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발음 기호표 안 외우고 아이 영어 동화 모음 공부하기 – 노부영 닥터 수스 ONE FISH…

 # 영어발음 기호표 # 영어 발음 기호 # 영어 발음 연습 #발음표 #발음연습 #노부영 #닥터수스

영어 발음 기호표를 외우지 않고 어린이 영어 동화책으로 모음을 공부하는 하기노부용 닥터 수스 ONE FISH TWO FISH RED FISH BLUE FISH 영어에는 몇 가지 모음이 있을까요?

A E I O U? 우리가 쉽게 말하는 “아에이오우”는 영어 모음의 일부일 뿐이에요.

사실 영어는 저희와 달라서 A가 여러가지 소리가 나요.저희는 ㅏ를 하면 그냥 소리가 날 뿐이에요.

그래서 아이들이 피닉스 공부할 때 말고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요.기호와 소리가 일대일 대응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어권에서 난독증의 비율이 높은 것일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닥터 수스 시리즈를 보면 파닉스와 모음, 자음의 음가를 연습할 수 있는 책이 많은 것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dbfans #초등학교영어 #파닉스 #파닉스연습 #초등학교영어원서 #닥터수스 초등학교영어,파닉스연습하기쉬운 영어원서 – 닥터… blog.naver.com

오늘도 영어의 모음음 값을 연습할 수 있는 책을 소개할까 해요.즈지네 아이도 계속 영어책을 읽으면서 연습 중이에요. 어른인 저도 사전을 찾으면서 정확한 발음 공부를 하고 있지만 아이들은 더 어려울 겁니다.

보시다시피 14개의 모음 가 있습니다.

IPA 기호와 소리 값을 사용하는 단어도 나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이 중 여덟 가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D

母音 사운드 사운드 sad glad bad

母音 사운드 사운드 bump wump gump

母音 o 사운드 사운드 old g old hold cold

集 사운드 サウンド took loo k nook hook cook book

모음 e 사운드 pet wet yet bet let get

모음 母音사운드 like bike Mik e

母音 사운드 사운드 dear h ear near ear fear

모음 ᅳ 母音 사운드 box go x

각 모음 소리 내는 법을 영어 발음 기호표로 설명하는 것보다 실제로 들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영어 선생님께 위 단어의 녹음을 부탁드렸습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어만 반복하니까 좀 짧죠?

one fish two fish … vowel sounds

소리만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어떤 입모양으로 소리가 나는지를 공부하는 것이 좋아요.정말 귀가 안 좋을 때는 우리가 듣는 그 소리를 정확하게 내기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항상 돈 안드는 영어공부를 추구하기 때문에 ㅎㅎ 그래서 영어발음 연습에 필요한 도구를 추천드리자면 ****광고가 아닙니다.

ㅎㅎ 이거 꼭 아니라고 하셔도 돼요 후후후

영어 발음 기호표에 대한 공부 https://blog.naver.com/dbfans 저는 사실… 취미가 영어니까요(알고계세요) 취미라고는 했지 잘한다고는 하지 않았어요. 영어공부에 돈을 많이… blog.naver.com

#영어발음연습 #발음기호 # 발음 연습에 좋은 어플 https://blog. ‘naver.com/dbfans prounciation 제가 발음 공부를 시작한 것은 민트 영어로 NS 코스를 들었을 때였어요.아니 근데 민트영어… blog.naver.com 영어 발음공부 관련 어플 많아요익숙한 것들을 소개해 드렸어요.어떤 것이든 편한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영어발음연습 #발음기호 # 발음 연습하기 좋은 어플 blog.naver.com/dbfans 이게 뭐냐면 보이스 액팅 들어봤어요?이건 마치 옛날 그 옛날 변사가 목소리… blog.naver.com

이거 말고도 실시간 자막이라는 어플도 있어요요즘은 어플이 많기 때문에 편한 걸 골라서 연습하면 돼요.

특히 성인에게도 유용하고 신기하지만, 영어공부가 어려운 아이들에게 상냥하게 유인하기 쉬운 용도입니다.

언제나 즐거운 영어공부가 되길 바랍니다.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