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발 맘마 같은 조화

 

제가 기억하는 아버지의 젊은 시절에도 머리카락이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 커서 사회에 나와보니 아버지의 탈모도 많이 진행되었고, 굉장히 나이 든 모습이 뚜렷하게 느껴져 마음이 아팠습니다.

지금까지는 우리를 위해 아이들만 보고 달려온 아버지의 젊음을 찾아드리기 위해 무엇을 해드릴 수 있을까 찾아보고 부산 가발점을 골랐나 봐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여러 리뷰도 찾아봤는데, 마음에 드는 곳이 하나 생겨서 위치를 봤는데, 저희 집에 가까운 곳 중에서 시스템엘이라는 곳이 리뷰 사진도 자연스럽고 좋다는 이야기가 많이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수영구 수영동에 있고 수영역에서도 가까워서 찾기 쉬웠어요먼저가기전예약전화를했더니건물주차장도이용가능하고혹시주차장도막힐수있으니까도착5분전에카톡이나전화해주면학인해주겠다고했어요. 그래서 도착 전에 전화를 드렸더니 지금은 주차장이 꽉 차 있고 바로 옆 수영 팔도 시장 공영 주차장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공영주차장은 조말감자탕 바로 뒤편에 숯불갈비와 치킨집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영팔도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건물 2층에 위치한 시스템엘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부산가발이라고 하면 고 나이 드신 분들이나 항암치료로 머리숱이 줄어든 분들이 방문하시는 줄 알았는데,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눈앞에 나오는 손님들과 만났는데 너무 젊은 커플이 나와서 몰랐는데 조금 놀랐습니다.

그 분들은 머리숱도 많아보이고 굳이 왜 가발을 맞추러 오셨는지 좀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거기에 맞게 쓰던 가발이 나와서 지금 착용하고 나오는 중이래요.실제로 바로 가까이서 봤는데 너무 자연스러워서 바로 여기서 맞추려고 했거든요?

지금 보여드리는 저희 아빠입니다탈모도 탈모이지만 M자 앞에서도 꽤 비어있고 아버지가 친구들과 같이 있어도 특히 또래들 중에서도 나이가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유전적으로 머리카락이 얇고 적은 것도 한몫했지만, 이것은 앞에서 봐도 비어있는 부분이 많아서 그것이 고민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빠도 이제 와서 말하지만, 항상 머리 고민도 많고 사람을 만나도 머리숱이 제일 먼저 걸렸다고 하더라고요.그렇게 말씀하시니까 그동안 제가 너무 무관심한 것 같아서 죄송했어요

그래서 부산 가발 중에서도 제일 좋은 제품으로 해드려야 된다고 생각하고 사장님께도 말씀드렸더니 시스템엘은 항상 양심 있고 정직한 걸 원칙으로 하면서 인모 100%가 아닌 건 다루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하기 전에 리뷰나 다른 업체에 대해서도 많이 알아봤는데 이곳은 전국 체인점으로 운영 중이라 군더더기 없는 가격으로 이미 소문이 났다고 하네요.심지어 10년 이상 가격 인상이 없다고 했는데 이 정도면 그냥 끝난 거예요.

부산가발시스템엘사장님이먼저아버지의머리모양을체크하고모량과모질등을파악하신후사이즈를재주셨습니다.

역시 전문가답게 한눈에 딱 저희 아버지의 특성을 빨리 파악한 후 바로 잘 어울릴 것 같은 가발 종류를 몇 가지 골라서 알려주었습니다.

그 가발마다 특징을 충분히 설명해 주시고, 굳이 비싼 제품을 좋은 제품이라고 포장해 강요하지 않아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빠에게 선택권을 주고 제일 마음에 드는 걸 고르라고 했어요.

게다가 지금 저희가 아주 좋은 시기에 방문한 것이 1+1을 10% 할인 행사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두 가지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에 퀄리티 높은 인모로 가발을 맞출 수 있다는 게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느꼈어요

저희 아버지도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명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두 가지로 고르셨는데 사장님께서도 그게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안목이 남다르다는 말씀을 들으셔서 물론 립서비스일 수도 있겠지만 쓸데없이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부산가발사장님께서너무친절하게설명해주셔서조금더덧붙이지않을까싶습니다.

특히 저희가 방문했던 부산까스 라의 제작기간은 약 4주에서 6주정도 걸린다고 들었고, 생각보다 빨리 맞출 수 있어서 매우 빨리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아무리 자연스럽다고 해도 조금은 부자연스러울 수 있지만 그래도 조금은 감안해야 될 것 같았거든요.하지만 모량, 모색, 모질까지 모두 미세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가발을 착용하신 아빠의 모습인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아서 저희 가족 모두 만족해 하셨습니다.

당사자인 저희 아버지는 더 좋아하시고 만족하시는 것 같았어요. 이웃 여러분도 만약 이러한 고민으로 부산가발을 조사하게 된다면 시스템엘의 합리적인 가격, 높은 퀄리티로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시스템 엘 위치와 연락처도 함께 남겨두니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051-752-5951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721 수영리젠빌

주소:부산시수영구수영로721수영리젠빌딩2층시스템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