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글메리스트, 분위기가 좋았어

 얼마 전 친구와 둘이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다녀 왔는데요.휴양지처럼 근사한곳에서 와인한잔을 마시며 느긋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화정 맛집이었다.

1. 이국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백양로 138-12 1층 영업시간: 11:30~22:00

이국적인 경우 화정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었는데요.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이 눈앞에 펼쳐져 어렵지 않게 발견됩니다.

영업 시간도 확인해 보았습니다만,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였습니다.

너무 이른 시간이 아니면 점심, 저녁을 먹으러 편하게 찾아올 수 있겠어요?

들어가보니 조명도 화려하고 인테리어가 멋져서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그렇지 않아도 요즘 외국에 놀러 나가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런 식당에서 식사라도 하고 나면 아쉬움이 싹 가버릴 것 같아요.

테이블도 일정한 간격으로 떨어져 있기 때문에 서로 부딪칠 염려가 없었습니다.

2인석에서 여럿이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많기 때문에 모임 장소로도 적합합니다.

기본 세팅도 청결하게 되어 있어, 식사 전부터 대접받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파스타부터 스테이크, 리조트 등 풍부한 종류가 있고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가격대도 그만큼 풍부해 부담없이 레벨에 맞춰 주문할 수 있다.

화정 맛집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와인까지 있더라구요.세세하게 설명하고 있어서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고, 스탭에게 들으면 정중한 설명으로 정성스럽게 설명해 주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해드렸습니다.

주문했더니 물을 먼저 가져다 주었어요.외국에서 밖에 볼 수 없는 고급 물통에 넣어 주셔서 먹는 것이 아까웠어요.온도감도 그다지 차갑지 않았기 때문에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었습니다.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갖춰지기 시작했는데요.생각보다 양이 많고 둘이 배가 터지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장 먼저 먹었던 메뉴는 오징어먹리조트였습니다.

먹을 넣어 만든 리조또 위에 먹음직스럽게 구운 오징어가 가득 올라와 손대기가 아까울 정도랍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준 오징어는 친구들과 나눠 먹는데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포크로 살짝 긁어보니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잘 익던데요?화정의 맛집 요리가 능숙해진 순간이었습니다

먹기 좋게 자른 후에는 밥솥에 얹어 먹었는데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촉촉한 밥알이 씹혀 으깨져 버렸습니다.

비리지 않고, 녹색의 진한 향기가 심해서 숟가락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다음에 맛본 비스큐크림 버스터는 로제의 소스가 듬뿍 들어간 제 스타일이었어요.나누고나누기쉽게집게를따로받아서센스만점이라고생각을하게된거죠.꽃게랑 새우향이 굉장히 진해요.

소스도 진짜 진하고 포크로 감을 때마다 가득 따라오는 게 일품이었어요딱 좋은 구이의 식감으로 고소하지만 느끼하지 않은 비스큐 소스가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홍합, 오징어, 새우 등의 어패류도 많이 들어 있어서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정 맛집의 베스트 메뉴라는 양먹심 스테이크를 먹어봤습니다중간 정도로 잘 익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지만, 양고기라고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기 때문에 저항이 없었습니다.

고깃덩어리 하나를 꺼내 씨 겨자를 곁들여 먹으니 고소한 향이 미세한 냄새까지 없애줘 물개 같은 박수가 쏟아졌어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와인까지 주문했는데요.디캔터 와인이 19,000원이기 때문에 가성비도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화정의 맛집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서 주문했는데 바디도 좋고 시큼함도 있고 모든 음식과 잘 어울렸어요.디켄더에 넣어 두고 천천히 마시면 향기가 좋아져서 와인이 물처럼 후루룩거리며 목구멍으로 넘어간다구요.

이날의 음식도 전부 맛있어서 바닥까지 깡그리 뜯겼습니다.

둘이서 너무 많이 시키는 게 아닌가 걱정했는데 왜 술안주로 하나 더 시킬 뻔했으니까요.

배불리 먹고 난 후에는 소화를 겸해 가게를 둘러보았습니다.

캔들부터 조명까지 하나 하나의 고급스러운 컨셉이 특징이다.

한쪽에는 와인부터 샴페인 잔까지 잘 보관하고 있는게 보이던데요.직원분이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먼지가 쌓이는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까지 있어서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식물도 많고 전체적으로 공기가 정화됐죠.고소한 냄새가 물씬 풍겨서 데이트하기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화정 맛집이었어요2월 화정한우촌육점 주소: 경기도 시흥시 능곡로76번길 19 전화번호: 031-317-2502는 소고기 전문점입니다정육점에서 가격 대비 효과가 좋고 육질도 충실하여 소고기 맛에 딱 맞는 가게입니다.

3. 여울밥상주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꽃음루1길 16-5 전화번호 : 031-316-3838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오랜만에 든든한 쌈밥을 먹고 싶어 찾아왔습니다.

15,000원이라는 가격으로 16가지 반찬까지 듬뿍 나와 가족 외식하기에 딱 좋습니다.

4. 대장금주소:경기도 시흥시 비울길 167 전화번호:0507-1415-6040 영업시간:매일 11:30-21:00 명절휴업 난생처음 홍어를 맛본 곳입니다.

생각보다 덜 발효된 탓인지 매콤달콤한 냄새는 적고 먹어보니 중독성이 있어 계속 생각났습니다.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정말 인기가 있는 식당이므로 홍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5. 혜미담주서:경기 시흥시 금화332번길 13-4 전화번호:0507-1372-1161 영업시간:11:00-21:30 휴무일 날 추운 날씨에 뜨거운 국물이 생각나 연포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싱싱한 낙지를 바로 눈앞에서 보는 재미도 쏠쏠해서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다.

식사로도 좋지만 술안주로도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