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투룸 빌라 전세♣ ♣오포읍 신현리 머루숯길

 안녕하세요 예쁜 집을 지금 바로 소개하는 예지부동산입니다친절하고 팩트한 상담 031-719-8808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녁에 뵙게 되었네요.오늘 하루 어땠어요?오늘도 저는 하루를 정신없이 보냈지만 기억에 남는 건 오늘 잠시 유튜브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시간이라는 영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참석하는 모임 중에 오늘은 이 영상을 하나 봤습니다.

마음을 튼튼하게 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보게 되었습니다.

공감이 가고 또 사람의 천성을 바꿀 수 있는 게 습관이라는 말이 정말 가슴에 와 닿았어요.좋은 습관을 가지는 것은 삶을 고단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삶의 질을 높여준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습관을 만들어서 좋은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정말 이럴 때가 아니네요.오늘은 신현리 머루탄도에 있는 두름빌라에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현재 세입자가 계시고 만기일은 2021년 2월 28일인데 2월부터 이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있기 때문에 편리하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주변 편의시설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차로 3분 이내에 모두 갖춰져 있어 살기 좋은 동네입니다.

투룸빌라 대절이 1억4700입니다.

그럼 빈방일 때 사진으로 집을 보여드릴게요.

1층 필로티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주차장은 충분합니다.

문을 열면 정면에 신발장이 있는 현관입니다.

들어가 볼게요~

현관쪽에서 찍은 집의 모습입니다.

중요한 장소는 보이지 않는 구조!
!

첫번째 방입니다.

샤워부스가 별도로 설치된 욕실의 모습입니다.

거실 곳곳에 찍어볼게요.

두 번째 방입니다.

채광 좋네요~

주방 옆에 아파트 같은 빨래 건조대가 설치된 넓은 다용도실!
!

마지막으로 주방입니다.

스트레이트 싱크는 예뻐요.

어때요? 작년에 비하면 전셋값이 올랐지만 위치도 좋고 주거지역으로 조용한 동네라서 인기가 많은 위치죠.이 집은 관리비에 공동 청소, 공동 전기, 개인 수도 요금이 포함되어 있어요.엘리베이터 유지비용이 있어서 매달 6만원이에요.개인 수도 요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러면 오늘도 안온한 밤 되시고 내일도 힘내세요~

직방, 찻집에도 예지 부동산이 좋은 것이 많이 실려 있습니다.

이하의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https://zigbang.com를 클릭하여 링크를 확인해 주십시오.zigbang.com

https://www.dabangapp.com?gclid=EAIaIQobChMIkJuKktj_5wIVWamWCh0iuQi4EAAYASAEgLzi_D_BwE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까지 내가 원하는 방, 커피숍에 다 있어!
www.dabangapp.com

이 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어서 드세요

댓글 달아주시고

전화주세요.

신현리능평리부동산

예지부동산입니다.

031 – 719 – 8808

신현리 월세 신현리 원룸 신현리 부동산 신현리 광명마을 월세 신현리 부동산 신현리 빌라의 월세 신현리 등 3개 룸 임대 신현리 부동산 신현4리 원룸

#분당판교와 가까운 원룸 #신현리원룸 #신현리원룸 #신현리원룸전세 #신현리원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아파트전세 #신현리원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