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취미 이것은 진짜다! !!! 아이 러브 페인팅 디즈니 보석 십자수

 

제가 진짜 연초부터 빠져있던 집안의 취미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아이 러브 페인팅 보석 십자수 입니다.

진짜 처음에 이걸 굳이…(?) 힘들었는데 진짜 안 해 본 사람들은 몰라요 wwwwwwwwwwwwwwwwwwwww

제가 지인들에게 다 소개해드릴 정도로 집에 있으면서 시간 가는 게 대박, 취미로 대박, 누구나 취미를 가질 수 있는 간편하고 간단한 취미로 퀄리티는 보장된 취미라고 할까요?후후후

사실 십자수로 아는데 보석 십자수가 뭐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정말 재밌어요 쿠쿠쿠쿠

특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제품이라 퀄리티는 물론 완성되고 나서도 뿌듯했답니다 🙂

오픈하니 액자모양의 기본테두리+재료+사용법이 나와있어요!
실제로 이렇게 내부적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검색만으로도 쉽게 알 수 있었는데:-) 정말 너무 재미있고 정해진 위치의 보석 컬러에 맞춰 붙이는 것 뿐인데 정말 단순노동임에도 불구하고 집에서의 취미생활로는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후후후

시간을 보내는 데도 최고였고, 게다가 만족감도 대단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저는 디즈니 덕후로서 이것은 대단합니다.

반짝반짝 모든 것을 주고 싶은 반짝임이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했는데요!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은 캔버스 비즈 고체 풀 펜 트레이가 있어요!
펜에 고체 풀을 붙이고 트레이에 있는 비즈를 가지고 캔버스에 붙이면 끝나 정말 어려운게 하나도 없는 아주 쉬운 누구나 할 수 있는 취미에요:)

말그대로 빛나는 비즈를 캔버스 넘버에 맞춰 컬러에 하나하나 붙여드립니다.

후후후

이렇게 저는 1번부터 무열 46번까지 있는 컬러 비즈를 받았습니다.

🙂 각각 캔버스에 모양에 따라 고유번호가 부여되어 그 번호에 맞는 비즈를 찾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고 긴 여행이 될듯한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ㅎㅎ

일단 진짜 퀄리티 장난 아니었어요.사실 저는 디즈니 제품이라고 하면 퀄리티가 생명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느낌의 캐릭터라면 정말 마음에 안 드는데 이번에 제가 여러 가지 아이러브페인팅 보석 십자 다지기를 해봤는데 정말 퀄리티가 대단해요.

그리고 실제로 제가 너무 좋아해서 팝업스토어도 다녀왔습니다.

🙂 팝업스토어에 있는 방탄 보석 십자 굳히기를 보고 깜짝 놀란 이런 캐릭터뿐만 아니라 풍경이나 사람들의 디테일도 대단해요!

이렇게 펜이 있으면 단단한 모양의 풀을 꾹 넣고 펜의 앞부분에 풀을 묻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 펜으로 비즈를 눈코를 붙이면 올라오는데 그 비즈를 캔버스에 딱 맞는 위치에 올려주면 딱!
!
!
!
!

진짜 하나하나 붙이는 재미가 대단하답니다 🙂 캔버스 자체에도 풀이 있어서 구슬을 올려놓으면 딱 맞아요!

트레이를 좌우로 흔들면 일렬로 잘 정렬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비즈가 뒤집히지 않고 일렬로 자는 정도가 되면 더 빨리 할 수 있어요 🙂 흐흐흐 하다보면 점점 스킬이 늘어나 자기자신을 칭찬하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도안표를 보고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간단합니다사실, 그다지 머리를 쓰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취미이기 때문에, 더욱 추천합니다!
요즘현대사회는복잡하고머리아프고스트레스를신경써야하는데그럴때정말온신경을두고여기에만집중할수있어서아주좋은것같습니다.

ㅠ_ㅠ좋다!
!
!

또 요즘처럼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는 것, 그리고 집에서 살 수 있을 때 더없이 행복한 시간입니다.

추가로 펜의 앞뒤 부분에 다른 기능 툴을 끼울 수도 있지만, 잘못 붙이거나 정렬하지 않았을 때 정렬할 수 있는 툴도 있더라구요:-) 정말 신기하다!
!
정말 간단하고, 뭔가 특별함이 없는 것 같아, 하나하나 디테일로 도구 하나도 빠짐없이 다 필요하고, 정말 아이 러브 페인팅, 저는 감동이었습니다:-)

진짜 하면서 이렇게 또 하고 싶어서 주말마다 얼마나 달려왔는지 몰라요. 후후후후

색상이 다양할수록 바꾸고 채워가는 재미가 있거든요!
굉장히 넓은 부위같은 컬러를 하고 해가 쑥스럽고 지칠때도 있지만 오히려 색상이 다양할수록 너무 즐겁고 바뀌면서 채워지는 그 모습을 볼때 만족감이 대단했습니다 🙂 정말 이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이었어요 ㅎㅎㅎ 조금씩 채워질 때마다 뿌듯해지고 점점 빛나는 캔버스를 보며 더 빨리 채워가고 싶은 욕심도 생겼습니다.

후후후후

정말 얼마 남지 않았을 때, 하나하나 과정도 찍고 와주세요!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스스로 뿌듯했어요:-) 특히 반짝임이 다 채워질 때는 정말 대단했어요!
그냥 써도, 올려도 그 자체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빛에 따라 반짝임이 달라지는데 오….!
!
인테리어 효과로도 최고에요!
특히 저는 토이스토리의 이 화려함과 영화속에서도 화려한 공간이었는데 비즈십자수 덕분에 정말 그 공간처럼 화려한 느낌을 가질수 있었던것 같았어요!
!
!
!

처음에는 비즈가 부족하지 않을까 조마조마하거나 고장난 게 있으면 더 속상했지만 정말 여유롭게 충분히 준비되어 있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는 다 끝내도 이만큼 남았습니다 후후후후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이 있었어요!
정말 요즘처럼 집에 있을 때 생기는 취미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특히 아이 러브 페인팅 제품의 퀄리티는 정말 인정해요 !

디즈니 보석 십자수, 이번 신제품까지 다양하고 탐나는게 많았어요!
종류도 한두가지가 아니라 공주님부터 토이스토리의 미키미니라인까지 정말 너무 다양해서 고르는것도 선택지가 될뻔 했어요

저는 디즈니 룸에 한 벽면 3개를 걸고 싶어서 추가 주문했습니다 🙂 다 채워서 디즈니 룸 풍성하게 만들어드려요!
빨리 다음것도 하고싶은 생각들 가득해요~ 디즈니 덕후라면 저처럼 고고해보세요!
정말 대만족…!
계속 하고 싶어지는 그런 취미생활이 되었습니다 후후후

아이 러브 페인팅 디즈니 보석십자 수신상품이 나왔는데 계속 신제품 만드세요!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
!
!
!
!
!
!
!

제가 안만들어도 다 만들어요!
!
!
!
!
!
!

아이러브페인팅 디즈니 보석 십자가

아이러브페인팅 디즈니 보석 십자가

영상으로도 찍어봤는데 정말 화려함이 달라요.반짝이 필터를 씌운 영상과 그냥 영상일 뿐입니다.

보석 십자수만의 반짝임을 보세요.

[알럽페인팅] 정품 DIY 명화 그리기, 보석 십자수 등 취미 전문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