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 캐럿 페이스녀 우애용 페이스 마사지 롤러를 사용해봤어요!

 

여배우가 가장 좋아하는 페이스맥 서지로, 랠리 파캐릿 페이스부터 몸까지 다양하게 사용해 보세요!

리파 캐럿 페이스 – 사이즈 : 67 * 149 * 44 (mm) – 소재 : ABS, 황동, 아크릴, 실리콘 고무, 엘라스토머, 스테인레스, PE, 백금-중량 : 약 87g-구성품 : 본체, 사용설명서, 갤러카드, 가이드북, 파우치, 세척용 천

구성품 사용설명서를 먼저 정독해주세요~ 세계 각국의 언어로 잘 설명되어 있으므로 필독!

리파 캐럿

REFA 많이 들었습니다 그죠? 여배우의 애정 아이템으로 되게 많이 추천을 하더라고요저도 지금까지 소문으로 들었습니다만, 단순한 일반적인 얼굴 마사지 롤러가 아니라구요!
여성의 얼굴, 쇄골 등에 잘 맞도록 설계된 형태로 백금 코팅을 더해 360도 회전하는 멀티 앵글 롤러가 에스테틱에서 마사지하듯 꼼꼼하고 확실하게 밀어 올리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제가 담은 리파카랏 페이스는 오리지널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롤러가 작아진 만큼 얼굴 전체에 특화되어 섬세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롤 부분을 통해 전문가의 손기술인 ‘니딩’의 수준 높은 동작을 재현하여 피부를 깊숙히 조여주어 탄력 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리파칼랏 페이스의 손잡이 부분에는 태양전지판이 있는데 여기서 빛을 흡수하여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피부에 전달합니다.

얼굴 마사지 롤러 사용 전에는 반드시 보습감이 높은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리파카랏 페이스 롤러의 역할이 피부를 사이에 두고 밀어 올리는 동작을 하므로 건조한 상태에서 하면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상큼한 기초는 노노노!
아주 촉촉하고 오래 유지되는 무거운 기초를 듬뿍 쓰세요~

리파 캐럿 페이스

리파 캐럿페이스에서 제일 먼저 관리하고 싶었던 얼굴라인 체크해드려요 ㅎㅎ 자세한 사용법은 위와 같이 동봉된 설명서에 다 기재되어 있습니다그걸 펴서 똑같이 해보세요. 어렵지 않아요!
턱뼈에 롤러사이사이를 단단히 고정한후 상하로 회전시키면서 마사지~~생각보다 훨씬 아팠는데 아픈만큼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 주의이므로 열심히 굴려봅시다.

귀끝이 쭉쭉 올라와 그대로 쓸어내립니다.

덧붙여서 백금 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얼굴선 다음으로 안쪽에 위치 를 옮겨서 팔자 라인부터 볼까지 쭉 밀어올려 내려가면서 얼굴 마사지를 해 줍니다.

힘있는 관리사분들이 쭉 근육을 풀어주는 넓이!

페이스 마사지 롤러

눈가는 페이스 마사지 롤러의 한 쪽만을 이용하여 돌돌 굴리면서 사용하십시오.~ 피부가 얇은 곳이니 너무 강한 힘은 금지!
살짝 힘주어 진행합니다.

미간이나 넥라인도 놓쳐라 아닙니다!
쇄골 위에는 모두 사용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리파 캐럿 페이스는 IPX7에 상당하는 방수 사양을 가지고 있어, 샤워하시고 반신욕을 하시면서 언제든지 편하게 사용하세요!

사기꾼 여자 마감 롤러

이렇게 관자놀이부터 두피까지 끌어올려 두피건강을 챙겨보세요.

각 부위에 따라 양방향, 한방향처럼 추천하는 방향이 달라요.설명서를 잘 참고해서 올바른 사용법으로 관리해 보세요.

이영애의 ‘리파’ 다사존 입점 기념행사로 스토어찜을 설정하시면 50,000원 할인쿠폰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쿠폰 적용해주시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asazone/products [다사존] 살아있으면 Wow!
라는 제품이 생활의 활력소가 되어 드려요!
다사정으로 말씀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