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파트 분양 가야 비스타동원 정보안내 ­

>

최근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로 국내 전 업계가 침체하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시장만은 예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유동성 공급이 넘치면서 갈 곳 없는 돈이 부동산 시장으로 흘러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밀려오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안전성 때문이죠.글로벌 시장의 불확실성과 낮은 금리로 인해 조금이라도 더 안전한 곳에 높은 금리를 찾아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최근 분양한 아파트의 완매 소식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

>

부산은 제 2의 도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교통편이 있어요.지하철 1호선 2호선이 있고, 동서고가도로, 국도 7호선, 중앙대로가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부전역 복합환승센터 및 부전-마산복선전철이 개통예정이어서 울산, 창원으로의 이동이 편리할 예정입니다.

​​​​

>

“교통뿐만 아니라 부산시민공원, 부산어린이대공원 등의 대형공원이 있어 생활하기도 매우 편리하며 황령산, 백양산 등의 산이 둘러싸고 있어 공기도 좋은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기업들이 입주해 있어 일자리 공급이 원활하며 여행객들의 방문도 잦고 레저산업도 발달하고 있습니다.

​​​​

>

부산 아파트 분양가야비스타 동원은 신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9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3층~지상 29층의 고층 아파트입니다 ​​​​

>

부산 2호선 가야역에서 아주 가까이에 있어요. 역 주변의 단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천천히 걸어도 5 ~ 7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또한 조금만 나와 주시면 서면역이 되기 때문에 1호선으로의 환승도 편리합니다.

​​​​

>

교통은 나중에 다시 보기로 하고, 동의 구성을 봅시다.

9개 동이 3면 발코니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일조량을 확보하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향 위주의 판상형 배치라 좋은 편이라 주목을 받고 있다.

​​​​

>

동간거리만 봐도 거의 60에서 70미터의 거리는 기본적으로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세대간 간을 최소화하고 사생활 보호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동 사이에는 커뮤니티 시설과 공원 등이 있어, 편의시설로의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

>

부산 아파트 분양 시 비스타 동원을 보다 자세히 보기 위해 단지별 평면도를 확인하면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향의 판상형 구조와 타워형 구조가 설계되어 가변형 벽체를 이용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

>

“가장 작은 평형인 59A를 보면, 3개의 침실, 거실, 부엌, 2개의 화장실이 있습니다” 거실과 침실은 가변형 벽을 이용해 거실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아파트의 동일 평수에 비해 팬틀리가 넓고 드레스 룸도 있기 때문에 수납 공간이 많습니다.

​​​​

>

반면 59B형은 방 1과 방 2 사이에 가변형 벽을 적용하여 방을 크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일한 평형이라도 다양한 선택권이 있으므로 원하는 용도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

84A형은 대형 평형으로 59형보다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합니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대형 드레스룸입니다.

최근에는 옷 수납이 점점 중요해지고 개인의 개성을 나타내는 데 옷이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옷장을 따로 놓아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부산아파트 분양의 가야비스타 동원의 84형은 옷장의 크기에 필적하는 대형 드레스룸이 있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전혀 없고 가구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므로 경제적입니다.

또 침실의 2, 3번 칸이 가변형이라 선택하기에 따라서는 정말 큰 방을 자랑하죠. ​​​​

>

드레스 룸만 보면 유리 슬라이딩 도어로 디자인 자체부터 아주 고급입니다.

전신 거울과 모자걸이 받침대가 설치되어 수납의 효율성이 높아지고 다양한 형태의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빌트인 금고가 설치되어 있어 중요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

부산 아파트 분양 가야비스타 동원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지만 다른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크고 작은 평형을 막론하고 각 세대에 에어워시, 항균 신발상자를 설치하였습니다.

​​​​

>

최근 미세먼지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 및 외부 바이러스 등의 실내 유입을 방지하고 빌트인 청소기가 내장되어 있어 출입 시 미세먼지를 제거합니다.

또한 아파트 내부에 청정 환기 유닛과 방별 환기 제어 기능이 있어 쾌적한 공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

또한 어린 자녀가 있는 세대에게 흥미로운 점은 바로 기둥식 구조 설계입니다.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의 흉물림을 막기 위해 기둥식 구조설계를 선택했고 층간소음 제로 층을 만들었습니다.

어린 자녀와 층간 소음으로 고통 받는 모든 입주민에게 희소식이 될 것입니다.

​​​​

>

다양한 선택권과 서비스가 있을 뿐만 아니라 교통 기관도 굉장히 좋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도보로 5분 이내에 역 주변이 있습니다.

1호선으로 환승하는 역도 가까워 시내 접근이 용이합니다 “또한 1km 이내에 롯데 마트, 롯데 백화점등의 대형마트등이 있어 종합 병원도 가까운 거리로 생활이 편리합니다” 도보 학군과 공원 등이 가깝기도 하기 때문에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추천합니다.

​​​​

>

>

>

마지막으로 현재 사업지로는 철도차량정비단이 이전하기로 확정된 상태이기 때문에 고용창출 효과가 뛰어나고 그에 따른 주택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위치적, 편의적인 특징과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부산 아파트 분양에서 기대되는 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