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케이스 제작 레코드 라이프에서 핸드폰케이스 주문 정직한 리뷰

 커플 아이템으로 좋을 것 같았던 폰케이스 쇼핑 소감 후기

오래 쓰던 휴대전화가 조금 지루해질 때면 휴대전화를 바꾸는 것으로 기분 전환을 하곤 한다.

취향이 비슷한 친구에게 사진이나 그림을 넣어 나만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음반 라이프에 관한 이야기를 가끔 들으며, 이번에는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만들어 볼까 하고 돌아보던 참.

△ 단단히 꽂혀있는 노란색!

노란색과 레트로 디자인에 빠져있는 나만의 입맛에 딱!
완전 취향의 케이스톡 세트와 뮤직 보조 배터리를 발견했다.

원래는 사진을 넣어서 나만의 폰케이스 제작이 목표였는데 산다는게 내 맘대로 안될까봐 ㅎㅎ

△폰케이스+그립트 스틱으로 구성된 케이스톡 세트

케이스톡세트도 뮤직 보조배터리도 내가 원하는 말을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었다.

△ 뮤직 모바일 바 텟리

고객님이 원하시는 사진이나 문구를 넣어 주문 후 제작되는 맞춤 시스템. 이런 방식인 만큼 커플 아이템이나 기념일 선물, 생일 선물 등으로 선물할 예정이라면 일정을 조금 여유 있게 주문할 것을 권한다.

난 뭐 just me, only me, forme이니까 내 선물이니까 배송일정은 별로 신경 안썼지만

△거기서 도착하는 폰케이스와 보조배터리!

처음 받아 너무 예뻐서 받은 그날부터 바로 휴대폰 케이스를 바꾸고 보조배터리도 들고 다녔다.

디자인에는 정말 만족했지만 코팅이 잘못됐는지 뮤직 보조배터리 프린트가 벗겨진 것 발견ㅠㅠ사진 속 노란색 화살표 부분처럼 모서리의 4개 부분이 모두 프린트가 하얗게 벗겨져 있었다.

택배 포장이 안쪽 뽁뽁이 처리된 크라프트 봉투라 배송 중 훼손될 위험이 있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벗겨지다니 제작불량이다 싶어ㅠㅠ 레코드라이프에 문의했더니 바로 다시 만들어서 보내주셨다.

주문제작품의 특성상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과 CS의 원활한지가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연락한 직후에 빠른 대응을 해 주신 것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다.

△ 화살표의 일부분!

그립톡도 유광코팅된 표면에 세로로 흠집이 났는데, 이는 눈에 잘 띄지 않는 결점이라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그 대신 커플 아이템처럼 선물용으로 구입할 예정이라면 받은 뒤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어쨌거나 기존 2만 용량의 벽돌 같은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는 중에 용량 10,000인 이 뮤직 보조배터리가 날씬하고 가벼워서 마음에 들었다.

충전usb일체형이긴 하지만 고속충전은 지원되지 않는지ㅠㅠ충전속도가 느리다는 것이 조금 아쉽지만 전반적으로는 큰 불편 없이 사용하고 있다.

이렇게 나만의 폰케이스를 제작하다 보니 세상 어디에도 없는 휴대폰케이스를 갖게 되는 것만으로도 평범한 일상이 한결 특별해진 기분이다.

언젠가 찍었던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책 속의 문장들을 핸드폰 케이스에 담으면 시야 어딘가로 핸드폰이 걸릴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 그래서 레코드 라이프와 같은 커스텀 굿즈 브랜드를 좋아하는 것처럼

바닥에 떨어뜨렸을 뿐인데, 사용하고 있던 스마트폰이 고장나서ㅠㅠ마음에 들던 스마트폰 케어를 별로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ㅠㅠ이번 사전 예약으로 새롭게 구입한 스마트폰에, 스마트폰 케이스 제작으로 새로운 옷을 입히자.

저처럼 새폰을 겟하고 케이스도 새로 확인해주시는 분들이 적지 않은 시기입니다.

ㅎㅎ 더 많은 제품 정보와 세일 프로모션, 신상품 팁은 아래 인스타그램과 온라인 스토어를 참고해주세요.

레코드라이프 인스타그램 @recordlife_store

▶ 레코드 라이프 온라인 스토어

Record your life :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