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제로 를 구입한 이유는 청소하기 쉬워서?? 여러분의 선택은?? ­

안녕하세요 꿀벌이 꿀벌구이입니다여기 계신 어머니들처럼 매트에 대해 고민하면서 저희도 알집 매트 젤로를 구입했어요!
각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과연 우리는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같이 볼까요?

>

음, 제 건 아닌데요. 하지만 택배는 즐겁습니다.

w

>

저희가 구입한 것은 알집 맷에서 발매가 된 제로 상품입니다.

거실 사이즈에 맞게 320×140 사이즈를 2개 구입했습니다.

​​

>

>

>

제로는 상자에서 꺼내면 이렇게 4 분할로 접혀 있고, 내피만 있는 상태입니다.

​​

>

매뉴얼 따위는 필요 없습니다.

빨리 꺼내봐야겠다.

​​

>

큰 상자 안에 하나의 긴 상자가 들어 있습니다.

이게 바로 제로의 풀 커버 박스입니다.

​​

>

끄집어내니 이렇게 하나가 되었다 큰 가죽 재질의 제로 껍데기(?) 아니… 커버 나와요​​

>

깔면 이런 느낌이에요. 작은 것을 여러 개 사도 좋지만, 이렇게 큰 것을 2 ~ 3 개 까는 것도 좋아요.​​

>

이제 커버를 씌워볼게요.처음에는 밀크화이트로 했는데 너무 하얘서 그냥 맨콘크리트 바닥처럼 너무 안 예뻤어요. 그리고 사용하다 보면 백팩 때 탈 것 같아 어번 그레이로 구입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

부끄럽지만 저희 집입니다.

w 이 사이즈를 두 개 깔았더니 거실이 꽉 차네요.베란다에 비슷한 사이즈를 세로 하나만 깔면 아이들이 뛰어오를 공간이 확보될 것 같네요. w

>

전에는 바닥이라 역류방지 쿠션에 실었고, 항상 떨어지는 것은 아닐까 하고 겁을 먹었지만(실은 몇 번인가 떨어져 울었다.

j)바로 산 겁니다.

이제 안심이 돼요 바닥에 눕혀놔도 푹신푹신하니까

>

우리 미츠보의 100만달러짜리 웃음.이제 안심이 돼요. 꿀벌 뒤집고 나서 배불리 연습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ㅠ 너무 늦게 사줘서 미안해!
마지막으로 꿀박이 대디가 꿀박을 위해서 알집트 제로를 선택한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에코매트의 최상급 라인업인 에코실리온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2. 제로는 외측 커버 일체형으로 오염되거나 음료를 쏟아도 청소가 쉽습니다.

3.4cm 두께로 충격 흡수가 뛰어나네요. 꿀벌복이 드디어 있었어요!
고맙습니다!
^^

와 동일한 사이즈의 0을 살 수 있는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본 포스팅은 쿠팡파스타즈 활동의 일환으로 꿀벌 대디∞가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