드의 판매가 가장 높았던 반면 큰 사고가 지속적으로 이뤄진 만큼 법 규정에 대한 제재가 많아지면서 더욱 안전하고 자전거 도로에도 이용할 수 있는 전기 자전거가 구입·이용 순위 1위에 올랐어요. 관심도가 높아질수록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전기 자전거의 빠른 속도에 불만을 갖는 사람들도 늘어났는데요. ​

>

그건 잘못된 편견이라고 생각해요. 전기자전거보다 훨씬 빠른 로드자전거가 많기 때문입니다.

전기자전거는 과거 전동킥보드처럼 원동기장치자전거로 분류되었으나, 2018년 자전거법 개정으로 페달과 모터를 동시에 사용하여 25km/h 이상일 때 모터작동이 멈춰야 하며, 전체 무게가 30kg 이하일 경우 자전거로 분류되는 것으로 변경되어 안전하게 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구입 전 확인 후 자유롭게 주행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아폴로 코리아의 SMART2S도 안심하고 주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폴로의 접이식 전기 자전거는 듀얼 모드로 스로틀 기능, PAS 기능을 모두 변환하여 주행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자전거인데요. 다른 듀얼 자전거와는 확실히 비교되는 최첨단 센서로 정교한 변속 성능을 자랑합니다.

>

페달링하고 싶을 때나 배터리가 나갔을 때, 최고의 속도감을 느끼고 싶을 때, PAS모드를~!
천천히, 또는 빠르게 핸들링만 하면서 주행하고 싶을 때, 무리한 운동으로 페달모드로!
이 나믹한 지형에서는 두 개의 주행모드를 마음껏 전환하고, 끊어지지 않는 강력한 주행까지, 상활마다 다른 모드 전환으로 재미를 느끼며 달릴 수 있는 아폴로는 모드 전환까지 이용자가 번거롭지 않게 두세 번 더 신경을 썼습니다.

>

모드 전환 시 다른 접이식 전기자전거는 상시 정지 후 모드변경이 가능하지만 아폴로는 주행흐름이 멈추지 않도록 바로 바꾸겠습니다!
굳이 서서 시간 낭비를 하지 않아도 돼!
잠깐의 시간도 헛되지 않도록!
직접 만든 전기자전거만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세심한 자전거입니다.

기특하죠?

>

최고급 부품 장착으로 고급스러움이 넘치고 이중 폴딩 기술력으로 소형차 트렁크,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할 수 있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아폴로의 실물이 궁금하다면?​

SMART2s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분을 보시고, 을지로3가역 3번 출구를 찾아보시는 건 꼭 한번 홈에 올라 즐거운 마음으로 라이딩을 즐겨보세요.​

>

접이식 전기자전거는 역시 #아폴로코리아의 친절한 답변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