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텐도시락 필수생 활템입니다 트리파이브 스텐반찬통

 트리파이브 스텐반찬통 추천 스텐도시락 필수생활아이템입니다

트리파이브 스텐반찬통 추천 스텐도시락 필수생활아이템이예요벌써 주부결혼 6년차에 산 식기도 교환시기가 되었습니다.

주방을 하다보니 스텐이 좋아 한두개씩 교체중인데 시안언니가 요즘 즐겨쓰는 반찬통 소개해드려요 ^^

그릇교환 시기가 되어 시안 언니가 선택한 제품은 스텐 반찬통 추천 스텐 도시락 트리 파이브 입니다 용도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스텐의 장점은 위생적이면서도 변질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데 그래서 시안씨도 요즘 정말 좋아하는 그릇의 재질 스텐입니다

포장부터가 아주 마음에 드시는 듯 으로,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있어 받아봐도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코로나에서 집에서 밥을 먹는 시간도 많아져서 살림살이에 관심을 가지면서 좋은 아이템을 자꾸 검색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믿을 수 있는 100% 대한민국 제조상품으로 전공정 국내산 스테인레스강으로 내식성과 가공성이 뛰어나고 부식에도 강한 제품입니다 하나만 사도 제대로 된것을 사는것이 돈을 버는것임을 아는 주부 6년차 시안언니입니다 .

바디가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매우 위생적이며 안에 음식이 물들지 않아 트리파이브 스텐반찬통 추천 스텐도시락 요즘 시안언니 필수 생활아이템입니다 깔끔하게 정리하여 냉장고에 넣어두면 정말 만족합니다.

트리파이브 스텐반찬 통추천 스텐도시락 스텐인레스 재질이지만 가벼워서 좋아요.가볍게 사용할수 있어서 음식싸고 나갈때도 적당할것같아요

플라스틱반찬통에서 스텐반찬통으로 바꾼 요인은 환경적인 문제가 가장 컸던 시안언니인데 그런 면에서는 매우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그릇에 물들어 불편했던 문제도 해결하였습니다.

시안언니가 이 제품을 사용해서 구토를 할 때 고민하지 않을 수 있었던 국내에서 만들어진 좋은 제품이라는 점도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ㅎ트리파이브 스텐반찬통 요즘 아이들이 먹는 반찬을 담으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뚜껑 안쪽에 실리콘 패킹이 있어 밀폐력이 업그레이드되어 탈착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빼내어 깨끗이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쉽게 뺄 수 있어 다시 넣을 때도 간편하고 더욱 좋아요 간단한 제품이 최고입니다^^ 귀찮지 않은 제품이 요즘은 가장 좋습니다

가볍게 씻기 쉬운 트리파이브 스텐반찬통 나중에 외출시에도 스텐도시락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것같아요사이즈별로 용도가 좋아 사이즈별로 구입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제품입니다 요즘 자꾸 삶의 욕심을 부리는 시안언니 좋은 제품이라 그렇겠죠?

스텐반찬통 견고한 사면결착식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개폐가 간편합니다 생활 아이템은 좋고 사용하기 편한 것이 최고입니다.

여닫을 때도 헷갈리지 않고 쉽고 편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 내용물도 잘 보이기 때문에 냉장고에서도 찾기 쉽고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냉장고에서도 관리가 쉬워 좋을것 같습니다.

몇가지 욕심이 나는 제품들입니다.

#스텐찬통 #스텐도시락

[트리파이브] 꿀가성비 주방용품 생활용품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