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는살균제 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

여러분~!
반가워요!
!
#블로거승댕 입니다.

요즘들어… 다시 코로나19가 100명대 넘고… 50대로 감소하고들쑥날쑥 하지요??여러분들… 마스크 착용 우리 필수로 해야해요~!
!
!

>

코로나19가 전세계적으로 확산돼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ㅜㅜㅜ제가 예전에 음바페가 갑자기 코로나 검사 받는다고 해서눈뒤집혔잖아요… ㄴㅐ사랑…많은 사람들이 살균소독제에 관심이 많지요??그래서 여러분께 소개 해드리려구용

>

바로 뿌리는살균제 티오비보 슈퍼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입니당!
어린이살균제 로도 사용 가능해요~!
아가들이 세균에 약해서… 걱정이 많이 되잖아요?그리고 저도 집에선 아직도.. 아가…

>

뿌리는살균제 티오비보 슈퍼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는우리 기염둥이 김강훈이 추천을 하는 제품이에요~!
티오비보는 스페인어로 ‘회전목마’를 의미한다고 해용~!
놀이공원에서 가장 단순하지만 가장 환상적인 놀이기구인 회전목마를 스스로 즐길 수 있는 어린이에게 매일 놀이공원에 소풍간 듯 즐겁고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는 브랜드라고 해용~!
어른에게는 선택에 대한 확신과 안심을, 어린이에게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습관을 주는 브랜드 지용

>

어린이살균제 티오비보 슈퍼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로 추천드리는큰 이유는요?환경부가 화학물질에 민감한 어린이 보호를 위해 올해­ 1월 1일부터 어린이 전용 살균제에 차아염소산 사용을 금지 시켰다고 합니다.

그래서!
!
!
!
!
!
!
!
어린이 전용 살균제에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인구연산, 에탄올 , 페녹시에탄올단 3가지 뿐그 외 성분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
!
!
!
!
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주성분구연산 이에용~!
!
!
!
!

>

티오비보 슈퍼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는요?자연유례성분으로써사탕수수출물 로 세정효과 도 주고구연산 으로 뛰어난 살균력을 자랑합니당~!

>

뿌리는살균제 티오비보 슈퍼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는분사 방법이 2가지에용~!
안개분사 집중분사얼른 집안에 세균이 바글바글 할것 같은곳에 뿌려보도록했어용!
!
!

>

>

매일 세탁할 수 없어 찜찜했던 가장 가까이에 있던 생활 용품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 소독제 이기에저의 포토존 포켓몬들에게도 뿌려보고 신발장, 등 다 뿌려보려고욤인형은 정말 세탁하기 힘들잖아용

>

살균하고자 하는 물건에 20~30cm 간격을 두고 2~3회 분사해 살균해주세용~!
우리 애기들… 세탁하기 힘드니…살균 뿌려뿌려주깅

>

리모컨에도 굉장히 많은 세균이 번식하는거 아시죠?이 세균 많은곳에 아가들이 입에 가져간다 생각해 보세요…으으…살균제가 분사된 물건은 자연 건조 시키거나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세요.

>

신발에도나의 순정을 지켜주기 위해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살균스프레이 뿌려주겠습니다.

>

피아노를 취미로 치는 사람이기에…?뿌려줍니다.

의외로 집안 곳곳에 세균이 많이 서식할 곳이 많더라구요…

>

>

>

인체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에요!
!
!
무향으로 향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고, 섬유에 냄새 밸 걱정이 없어요어린이용품, 실내공간, 침구류 등 다양한 공간과 제품을 다용도로 살균 가능해용그래서 집안 곳곳에 뿌려주었답니당!
!
!

>

그리고 요 귀여운 휴대용도 있어용~!
요 휴대용은 차안에서 사용하기도 했고요가방안에 넣고 사용도 했습니당~!
휴대용이기에 가방에 쏙 들어가서 어디에서든 사용했어용

코로나19로 인해서 지금 세균 걱정이 많이 되고여름이라 습한 날씨… 더더욱 세균번식이 걱정되잖아요?( 이래서 여름 별루야… 물놀이빼구… )공인기관을 통해 객관적으로 진행된 테스트로 생산한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제 글을 보시고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링크 눌러주시면 되세용~!
세트 구성에 대한 할인 도 있답니당~!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